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

[방학동맛집] 독도참치 - 참치를 직접 유통해 내실 있게 나오는 방학동 참치 맛집

by 비어벨_다음 2013. 10. 18. 23:55
반응형
방학동 맛집 방학동 참치 맛집 '독도참치'에 다녀왔어요.
 
방학동은 평소에 갈 일이 많지 않은데 이날은 지인들과
맛있는 참치 한 점 나누기 위해서 방학동 나들이를 갔습니다.
 
 
 
 
참치를 직접 유통해 내실 있게 나오는 방학동 참치 맛집 독도참치!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독도참치 방학점인가 싶었는데 상호는 독도참치지만 독도참치 체인점은 아니라고 하네요.
 
한때 독도참치 체인이었지만 지금은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인이 미리 예약을 해두어서 안쪽 룸으로 안내 받아서 들어갑니다.
 
 
 
 
방학역 맛집 독도참치 메뉴 이구요.
 
이날 주문은 '참치특스페셜'로 했습니다.
1인 가격은 39,000원 이에요.
 
방학동 독도참치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이때 생참치를 잡은 듯 이날부터 생 참다랑어 드린다고 적어 놓았네요.
 
생연어와 참치 초밥 판매도 하고 있네요.
 
 
 
 
방학동 맛집 독도참치 기본 세팅 이구요.
 
 
 
 
기본으로 죽과 국이 나옵니다.
 
 
 
 
전채요리와 밑반찬이 세팅되구요.
 
 
 
 
채소 샐러드와 무조림이에요.
 
 
 
 
단호박샐러드와 부침개예요.
 
부침개는 방금 튀긴 듯 바삭하면서 뜨끈뜨끈해서 좋네요.
 
 
 
 
백김치와 초밥이 나오구요.
 
참치 타다끼 초밥과 생새우 초밥이 나오는데 이건 날마다 조금씩 달라지지 않을까 싶어요.
 
 
 
 
은행구이와 단무지 등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계란찜도 살포시 하나 나오구요.
 
 
 
 
첫번째 참치 접시가 나오는데 참고로 사진에 있는 이 접시는 3인용이에요.
 
 
 
 
이날부터 제공된다는 생참치 세도로 부위예요.
생참치라서 그런지 더 고급스럽게 보이려고 금딱지도 뿌려주었네요. 후훗.
 
생참치가 주는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서 생참치를 찾게 되나 봐요.
 
 
 
 
눈다랑어 뱃살이에요.
 
사근사근 거리는 느낌이 좋은 눈다랑어 뱃살이에요.
 
 
 
 
눈다랑어 배꼽살도 상태도 좋네요.
 
 
 
 
황새치 뱃살 메카도로예요.
 
 
 
 
고기 씹는 것처럼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맛이 좋은 가마속살이에요.
 
참치에서 인기 부위에 속해서 이걸 가장 선호하는 사람도 많죠.
 
 
 
 
선명한 분홍색이 눈에 띄는 맛있는 가마살이에요.
 
 
 
 
참치 기본에 충실한 구성으로 참치의 상태가 매우 좋습니다. 굿~
 
3인분이지만 4조각씩 나오니 하나씩 먹어보고 맘에 드는 분위를 또 먹으면 되겠어요. ㅋㅋㅋ
 
 
 
 
일차적으로 눈살 등이 해체되고 남은 참치머리구이가 나옵니다.
 
이건 참치스페셜인가 참치특스페셜 3인 이상 주문하면 나온다고 하네요.
 
 
 
 
이걸 어떻게 발라 먹나 고민했는데 실장님이 먹기 편하게 발라주시네요. 후훗.
 
참치 머리 자투리 부위지만 이렇게 발라 놓고 보니깐 살이 제법 많습니다.
 
 
 
 
참치 머리 부위도 다양한 맛을 내고 있어요.
 
 
 
 
닭가슴살처럼 살코기처럼 담백한 부위도 있고 콜라겐 듬뿍인 족발처럼
쫀득쫀득한 부위도 있어서 나름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해요.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노릇노릇한 새우튀김이에요.
 
 
 
 
첫번째 접시를 다 먹고 나서 두번째 초밥 점시도 나옵니다.
 
