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대게·킹크랩

[올림픽공원맛집] 해신 - 대접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대게와 킹크랩 전문점

by 비어벨_다음 2012. 11. 3. 12:59
반응형
대게 킹크랩 전문점 '해신(海神)'에 다녀왔어요..
 
대게와 킹크랩은 기본 단가가 나가는 것이라서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어요..
그래서 대게와 킹크랩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저렴하게 즐기려면 직접 구매해서 즐기는 방법도 있고
항구나 수산시장에 가서 대게와 킹크랩 위주로 즐기는 방법도 있고
가격은 비싸지만 일식 코스처럼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있지요..
 
그중에서 해신은 가장 마지막 스타일에 해당하기는 해요..
 
 
 
 
대접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대게와 킹크랩 전문점
 
 
 
 
해신은 방이점, 가락점, 구로디지털단지점이 있어요..
 
 
 
 
입구에는 대게, 킹크랩, 랍스타가 수족관에 담겨 있어요..
 
 
 
 
메뉴 이구요..
 
여기는 대게와 킹크랩은 사시미와 스끼다시가 포함되어 있는 코스로 판매되고 있어요..
 
 
 
 
이날은 '대게 스페셜' 2인과 '킹크랩 스페셜' 3인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각각 70,000원과 80,000원 이구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메뉴에 있는 것처럼 원산지는 러시아산이구요..
 
 
 
 
기본 세팅 이구요..
 
 
 
 
입맛을 살려줄 샐러드와 죽이 기본으로 나오구요..
 
 
 
 
스끼다시가 먼저 테이블 가득하게 나오네요..
 
 
 
 
1인당 하나씩 먹을 수 있는 것들도 나와요..
 
 
 
 
후루룩 먹을 수 있는 초장에 양념된 가리비 이구요..
 
 
 
 
요즘 한창 물 오른 전어회도 나오네요..
 
 
 
 
연어 샐러드, 고구마 샐러드, 콘버터, 호박전(?)도 나오구요..
 
 
 
 
회 한상이 거창하게 차려지네요..
 
장식이 조금 과하게 되어 있어서 어떻게 보면 숨어 있는 회를 찾는 재미도 있구요.. ㅋㅋㅋ
 
 
 
 
광어, 연어, 광어지느러미, 숭어가 나오는데 숙성이 잘 되어 있어서 회도 맛있네요..
 
 
 
 
쫄깃쫄깃한 전복과 쫀득쫀득한 느낌이 좋은 광어지느러미를 먹어 보아요..
 
 
 
 
사이드로 초밥과 은박지로 싸서 찐 백합과 1인당 1개씩 먹을 수 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게와 킹크랩이 나왔어요..
 
대게와 킹크랩 스페셜 메뉴는 1인 600g이라고 하니깐 그걸로 추정하건데
대게는 1.2kg, 킹크랩은 1.8kg 근처이지 않을까 싶어요..
 
 
 
 
킹크랩장은 정말 커다란 등딱지에 들어 있는 것이 어떻게 보면 순두부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ㅋ
 
 
 
 
대게장은 좀 짭조름하게 짠 편에 속하니깐 조금만 맛보는 것이 좋아요.. ㅋㅋㅋ
 
 
 
 
튼실한 킹크랩 다리와 대게 다리가 있어요..
 
 
 
 
대게와 킹크랩은 기본 컷팅을 해 온 후에 먹기 좋게 손질은 테이블에서 해주시네요..
 
 
 
 
대게는 항상 먹는데 상당히 많은 노력을 요하는데
여기는 직원 분이 대게 다리 들을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네요..
 
 
 
 
어렸을 때 도시락 반찬으로 종종 싸갔던 집게다리 모양이 아닌 진짜 집게다리예요.. ㅋㅋㅋ
 
 
 
 
맛있는 킹크랩과 대게 다리를 이제 먹어볼까요.. 후훗..
 
