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해산물

[양재역맛집] 메기대감 - 메기가 통째로 들어 있는 메기매운탕을 먹으러 고고씽!

by 비어벨_다음 2012. 10. 1. 19:50
반응형
메기 매운탕 전문점 '메기대감'에 다녀왔어요..
 
축하할 일을 공유하기 위해서 양재역에서 친구들을 만나서 족발을 먹을까
어디를 갈까하다가 이 근처에 사는 친구가 매운탕 잘 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했어요..
 
횟집이나 일식집에서 매운탕은 종종 먹어도 이렇게 메기매운탕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메기가 통째로 들어 있는 메기 매운탕을 먹으러 고고씽했어요..
 
 
 
 
메뉴 이구요..
 
 
 
 
기본 세팅 이구요..
 
 
 
 
밑반찬으로 김치 등이 나와요..
 
 
 
 
'메기매운탕' 대(大) 이구요..
가격은 45,000원 이에요..
 
여기에 '모듬버섯추가' 했어요..
가격은 7,000원 이구요..
 
 
 
 
매운탕을 팔팔팔 끊여 보아요..
 
 
 
 
통째로 들어 있는 메기는 버섯과 채소 아래에 들어 있어요..
 
 
 
 
메기 절반을 접시에 담아서 먹어 보는데 메기의 크기는 접시 지름의 2배 정도가 되네요..
 
 
 
 
살이 통통한 매기가 비리지도 않고 탱탱한 맛이 좋네요.. 굿~
 
 
 
 
메기매운탕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 보아요.. ^^
 
아주 알싸하거나 칼칼할 정도로 매운 것은 아니고 구수하게 얼큰해요..
 
 
 
 
이번에는 메기를 망가지지 않게 그대로 잘 꺼내보아요.. ㅋㅋㅋ
 
메기는 대자에 4~5마리 들어 있어서 4명이서 대자 주문하면 한 마리씩은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국물에는 라면사리가 빠지면 아쉽죠.. ㅋㅋㅋ
 
나중에 계산할 때 보니 우동사리만 무료인지 알았는데 라면사리도 무한리필이네요..
 
 
 
 
라면도 후루룩 후루룩 흡입해 보아요.. ^^
 
소주 술 한 잔 곁들이면서 먹는 라면은 더 맛있는 것도 같아요.. ㅋㅋㅋ
 
 
 
 
쫄깃한 수제비, 우동사리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빠지지 않고 먹어줘야죠..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라면 사리가 역시 더 입에 착 달라붙더라구요.. ㅋㅋㅋ
 
 
 
 
메기대감(02-3461-4008)은
3호선 신분당선 양재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주차가 가능한 것으로 보이구요..
 
 
분위기나 서비스는 일반 식당 수준이구요..
 
양재역에서 메기가 통째로 들어 있는 메기매운탕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
 
 
상호: 메기대감
연락처: 02-3461-4008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13-6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