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레스토랑

[강남역맛집] 비스터로 허디거디 강남역점 - 요즘 뜨는 강남역 핫 플레이스! 푸짐한 양과 맛이 인기비결!

by 비어벨_다음 2013. 10. 7. 06:00
반응형
강남역 맛집 신논현역 맛집 '비스트로 허디거디(Bistro Hurdy Gurdy)' 강남역점에 다녀왔어요.
 
이날 강남역에 약속이 있어서 방문한 곳은 비스트로 허디거디로 대구에서 올라와서
요즘에 뜨는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지인들과의 모임 장소로 잡습니다.
 
비스트로허디거디, 미즈컨테이너, 서가앤쿡 등 요즘에 대구에서 인기가 좋아서
전국으로 뻗쳐 나가면서 서울로 진출하는 레스토랑이 많은데요.
 
맛도 좋고 가격대비 양이 푸짐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비스트로 허디거디는 대구를 시작으로 부산, 울산, 구미, 창원, 포항, 마산 등
많은 지역에 있는데 이제는 서울에도 매장이 생겼네요.
 
비스트로 허디거디는 서울에 강남역CGV점, 강남역점, 강남구청점이 있네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에는 CGV 강남점 근처와 교보문고 강남점 근처에2곳이나 있네요.
 
 
 
 
요즘 뜨는 강남역 핫 플레이스! 푸짐한 양과 맛이 인기비결! 비스트로 허디거디 강남역점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강남 교보문고 뒤쪽 골목으로 가다보면 새로 생긴 아이파크 에비뉴 건물 2층에 있어요.
 
 
 
 
2~3인 기준의 넉넉한 양을 보여주는 강남역 비스트로 허디거디 플래카드가 보이는군요.
 
 
 
 
새로 생긴 건물이라서 그런지 1층에는 아무것도 없어서 어디로 올라가야 하는지
잠시 고민하다가 에스컬레이터로 2층으로 올라가면 비스트로 허디거디 강남역점이 나옵니다.
 
 
 
 
평일 이른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빈자리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곳이 있어서 자리 잡습니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좋네요.
 
 
 
 
다른 테이블은 일반 전등인데 이 테이블에는 블링블링한 전등이 참 예쁜데요.
 
 
 
 
강남역 맛집 비스트로 허디거디 메뉴 이구요.
 
 
 
 
허디거디는 베럴 오르간의 원리를 응용해서 유랑 악사들이 거리에서 연주하기 편리하게 소형화한 악기라고 하네요.
 
비스트로 허디거디는 거리를 지나는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즐거운 음악을 선사했던 거리 악사들처럼,
정성어린 손길로 요리하고 즐거운 대화가 오고가는 따뜻한 공간을 표방하고 있네요.
 
 
 
 
파스타, 리조또, 필라프, 샐러드, 피자 등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스타 메뉴가 다양한데 처음 방문한 곳이라서 직원 분에게 파스타를 추천 받았습니다.
 
 
 
 
신논현역 비스트로 허디거디 파스타 가격은 대부분이 19,800원이네요.
 
강남역 비스트로 허디거디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이에요.
 
 
 
 
2~3인의 푸짐한 양이어서 많이 주문하기 고르기 어려우니 신중하게 골라봅니다. ㅋㅋㅋ
 
 
 
 
필라프와 리조또 메뉴도 있구요.
 
 
 
 
필라프는 목살, 참치김치, 새우베이컨 등 왠지 친숙한 메뉴들이 보입니다.
 
필라프 초이스 메뉴로 원하는 것만 골라서 넣을 수도 있군요. 후훗.
 
 
 
 
리조또는 크림과 토마토 소스가 있네요.
 
 
 
 
샐러드와 피자 메뉴도 있구요.
 
 
 
 
요즘에 하는 곳이 많아져서 점점 친숙해지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를 비롯한 다양한 바베큐 메뉴가 있네요.
 
 
 
 
피자 종류도 꽤 있어 보이구요.
 