 
 
 
선명한 마블링이 예술이 오도로가 두툼하게 나옵니다. 하악하악~~
 
소고기도 마블링이 멋진 살치살의 살살 녹는 맛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살코기 위주의 부드러운 맛을 보여주는 안심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는데요.
 
참치에도 살살 녹는 맛의 오도로가 있습니다.
 
이 부드러운 맛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부위예요. 츄릅~
대신 그만큼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편하게 먹기에는 다소 부담은 있지요. ㅋㅋㅋ
 
 
 
 
생참치 세도로 부위로 이름이 낯선 편인데 주도로 옆에 있는 부위라고 하네요.
 
생참치가 주는 생생한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생참치가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
 
 
 
 
이틀 전에 잡았다는 생연어 뱃살이에요.
 
연어의 상태를 보면 방학동 독도참치 연어초밥과 참치초밥도 맛있을 것 같아요.
 
 
 
 
아가미살은 소고기 육사시미 맛도 나서 참치 같지 않은 참치 부위예요.
 
 
 
 
쫄깃쫄깃한 맛이 탁월한 눈살 부위도 나옵니다.
 
 
 
 
참치 유통을 직접하고 있어서 그런지 참치 종류가 화려하게 보이지는 않지만
상당히 내실 있게 나오고 있어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습니다. 굿~~
 
 
 
 
입에서 살살 녹는 오도로가 두툼하고 크게 나와서 입 안에 넣으면 휘리릭 감기는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츄릅~~
 
 
 
 
참치 접시가 나오고 생참치에 대해서 실장님에게 물었었더니 잠시 후에 이렇게 참치 보증서를 보여주시네요.
 
소고기 이력제, 수산물 이력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참치 이력제도 있었네요.
 
 
 
 
QR코드를 찍어서 가보면 이렇게 216cm, 196kg인 참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네요.
 
참치도 이렇게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재미있네요.
 
 
 
 
메카도로를 돌돌 말아서 만든 아이스 메카도로 입니다.
 
아이스 홍시처럼 차갑게 나와서 입에 넣으면 상당히 시원해요.
근데 안에 생강이 들어 있어서 무심코 먹었다가 톡 쏘는 맛이 올라와서 잠깐 놀라기는 했구요. ㅋㅋㅋ
 
 
 
 
연어 머리구이도 나오구요.
 
연어 머리에 살이 많지 않지만 열심히 잘 발라서 먹어줬지요. ㅋㅋㅋ
 
 
 
 
참치 리필로 배꼽살, 메카도로 등이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방학동 독도참치는 무한리필을 내걸고 하는 곳은 아니지만
참치가 부족하거나 술 마실 때 다소 아쉽다고 하면 두세 번 정도는 더 나온다고 하네요.
 
 
 
 
식사로는 알밥과 마끼가 나오는데 알밥 맞잇네요.
 
 
 
 
알이 듬뿍 얹어져 있는 마끼 이구요.
 
 
 
 
식사와 함께 나오는 북어국이에요.
 
청양고추가 들어 있는 듯 은근히 매콤한 맛을 가지고 있는 시원한 북어국이에요.
 
 
 
 
독도참치(02-955-8800)는
1호선 방학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한 후 우회전해서 굴다리 지난서 쭉 간 후 횡단보도 건너면
오른편에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주차하면 되네요.
 
방학동 독도참치 홈페이지는 없어요.
 
 
 
 
참치 전문점 분위기로 중앙에 바 좌석이 있고 안쪽에는 룸이 3개 정도 있는 것 같아요.
 
홀좌석은 좌식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참치를 유통해서 참치 단가가 낮춰서 내실 있게 나와서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았어요.
 
실장님 솜씨도 좋고 친절해서 참치에 대한 만족도도 좋았구요. ^^
 
 
 
 
방학동에서 맛있는 참치를 즐기고 싶다면 방학동 참치 전문점 독도참치 추천합니다. ^^
 
 
상호: 독도참치
전화번호: 02-955-8800
주소: 서울시 도봉구 방학1동 704-37 1층
주차: 주차 가능
영업시간: 15:00~02:00
독도참치 방학점 홈페이지: 없음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추천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