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홍대맛집] 카페이누 - 홍대 앞 치과위에 카페에서 마시는 건강 음료

by 비어벨_다음 2011. 12. 4. 12:07
반응형
우리들의 커뮤니티 공간 Eco-Natural Cafe '카페이누(Cafe Inu)'에 다녀왔어요..
 
홍대 앞에서 저녁을 먹고 커피 한 잔 마시러 거리를 산책했어요..
 
합정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카페 거리가 있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번화가를 벗어나서 가는데 그쪽에 정말 많은 카페가 깜짝 놀랐어요..
 
예전에는 고즈넉한 길이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카페 거리로 바뀌는 것은 순식간인 것 같아요..
 
 
 
 
홍대 앞 치과위에 카페에서 마시는 건강 음료예요.. ^^
 
 
 
 
거리를 거닐다가 좀 눈에 띄는 건물이 보여서 그냥 콕 찍어서 들어갔어요..
 
 
 
 
치과위에 카페가 있는 재미난 컨셉인 곳이네요..
 
 
 
 
정말 2층에 치과가 있고 3층에 카페가 있어요..
 
치과 치료를 훤히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문든 궁금해지는 건데 치과 치료할 때는 블라인드라도 치고 하려나요.. ㅎㅎㅎ
 
 
 
 
Inu는 인우(人友), 우리들의 공간(In us)을 뜻한다고 해요..
 
또한 일본어로 개(いぬ)를 뜻하고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하구요..
참고로 동물의 경우 예의 바른 동물이 출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메뉴 이구요..
 
 
 
 
여러 가지 독특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와인과 맥주를 판매하고 있어요..
 
 
 
 
술안주로 좋은 사이드 요리도 있구요..
 
 
 
 
여기에는 다양한 건강 음료가 있어요..
 
시금치 우유가 어떤 맛일까 궁금하지만 섣불리 골라지진 않네요.. ㅎㅎㅎ
 
 
 
 
카페이누에서는 커피 대신에 건강 음료를 주문해줘야겠는데요.. ^^
 
 
 
 
건강 요거트 메뉴도 함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해보구요..
 
 
 
 
커피 가격은 착하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아주 많이 비싸지도 않은 수준이에요..
 
 
 
 
디저트 메뉴도 있네요..
 
 
 
 
셀프로 주문하고 오면 자리로 음료를 갖다 주시네요..
 
 
 
 
'고구마 바나나 주스(Sweet Potato Bananas)'와 '홍시 요거트(Rip Persimmon)' 이구요..
 
가격은 각각 7,500원 이에요..
 
 
 
 
고구마 바나나 주스를 마시면 정말 고구마 맛도 나고 바나나 맛도 나고 있어요..
 
밀크셰이크처럼 약간 걸쭉한 면도 있는데 아이들도 마시기 괜찮은 부드러운 주스예요..
 
 
 
 
홍시 요거트는 녹기 전의 아이스크림처럼 떠먹을 수 있을 수 있어요..
 
이것도 딱 요즘에 홍시 먹었을 때 나는 그 맛으로 맛있어요.. ^^
 
 
 
 
음료 받으면서 받은 전단지 이걸 잊지 말고 가지고 오면 음료 1잔 10% 할인이라고 해요..
 
 
 
 
카페이누(02-323-2923)는
홍대 앞 카페 거리에 있어요..
 
2호선 6호선 합정역 3번 출구로 나와서 GS자이갤러리 지나 우회전해서 가다가
작은 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없으니 근처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구요..
 
홈페이지는 cafe.naver.com/cafeinu 이구요..
 
 
 
 
홍대 앞 골목에 있다 보니 말로 설명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그래선지 카페에서 이렇게 약도를 출력해서 구비해 놓고 있어요..
 
 
 
 
실내는 그릇, 책 등의 소품으로 아담하게 꾸며져 있어요..
 
 
 
 
편안한 느낌을 연출하는 인테리어예요..
 
 
 
 
복층으로 되어 있고 위층에 그냥 테이블도 있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다락방도 있는 듯 싶어요..
 
 
 
 
안쪽에는 서재도 있는데 어떤 책이 있는지 보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늦은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와인 마시는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카페지만 와인 마시기도 괜찮은 분위기라고 할까요.. ^^
 
 
 
 
서비스는 무난한 편이구요..
 
 
 
 
야외에는 테라스 좌석이 있어요..
 
 
 
 
지나가면서 보니깐 홍대 앞에는 정말 다양한 카페가 있는데 대부분 손님이
어느 정도 있는 것을 보면 어딜 가든 크게 실패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요..
 
홍대 앞 카페 거리에서 건강에 좋은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 생각나는 카페예요.. ^^
 
 
상호: 카페이누 (Cafe Inu)
연락처: 02-323-2923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98-16 3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