 
 
 
음료 메뉴도 있구요.
 
 
 
 
에이드와 생맥주 등의 음료 메뉴가 있습니다.
 
 
 
 
신논현역 맛집 비스트로 허디거디 기본 세팅 이구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튼튼한 물병이에요. ㅋㅋㅋ
 
 
 
 
식전빵이 막 구워진 듯한 따끈따끈하게 나와요.
 
 
 
 
부드러운 버터에 발라서 먹으니깐 은근히 맛있네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블루베리 에이드(Blueberry)', '레몬 에이드(Lemon Ade)' 이구요.
가격은 각각 4,400원 이에요.
 
잘게 갈린 얼음이 들어 있는 에이드로 과일 토핑이 얼음 위에 있어서 어떤 에이드인지 구별이 쉽게 되네요. ㅋㅋㅋ
 
 
 
 
블루베리 에이드도 블루베리가 조금 들어 있고 오렌지와 레몬 에이드도
생과일과 과즙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에이드라서 시원하게 마시기 좋습니다.
 
에이드 양도 푸짐하니 신논현역 비스트로 허디거디 방문하면 에이드도 하나쯤은 주문하는 것도 좋네요.
 
 
 
 
주문한 스테이크 샐러드와 파스타가 나오는데 역시나 양이 푸짐하네요.
 
 
 
 
주문했던 피자가 나오니깐 테이블 가득차면서 벌써부터 배불러지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Pork Steak Salad)' 이구요.
가격은 22,000원 이에요.
 
바베큐 폭립, 비프 스테이크 등 다른 스테이크 샐러드도 있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샐러드라서 주문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샐러드예요.
 
돼지고기 목살은 고기 한 근 600g은 되는 듯 보이는 양부터 푸짐합니다.
 
 
 
 
가니쉬로 파인애플이 얹어진 목살 이외에 샐러드와 콘 샐러드가 나옵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핫베이컨, 바베큐, 다다끼, 마늘 드레싱이 있는데 마늘 드레싱으로 주문했구요.
 
 
 
 
두툼한 목살이 4덩어리나 있으니 4명이서 싸우지 않고 나눠 먹기에 딱 좋네요. ㅋㅋㅋ
 
맥주 마시러 강남역 허디거디 방문하면 바베큐 샐러드 주문하는 것도 좋겠어요.
 
 
 
 
고기 집에서 구워 먹기 좋은 목살을 스테이크처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후후훗.
 
 
 
 
돼지고기 목살이어서 웰던으로 잘 구워서 나옵니다.
 
목살 스테이크는 시간이 지나서 식으면 맛이 떨어지니 빨리 먹어주는 것이 좋구요.
 
 
 
 
은은하게 부드러운 목살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같이 먹어주는 것이 맛있네요.
 
 
 
 
'허디거디 크림 파스타(Hurdygurdy Cream Pasta)' 이구요.
가격은 19,800원 이에요.
 
허디거디 특제 소스와 크림 베이스, 신선한 해물이 들어간 파스타예요.
 
 
 
 
새우, 홍합 등의 해산물과 양파, 파프리카, 블랙 올리브 등이 들어가 있어요.
 
 
 
 
겉보기에는 로제 소스 같지만 크림 소스 베이스가 맞고 매콤한 맛이 일품이에요.
 
뭐라고 할까요, 매운 크림 소스는 아니라서 입이 맵다는 느낌은 아니구요.
 
 
 
 
매콤한 끝맛이 있어서 맛있게 땡기는 맛이 일품인 크림 파스타예요. 츄릅~~
 
꼭 부드러운 매콤한 인도 커리 같다고 할까요.
인도 커리도 다양한데 매운 커리 말고 매콤한 느낌으로 맛있는 커리도 있는데 꼭 그런 느낌이에요.
 
