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전초밥

[구리디지털단지역맛집] 최우영스시 - 합리적인 가격의 회전초밥 전문점

by 비어벨_다음 2011. 9. 12. 23:48
반응형
합리적인 가격의 회전초밥 전문점 '최우영스시'에 다녀왔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한 턱 낼 일이 있었는데 어디를 갈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지인이 이 근처에서는 최우영스시 괜찮다고 해서 여기로 약속 장소로 잡고 고고씽했어요..
 
 
 
 
합리적인 가격이 회전초밥 전문점에서 스시와 회를 즐겨보아요.. ^^
 
 
 
 
상호는 '최우영스시'이고 영수증에는 '최우영키친'으로 되어 있어요..
 
신용카드 가맹점명으로는 '마토이스시'로 되어 있는 것을 보면
이전에 마토이스시에서 최우영스시로 변경했나봐요..
 
 
 
 
자신의 이름을 걸고 하는 만큼 그만큼 책임감 있게 하는 곳이겠죠?!
 
 
 
 
여러 매체에 소개되었다고 하는데 이제야 알았네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안쪽 테이블로 안내 받았어요..
 
 
 
 
레일에는 이미 많은 초밥들이 먹음직스럽게 얹어져 있어요..
 
초밥접시의 색은 제각각이지만 모두 1,500원이라는 마음에 드는 가격이에요..
 
 
 
 
메뉴 이구요..
 
영업시간은 11시 반부터 저녁 9시 반까지이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재료는 매일 아침 직접 구입 및 손질한다고 하네요..
 
초밥, 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레일에 메뉴가 보이지 않으면 말하면
쉐프 분께 바로 만들어 주시니 먹고 싶은 거 있으면 잊지 말고 말하세요..
 
와사비 등 취향에 따라 넣는 것이 다르면 쉐프 분에게 말하면 되구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 한쪽에는 연장과 녹차 등이 있어요..
 
 
 
 
시작은 가볍게 입맛을 살려주기 위해서 '연어 샐러드'로 시작해 보아요..
 
가격은 모든 접시가 1,500원 이에요..
 
 
 
 
일행 중에 꼬마도 있었는데 역시 아이인지라 '양갱'이 눈에 띄나 봐요..
 
견과류가 속속 박혀 있는 양갱으로 초반에 단맛을 맛보면
초밥을 맛보기 힘드니깐 눈으로 구경만 해보아요..
 
이전에 마토이스시일 때의 접시를 활용해주고 있는 모습이에요..
 
 
 
 
이것도 역시 꼬마가 집어 온 '새우튀김'이에요..
 
레일에 다양한 음식이 지나가니깐 우리 꼬마 군이 맛깔나 보이는 것 막 집어오네요.. ㅋㅋㅋ
 
 
 
 
언제나 시작은 배에 부담을 덜어줄 '계란초밥'으로 시작해요..
 
완전 달달한 스타일은 아니고 우리에게 친숙한 계란말이의 단맛 정도랄까요..
 
 
 
 
일행이 집은 '연어초밥'도 한 번 찍어 보구요..
 
 
 
 
회전초밥 전문점의 재미를 살려주는 '꽃등심초밥'으로 이것도 꼬마가 가지고 왔어요.. 후후훗..
 
전 초밥과 회를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나중에 맛을 봤어요..
 
 
 
 
'문어초밥' 이구요..
 
일행이 가지고 온 문어초밥으로 살짝 구워서(?) 나오네요..
 
 
 
 
'도쿠리' 예요.
가격은 7,000원 이구요..
 
맛있는 초밥이 있으니 그에 맞게 반주로 술 한 잔이 따라오네요.. ㅎㅎㅎ
 
 
 
 
'한치초밥' 이구요..
 
밥을 꼭 감싸고 있는 한치가 부드러워요..
 
 
 
 
일행이 집은 '성게알초밥'이에요..
 
 
 
 
'참돔초밥' 이에요..
 
껍질이 살짝 붙어 있는 참돔의 상태가 1,500원 치고는 매우 좋은데요..
 
 
 
 
일행이 먹은 '게맛살김말이' 이구요..
 
 
 
 
'광어초밥' 이에요..
 
초밥만 먹다 보니깐 배가 금방 불러지는 것 같아서 회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眞사시미' 이구요..
가격은 50,000원 이에요..
 
특선 사시미를 주문할까 진사시미 중 무얼 주문할까 문의하니
양에서도 차이도 있고 종류의 차이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새로운 부위를 먹고 싶기도 했고 먹을 일행을 고려해서 진사시미로 주문했어요..
 
참돔, 광어, 연어 이외에도 참치가 나오고 있어요..
 
 
 
 
쫄깃한 씹는 맛이 느껴지는 눈다랑어 배꼽살과 광어예요..
 
 
 
 
참돔을 더 느끼고 싶으면 이렇게 회로 주문해주세요.. ㅋㅋㅋ
 
 
 
 
연어와 참치 뱃살도 살짝 두툼하게 나오고 있구요..
 
