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해산물

[가락동맛집] 가락골마산아구찜 - 매콤한 낙지볶음의 땡기는 매력이 있어서 사람들로 붐비는 곳

by 비어벨_다음 2012. 5. 16. 23:48
반응형
낙지볶음이 맛있는 '가락골마산아구찜'에 다녀왔어요..
 
가족이 몇 번 방문하고 낙지볶음이 맛있다고 해서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가족과 함께 외식하러 방문한 곳이에요..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벌써 꽉 차서 북적북적하네요..
 
 
 
 
매콤한 낙지볶음의 땡기는 매력이 있어서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메뉴는 아구찜, 낙지찜, 해물찜과 식사가 있어요..
 
식사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1인분이 8,000원 이에요..
 
 
 
 
기본 세팅 이구요..
 
 
 
 
'낙지볶음돌솥밥' 2인분 이구요..
가격은 2인 기준으로 16,000원 이고 1인분 8,000원씩 추가가 가능해요..
 
 
 
 
먼저 낙지볶음 2인분이 먼저 나왔어요..
 
딱 보기에도 매운맛을 느낄 수 있게 빨갛게 양념되어 있어요..
 
 
 
 
낙지는 역시 매콤하게 양념해야 제격인 것 같아요.. ㅋㅋㅋ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한 맛으로 잠자던 입맛을 살려내고 있어요..
 
 
 
 
밑반찬이 쭉 나오구요..
 
 
 
 
김, 김치 등이 나오는데 묵은지볶음(?)이 김치볶음처럼 고소한 맛이 나면서 상큼해서 맛깔나네요..
 
 
 
 
돌솥밥이 2개가 나오는데 추가로 주문하게 되면 돌솥밥 1개에 3,000원 이에요..
 
 
 
 
밥을 생각보다 빨리 퍼서 약간 누른 맛이 조금 덜 하게 됐어요..
 
 
 
 
매콤한 낙지볶음은 김에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츄릅~~
 
맵기만 한 것은 별로 선호하지 않은 어머니도 맛있게 잘 드셔서 오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곳이에요.. ^^
 
 
 
 
'해물찜' 소(小) 이구요..
가격은 35,000원 이에요..
 
낙지볶음돌솥밥 2인 이외에 해물찜 소를 주문했어요..
 
 
 
 
게, 새우, 한치, 그린홍합, 낙지 등의 해물이 들어가 있어요..
 
 
 
 
양념은 매콤하기는 하지만 은은한 매운 맛으로 낙지볶음에 비해서는 덜 맵구요..
 
이날은 4명이서 낙지볶음과돌솥밥 2인과 해물찜을 먹었는데
배가 불러서 해물찜에 밥을 비벼서 먹지는 않았어요..
 
 
 
 
해물찜도 맛은 무난하니 괜찮기는 하지만 더 매운 낙지볶음을 먼저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해물찜보다는 낙지볶음이 가족들에게 반응이 훨씬 좋았어요..
 
다음에 요리로는 낙지찜이나 아구찜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여기를 방문하면 해물찜보다는 낙지볶음을 추천해요.. 후후훗..
 
 
 
 
가락골마산아구찜(02-409-6665)은
3호선 경찰병원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해서 쭉 가다가
두번째 골목으로 우회전하면 왼편 건물 1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변에 몇 대 밖에 할 수 없어서 붐비는 시간에는 주차가 편하지는 않아요..
 
 
분위기는 사람들로 붐벼서 시끌벅적하고 서비스는 바빠서 정신없는 식당 수준이에요..
 
아주 멀리에서까지 방문할 정도까지는 아닐지 몰라도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매콤한 낙지볶음이 땡길 때 생각나는 곳이에요.. ^^
 
 
상호: 가락골마산아구찜
연락처: 02-409-6665
주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49-7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