그렇다고 커리 맛이 난다는 것은 아니니깐 오해하지 마시구요. ㅋㅋㅋ
 
 
 
 
단언컨대 강남역 맛집 비스트로 허디거디의 대표 파스타는 이 파스타라고 볼 수 있습니다. ㅡㅡb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허디거디 방문하면 이 파스타 꼭 주문해주세요. ㅡㅡb
 
 
 
 
'샐러드 피자(Salad Pizza)' 이구요.
가격은 17,600원 이에요.
 
샐러드 파스타는 먹어봤는데 샐러드 피자라는 새로운 피자가 보여서 주문했어요.
 
 
 
 
얇은 도우의 피자 중앙에 샐러드가 푸짐하게 얹어져서 나오네요.
 
 
 
 
새우, 버섯, 블랙 올리브 등이 토핑으로 얹어져 있습니다.
 
 
 
 
도우는 얇고 넉넉한 치즈에 크림 소스와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서 나옵니다.
 
2가지 달콤하고 부드러운 소스가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피자가 되겠습니다.
 
 
 
 
탱탱한 새우의 식감과 부드러운 소스 넉넉한 치즈가 랑데부 했어요. 츄릅~~
 
피자는 역시 뜨끈뜨끈할 때 먹어주는 것이 제일인 듯 맛있어요.
 
 
 
 
샐러드가 피자 위에 있어서 그런지 치즈 도우는 바삭한 편은 아니고 꼭 팬케이크처럼 촉촉한 스타일로 나와요.
 
그냥 피자를 들면 채소가 뚝뚝 떨어지니깐 같이 먹으려면 돌돌 말아먹으면 되지요. 후훗.
 
 
 
 
탄산음료는 셀프로 리필해서 먹으면 되어서 에이드 잔에 사이다 리필해서 계속해서 마셔줍니다.
 
콜라 등 다른 탄산음료로 마시려면 음료수 잔을 달라고 하면 되구요.
 
 
 
 
비스트로 허디거디(070-8725-0115)는
9호선 신논현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 건물 2층에 있어요.
 
2호선 신분당선 10번 출구로 나와서 계속 가다가 교보문고 가기 전에 왼쪽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길 따라가 가면 오른편 건물 2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1시간 무료라고 하네요.
 
비스트로 허디거디 홈페이지는 www.hurdygurdy.co.kr 이구요.
 
 
 
 
출입구 앞 계산대 옆에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요리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이건 입장해서 사람들이 별로 없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인테리어는 깔끔하면서 심플한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창문은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좋습니다.
 
 
 
 
산뜩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회식하기에도 좋습니다.
 
강남역 비스트로 허디거디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구요.
 
 
 
 
음악은 산뜻하면서 발랄한 음악이 나오고 있어요.
 
사람들로 꽉 차서 시끌벅적하긴 한데 소리가 크게 울리지는 않아서 크게 불편한 것은 없어요.
 
 
 
 
나올 때는 강남역 핫 플레이스가 맞는 듯 사람들로 꽉 차 있네요.
 
 
 
 
요리는 2인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푸짐하게 나와요.
 
2명이 방문했을 때는 양이 적은 사람이라면 1개면 적당하고 배불리 먹고 싶다면 2개 먹을 수도 있구요.
3명이 방문하면 2개, 4명이 방문하면 3개가 알맞은 양이에요.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은은하게 달콤해서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요리로 여러 명이서 먹으면 더 맛있는 요리들이에요. ㅋㅋㅋ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는데 가격이 착해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분위기가 깔끔해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푸짐한 양의 음식이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습니다.
식사하러 방문해도 좋고 간단하게 맥주 마시러 방문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 가성비가 좋아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강남역 레스토랑 비스트로 허디거디입니다. *^^*
 
 
상호: 비스트로 허디거디 (Bistro Hurdy Gurdy) 강남역점
전화번호: 070-8725-0115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3-16 아이파크 에비뉴 2층
주차: 주차 가능. 1시간 무료
영업시간: 11:00~23:00
비스트로허디거디 홈페이지: http://www.hurdygurdy.co.kr/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추천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