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빕스&계절밥상

빕스 올림픽점 - 이 봄을 알려주는 상큼한 샐러드가 있는 빕스! 아이스 망고가 있어서 행복해!

by 비어벨_다음 2013. 4. 20. 23:50
반응형
올림픽공원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 뷔페 '빕스(VIPS)' 올림픽점에 다녀왔어요.
 
가족 생일이 있어서 외식하러 샐러드 뷔페하면 생각나는 빕스로 고고씽합니다.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샐러드 뷔페 빕스는 주기적으로
메뉴를 바꿔가고 있어서 발걸음을 계속 가게 만드네요. 후훗.
 
빕스가 재작년에 리뉴얼하면서 분위기를 바뀐 점이 좋구요.
 
참고로 빕스(VIPS)는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의 약자로
'고객 한 분 한 분을 귀한 손님으로 소중하게 모시겠다'는 마음가짐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이 봄을 알려주는 상큼한 샐러드가 있는 빕스! 아이스 망고가 있어서 행복해!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4월 중순 토요일 이른 저녁 5시에 예약하고 갔는데 이 시간에는 한가해서 예약 없이 가도 괜찮겠네요.
 
나올 때는 방문한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꽤 있네요.
 
 
 
 
안쪽 테이블로 안내 받아서 들어갑니다.
 
 
 
 
테이블에 빕스 샐러드 가이드 북 프로방스 힐링 레시피가 있군요.
 
 
 
 
샐러드 뷔페 빕스의 올해 봄 컨셉은 프랑스 남부 지역인 프로방스로의 여행이군요.
 
 
 
 
여러 가지 샐러드신메뉴들이 보이는군요.
 
근데 여기에서 어니언 & 블랙 올리브 피자는 못 봤는데 올림픽점만 없는 걸까요 아님 이날만 안 나온 걸까요. 흠냐.
 
 
 
 
올림픽공원 맛집 빕스 기본 세팅 이구요.
 
빕스 샐러드 바 가격은 평일 런치 샐러드 바는 20,680원, 평일 디너 샐러드 바는 27,940원, 주말 샐러드 바는 29,040원입니다.
올림픽공원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 가격은 부가세파 포함된 가격입니다.
 
상큼한 샐러드로만 배부르게 먹자고 해서 스테이크를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니언 스프에 치즈와 크루통을 가지고 왔는데 제 입에는 괜찮군요.
 
이외에도 예전부터 빕스를 지키고 있는 브로콜리 스프와 콘 크림 스프가 있구요.
 
 
 
 
머스터드 어니언 치킨 샐러드(??), 쉬림프 셰비채 샐러드, 망고 샐러드, 라따뚜이 샐러드 가지고 왔습니다.
 
옛날 빕스를 지키고 있던 칵테일 새우는 없지만 대신 이렇게 쉬림프 셰비체로 나타났네요.
새우가 아삭한 양파와 함께 잘 어울립니다.
 
 
 
 
망고는 빕스를 방문하게 해주는 효자 메뉴예요. ㅋㅋㅋ
 
라따뚜이 샐러드는 오일에 볶아낸 채소와 매콤한 초리죠 소시지를 토마토 소스에 버무려 감칠맛을 더한 샐러드라고 하네요.
애니메이션 라따뚜이의 맛과 같은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다양한 소시지를 먹기 좋습니다. ㅋㅋㅋㅋ
 
 
 
 
치킨 윙, 피시 후라이, 후라이드 치킨 가지고 왔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브라질산 순살 치킨으로 수북이 쌓여 있어서
뜨끈뜨끈할지 알았는데 좀 식어 있어서 아쉬운 지못미 메뉴가 되겠습니다. ㅡㅡa
 
 
 
 
가족이 만들어 온 또띠아와 시원한 망고로 가족들도 망고 참 좋아해요. 후후훗.
 
또띠아는 할라피뇨가 쏙 들어 있어서 매콤한 맛이 일품이게 잘 싸더라구요. ㅋㅋㅋ
또띠아는 손이 많이 가지만 잘만 만들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
 
 
 
 
니스와 샐러드, 자몽 오렌지 샐러드, 깔라마리 샐러드, 브로콜리 미모사 샐러드, 코나토 카프레제입니다.
 
니스와 샐러드는 오븐에 구워낸 알감자, 담백한 계란과 참치, 아삭한 로메인과 블랙 올리브 등
다양한 재료와 프렌치 드레싱이 어우러진 감칠맛의 니스풍 샐러드라고 하네요.
 
니스와 샐러드에서는 매콤한 참치 큐가 생각나고 나머지는 별다른 감흥이 없었어요.
 
 
 
 
깔라마리 샐러드는 깔라마리가 생각보다 뻣뻣해서 그냥 그냥이었구요.
 
브로콜리 미모사 샐러드는 팬프라잉한 브로콜리, 그린빈즈에 케이퍼와 아이올리 소스를 더한
프랑스식 샐러드라고 하는데 그냥 상큼한 샐러드로 더 먹진 않았어요. ㅋㅋㅋ
 
토마토 카프레제는 토마토 카프레제 이구요.
 
 
 
 
가족이 함께 먹기 위해서 접시에 담아 온 마가리타 피자와 단호박 먹물피자 입니다.
샐러드 가이드북에는 어니언 & 블랙 올리브 피자가 있는데 이날은 없었어요.
 