 
 
 
쫄깃한 맛이 일품이 광어지느러미도 빠지지 않고 나오네요..
 
 
 
 
토싵토실 전복도 하나 나오구요..
 
 
 
 
금가루고 뿌려져 있는 이 참치 부위도 나오고 있어요..
 
음.. 이게 어디 부위일까요..
품세를 보면 주도로 또는 오도로 같은데 오도로라면 조금 실망스러운 편이구요..
 
 
 
 
회의 양은 푸짐해서 4명 정도 먹기에 알맞은 양이에요..
 
 
 
 
일식 전문점에서 회를 주문하면 다양한 전채요리가 나오지만 여기에는 그런 것은 없어요..
 
대신 거품을 빼고 알차게 나오는 느낌이에요..
 
 
 
 
'처음처럼' 이구요..
가격은 3,000원 이에요..
 
입에 촬촬 달라붙은 회를 먹다보니 순한 도쿠리보다는 소주가 한 잔 생각나네요..
 
회 한 점, 소주 한 잔 마시다보면 금방 술에 취하니 주량껏 알맞게 마셔줄 필요가 있어요.. ㅋㅋㅋ
 
 
 
 
'붕장어초밥' 이에요..
 
 
 
 
'대하장새우초밥' 이구요..
 
간장게장의 새우버전이라고나 할까요..
이날의 추천 메뉴에도 있었는데 요놈 요놈 대박이에요.. ㅡㅡb
 
간장게장처럼 친숙한 간장국물에 탱탱한 육질의 새우를 맛볼 수 있어요..
한 번 맛보고 나서 맛있어서 일행들에게도 추천했더니 모두 좋아라 하네요..
 
 
 
 
'꽃등심초밥' 이에요..
 
다른 회전초밥 전문점에서 몇 천원짜리 꽃등심초밥에는 살살 녹는 맛이
다소 부족하기는 하지만 1,500원 짜리 임을 고려하면 충분히 괜찮은 맛이에요..
 
 
 
 
'연어뱃살바베큐초밥' 이구요..
 
일반 연어초밥이 질린다면 이렇게 바베큐 초밥도 함 드셔주세요.. 후후훗..
 
 
 
 
꼬마가 마음에 쏙 들었는지 '꽃등심초밥' 또 하나 먹네요.. ㅋㅋㅋ
 
 
 
 
완전 탱탱한 '대하장새우초밥' 한 번 더 먹어 보아요..
 
최우영스시 방문하면 잊지 말고 꼭 드셔주세요.. 츄릅~~
 
 
 
 
'매운탕' 이에요..
가격은 3,000원 이구요..
 
3,000원은 어떻게 계산하나 봤더니 접시 두 개와 함께 나오네요.. ㅋㅋㅋ
 
도미머리 조림, 냉메밀도 모두 맛봐야지 했는데 무지하게
배가 불러서 패스했지만 매운탕은 먹어줘야지 해서 주문했어요..
 
 
 
 
첫맛은 매콤 끝맛은 달콤해서 아이들도 잘 먹은 매운탕이에요..
매운 스타일은 아니어서 얼큰한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듯 싶구요..
 
회 뜨고 남은 뼈가 정말 한가득히 들어 있어서 살살 발라내면 살이 조금 되는 편이에요..
 
 
 
 
'파인애플' 이구요..
 
식사의 마무리는 파인애플로 마무리 해보아요..
 
 
 
 
이건 접시를 한 번 치우고 나서 다시 쌓은 접시예요.. ㅎㅎㅎ
 
접시는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지만 모두 1,500원 이니깐 계산은 간편해요.. ㅋㅋㅋ
 
 
 
 
최우영스시(02-2082-3430)는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쭉 가다가 도로가 나오면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이마트 지나서 왼편 횡단보도 건너면 대륭포스트타워1차 건물 지하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무료주차시간은 평일 낮은 1시간 평일 저녁 및 주말은 2시간이에요..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고 쉐프 분들 응대가 좋아요..
 
실내는 바 테이블 과 4~6인용 테이블이 8개 정도 있어요..
 
 
 
 
안쪽에는 수족관도 있으니 왠지 초밥에 대한 신뢰도가 좋아지는데요..
 
 
 
 
모듬스시 11개 조각이 7,000원 하네요..
 
초밥 10조각 + 냉메밀 세트 메뉴가 7,000원 이니
근처 직장인들이 식사 시간에 이용하기에도 괜찮은 듯 싶어요..
 
 
 
 
식사 후에는 기호에 따라 커피 한 잔 마셔도 되구요..
 
 
 
 
회전초밥 전문점의 장점은 쉐프 분이 초밥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그만큼 신뢰가 생긴다는 점이 있지요..
 
한 접시에 1,500원이라는 괜찮은 가격의 초밥을 만날 수 있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초밥을
즐기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회전초밥 전문점이에요.. ^^
 
 
상호: 최우영스시
연락처: 02-2082-3430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12-8 대륭포스트타워1차 지하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