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르카페 - 양재역에서 커피 마시기 괜찮은 커피볶는집

by 비어벨_다음 2012. 10. 2. 23:51
반응형
양재역 커피볶는집 '르카페(Le Cafe)'에 다녀왔어요..
 
저녁으로 매운탕과 함께 반주를 하고 2차로 맥주를 마시러 갈까 했는데
이날만 술 못 마시는 친구들이 있어서 가볍게 커피 마시러 가기로 했어요..
 
어디를 갈까하다가 매운탕 전문점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가기 위해서
양재대로로 나오니깐 눈에 띄는 카페가 있어서 고고씽했어요.. ㅋㅋㅋ
 
 
 
 
커피와 팥빙수와 같은 디저트 마시기 좋은 카페예요..
 
 
 
 
여느 카페와 마찬가지로 친구들이 주문한 메뉴를 받아왔어요..
 
 
 
 
'아포카토(Affogato)' 이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에요..
 
 
 
 
보통은 에스프레소를 따로 따라 마시게 나오는데 여기는 같이 부어서 나오니깐 얼른 먹어줘야겠어요.. ㅋㅋㅋ
 
 
 
 
'유자슬러쉬' 예요..
가격은 5,300원 이구요..
 
 
 
 
'팥빙수' 이구요..
가격은 7,000원 이에요..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는 얼린 연유를 눈처럼 부드럽게 갈은 밀크 빙수예요..
 
밀탑의 인기에 힘입어서인지 어느 순간 밀크 팥빙수가 자리를 잡아서
요즘 많은 카페에서는 일반 얼음 팥빙수 대신에 밀크 팥빙수를 하고 있지요..
 
밀크 빙수가 양으로 보면 일반 얼음 팥빙수 보다는 적지만 부드러운 시원한 맛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팥을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른데 국내산 팥이 아니면 맛이 많이 떨어지지요..
 
밀탑처럼 유명한 팥빙수 전문점에 비하면 맛이 아주 탁월이 맛있다까지는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국내산 팥을 사용하고 있어서 맛이 괜찮은 팥빙수예요..
 
 
 
 
르카페(02-571-4234)는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6번 출구로 나와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될 것 같고 무료 주차 시간은 잘 모르겠어요..
 
르카페 홈페이지는 www.lecafe.co.kr 이구요..
 
 
 
 
캐주얼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가진 카페로
여자 혹은 남자 모임을 비롯한 다양한 모임도 있네요..
 
커피 주문하면 커피 냄새가 가끔씩 나고 있어요.. ㅋㅋㅋ
 
양재역에서 커피와 디저트 먹으러 방문하기에 무난한 카페예요.. ^^
 
 
상호: 르카페 (Le Cafe)
연락처: 02-571-4234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13-1 연우빌딩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