마가리타 피자는 치즈가 두툼해서 늘어나는 치즈는 언제나 매력적이지요.
오징어 먹물 도우의 먹물 단호박 피자는 약간 고소한 맛이 나고 있구요. ^^
 
 
 
 
훈제연어와 아이스 망고 다시 가지고 옵니다.
빕스하면 훈제연어, 훈제연어하면 빕스이던 시절이 있었지요. ㅋㅋㅋ
 
지금은 대부분의 뷔페에서 다 있고 빕스의 훈제연어 크기도
무난해서 이제는 아주 기본적인 메뉴로 보면 되었네요. ㅎㅎㅎ
 
 
 
 
다른 파스타는 주문 카드로 테이블 별로 주문하는 방식이지만 까르보나라는 가져가는 방식이네요.
 
특별하게 맛있는 것 까지는 아니지만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기본적인 까르보나라가 되겠습니다.
 
 
 
 
닭봉이 뜨끈뜨끈하고 매콤하게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이날 가장 메뉴 중에 하나가 되겠네요. 츄릅~~
 
 
 
 
피자 코너에서 가족이 기다렸다가 받아온 피자로 뜨끈뜨끈한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피자가 비워도 빨리 빨리 채워지지 않는 점은 좀 아쉽네요. ㅡㅡ;;
피자가 다 구워져도 오픈 키친에 있다가 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나오기도 하구요.
 
사람들이 원할 때 피자 먹을 수 있도록 빨리빨리 채웠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ㅠ.ㅠ
 
 
 
 
가족이 담아 온 날치알 라이스 샐러드 즉 비빔밥이 되겠습니다.
 
채소, 두부, 날치알, 김 등을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팍팍 뿌려서 가지고 왔습니다.
 
 
 
 
테이블 주문 티켓으로 주문한 토마토 소스 파스타는 직원 분이 테이블로 갖다 줍니다.
 
 
 
 
이것도 주문 티켓으로 주문한 오일 소스 파스타 이구요.
 
 
 
 
아이스 망고와 치킨 윙이 이날 가장 맛있었던 메뉴예요.
치킨 윙은 계속해서 뜨끈뜨끈 매콤해서 맛있어요.
 
요즘에 부드러움과 달달한 맛이 있는 망고의 매력에 푹 빠져 있어요. 후후훗.
 
아이스 망고는 얼어 있는 것을 가지고 와서 바로 먹으면 찬 거 먹었을 때
머리가 띵한 것처럼 시원하니 언 게 살짝 녹았을 때 먹는 것이 좋아요. ㅋㅋㅋ
 
빕스에 달달하면서 시원해서 그 맛이 일품인 망고가 있어서 참으로 행복합니다. 츄릅~~
 
 
 
 
비빔국수를 한 번 만들어 먹을까싶은 생각이 들어서 베트남 쌀국수로 비빔국수를 만들어 봤습니다.
 
맛이 어떨까 먹어보는데 쌀국수는 비빔국수로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어요. ㅎㅎㅎㅎ
 
 
 
 
가족이 만들어 온 두툼한 또띠아 이구요.
 
 
 
 
메가 크런치와 갸또 쇼콜라예요.
 
감자 튀김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빕스의 달콤하면서 딱딱 바삭한 메가 크런치는 좋아해요. 후훗.
갸또 쇼콜라는 부드러운 시트와 달콤한 초콜릿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빕스의 새로운 디저트 대만족입니다. 츄릅~~
 
 
 
 
빕스를 오랜 시간 든든하게 지켜 준 티라미슈와 치즈 케익입니다. 굿~~
 
 
 
 
피치 젤로는 깔끔해서 디저트로 먹기에도 참 좋아요. ^^
 
 
 
 
파인애플 먹으면서 입가심해서 먹어 봅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녹차 요거트 아이스크림 이구요.
 
 
 
 
손수 만들어 먹는 망고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냥 떠서 먹는 것이 아니라 살짝 녹기 시작하는 망고를 작은 조각으로 내고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섞으면
시원한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망고 조각이 혼연일체가 되어서 망고 아이스크림으로 재탄생합니다. 츄릅~~
 
빕스 방문하면 망고 아이스크림 만들어서 먹어보기를 강추합니다. ㅡㅡb
단, 망고를 바로 섞어서 무심코 많이 집어서 먹으면 입이 상당히 얼얼할 거예요. ㅋㅋㅋ
 
시원한 아이스 망고가 있어서 빕스 방문이 행복합니다. 츄릅~~
 
 
 
 
빕스 올림픽점(02-477-3997)은
올림픽공원 북문 강동대로 근처에 있어요.
 
8호선 강동구청역 3번 출구로 나와서 풍납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는 빕스 앞에 가면 발렛파킹 해주시는 분이 있고 별도의 발렛파킹비는 없습니다.
 
빕스 홈페이지는 www.ivips.co.kr 이구요.
 
 
 
 
빕스 올림픽공원점은 주거지에 있다 보니깐 아이들 혹은 어르신을 가족 모임이 대부분이에요.
모자를 착용한 직원들이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어서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구요.
 
빕스 싸게 먹는 법은 쿠폰과 신용카드 할인의 조합일 텐데요.
 
빕스 생일쿠폰은 생일 전후 15일에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생일축하 할인쿠폰으로 CJ onE 카드를 발급 받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과 제휴 할인카드 와 같이 사용할 수 있구요.
이날은 신용카드 제공 1인 50% 할인 쿠폰과 함께 신용카드 20% 할인을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예전의 빕스 샐러드와 스테이크 메뉴를 보고 싶으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2년 빕스 청담점 후기> <2011년 빕스 올림픽점 후기>
<2011년 빕스 불광점 후기> <2011년 빕스 홍대점 후기>
 
다양한 샐러드와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 망고가 생각 날 때 가족 모임하기 좋은 빕스입니다. ^^
 
 
상호: 빕스 (VIPS) 올림픽점
전화번호: 02-477-3997
주소: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459-3
주차: 주차 가능. 발렛파킹
빕스 홈페이지: http://www.ivips.co.kr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