 
 
 
속이 꽉 찬 대게예요.. ㅋㅋㅋㅋ
 
대게 다리를 보면 게맛살이 참 모양을 잘 만든 것 같아요..
 
어렸을 때 게맛살만 보고 그런가보다 했는데 나중에
대게를 먹으면서 이게 대게구나 하면서 그 매력에 빠졌죠.. 후훗..
 
 
 
 
두 개 있는 다리는 먼저 찍는 사람이 임자죠.. ㅋㅋㅋ
 
킹크랩 다리가 정말 튼실하네요.. ㅎㅎㅎㅎ
 
 
 
 
대게 다리와 비교하면 킹크랩 다리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어요.. ㅡㅡb
 
튼실한 만큼 살도 많이 나오는데 킹크랩이 대게보다 더 탱탱한 맛이 있네요..
 
 
 
 
킹크랩장은 삼삼하면서 간이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킹크랩 몸통살을 잘 발라내니 살이 한 가득하네요..
 
킹크랩장을 살짝 뿌리고 맛있게 먹어 보아요.. 츄릅~~
 
 
 
 
꿈틀대고 있는 산낙지 이구요..
 
 
 
 
럽스타 찜이에요..
 
이건 지인이 준비한 스페셜 코스 2인 이상 주문해야 쓸 수 있는 쿠폰으로 주문한 것이구요..
 
 
 
 
랍스타 비주얼은 강한데 저 안은 살을 다 발라내서 텅 비어 있어요.. ㅋㅋㅋ
 
 
 
 
쫄깃쫄깃하면서 탱탱한 랍스타도 맛보아요..
 
 
 
 
구이들이 계속 같이 나오네요..
 
 
 
 
참치 가마살 구이도 고기처럼 육질이 괜찮네요..
 
 
 
 
며느리도 다시 돌아온다는 가을 전어구이도 나오네요..
 
 
 
 
전복 구이도 나오네요..
 
 
 
 
새우버터구이도 1인당 1개씩 나와요..
 
 
 
 
이제 배가 불러서 배를 땅땅거리고 있었는데 대구지리가 나오네요..
 
 
 
 
노란빛으로 물들은 새우튀김을 비롯한 튀김이에요..
 
 
 
 
김마끼이구요..
 
 
 
 
게장 남은 것을 가지고 가서 만든 비빔밥이에요..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 마시면서 긴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해신 방이점(02-421-5551)은
8호선 몽촌토성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임마뉴엘 교회 지나서 우회전하면 오른편 건물 1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해신 홈페이지는 따로 없네요..
 
 
 
 
실내는 모두 확장이 가능한 룸으로 되어 있어요..
확장 가능한 벽으로 되어 있어서 옆 방 소리 정도 들리구요..
 
이날 앉는 곳은 그냥 앉는 곳인데 옆 쪽 라인은 발을 넣을 수 있는 곳도 있네요..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고 가격은 비싼 편이구요..
대게와 킹크랩은 기본 단가가 있어서 꽤 비싼 삭자재중 하나죠..
 
그래서 대게와 킹크랩 위주로 공략하는 방법도 있고
이렇게 코스로 먹을 수 있는 방법 등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요..
 
여기는 대게나 킹크랩만 먹으면 부족하게 느껴질 텐데 여러 가지가 나와서 푸짐해요..
1인분씩 주문하면 배가 불러서 양을 좀 줄이고 가격을 낮추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배가 불러서 집에 가는 길에 올림픽공원 들러서 살짝 산책하고 들어갔어요..
이제 겨울로 접어드는지 아직 쌀쌀하긴 하지만 아직은 걸을만하네요.. 후후훗..
 
평상시에 가기에는 가격의 압박이 상당하지만 특별히
대접할 일이 있을 때 방문하기 괜찮은 대게와 킹크랩 전문점이에요.. ^^
 
 
상호: 해신 (海神) 방이점
연락처: 02-421-5551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51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