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전초밥

가산디지털단지역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마이우(Sushi Maiu)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2. 1. 8. 23:59
반응형
회전초밥 전문점 '스시마이우(Sushi Maiu)'에 다녀왔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이날은 초밥이 땡기더라구요..
 
초밥 전문점을 찾아보는데 오피스타워가 밀집해 있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의외로 회전초밥 전문점은 별로 없더라구요..
 
 
 
 
초밥과 회를 괜찮은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오피스 건물에 회전초밥 전문점으로 고고씽했어요..
 
 
 
 
둘이 가면 바 좌석에 가는 것이 좋지만 3명 이상일 때는 테이블 좌석이 좋지요..
 
 
 
 
초밥 가격은 1접시에 1,000원~3,000원 사이로 괜찮은 가격이에요..
 
 
 
 
기본 세팅 이구요..
 
 
 
 
회전초밥 전문점이라서 레일 위에 초밥이 돌아다니고 있는 것이 보여요..
 
이제 맘에 드는 것을 하나씩 고르면 되지요.. 후후훗..
 
 
 
 
보통 회전초밥 전문점 가면 계란초밥으로 시작해요..
 
계란초밥 1접시는 1,000원인데 2접시 달라고 하니 이렇게 합쳐서 나오네요.. ㅋㅋ
 
 
 
 
'모듬사시미A' 이구요..
가격은 25,000원 이에요..
 
 
 
 
초밥으로 즐겨도 좋지만 술안주로도 곁들이는 거라서 회로 주문했어요..
 
 
 
 
초밥으로 주문하면 금방 배부를 것 같기도 했거든요.. ㅋㅋㅋ
 
 
 
 
광어, 도미, 농어를 회로 만날 수 있어요..
 
 
 
 
다이닝 이자카야의 고급스러운 회의 숙성 느낌까지는 아니지만
이 가격대의 초밥 전문점 치고는 괜찮은 퀄리티예요..
 
 
 
 
회의 크기는 초밥에 알맞은 크기인 듯 아주 크지는 않아요..
 
 
 
 
회 한 점 먹고 술 한 잔 하다보면 금방 취하니 술은 알맞게 먹을 필요가 있어요.. ㅋㅋㅋ
 
 
 
 
참치는 주력이 아니기 때문에 생각 보다는 그냥 그랬구요..
 
 
 
 
식사를 겸할 때는 초밥으로 즐겨도 좋지만 술안주를 겸할 때는 회가 좋은 것 같아요..
 
 
 
 
일식에서의 회 코스는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사이드 메뉴는 없지만 이렇게 어묵탕이 나와요..
 
 
 
 
게살초밥 이구요..
 
 
 
 
레일에 돌고 있는 회를 고르면 되는데 보이지 않을 때는 달라고 하면 돼요..
 
 
 
 
장어초밥 달라고 했더니 따뜻하게 데워서 주시네요..
 
 
 
 
혹 감싸는 것이 좋은 한치초밥이에요..
 
 
 
 
새우튀김이 레일 위에 올린다는 소리가 들러서 하나 집었구요..
 
보통은 레일에 초밥을 올릴 때 큰 소리로 뭐가 나간다고 말하고 있어요..
 
 
 
 
레일 위에 돌고 있는 거라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크래미아몬드롤인 듯 싶어요..
 
 
 
 
백김치에 새우튀김이 쌓여 있는 퓨전 롤이구요..
 
 
 
 
가리비 초밥이에요..
 
 
 
 
술안주로도 좋아서 새우튀김 하나 더 집었어요..
 
 
 
 
제철이라 더 싱싱한 석화도 있어요..
 
 
 
 
날치알과 달콤한 소스를 같이 먹는 새우튀김초밥이에요..
 
이거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후후훗..
 
 
 
 
날치알과 회가 어울리는 초밥이구요..
 
 
 
 
일행이 장어가 땡긴다고 해서 집은 장어초밥으로 직원 분이 데워서 같다 주시네요..
 
 
 
 
이런 튀김롤도 있네요..
 
 
 
 
일행은 계란초밥으로 마무리하네요..
 
미니우동을 먹을까도 했는데 배불러서 그냥 통과했어요..
 
 
 
 
다 먹고 나니 이렇게 접시가 수북이 쌓였어요.. ㅋㅋㅋ
 
 
 
 
스시마이우(02-867-3377)는
1호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 2번, 3번 출구로 나오면 있는 대륭포스트타워6차 1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저녁시간에 무료주차는 3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가격대는 세지 않은 편으로 고급스러운 컨셉보다는
근처 직장인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격대로 선정한 듯 싶어요..
 
서비스는 무난하고 분위기는 깔끔한 회전초밥 전문점 인테리어 이구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초밥을 즐길 수 있는 회전초밥 전문점이에요..
 
 
상호: 스시마이우 (Sushi Maiu)
연락처: 02-859-8596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타워6차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