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BBQ가 만든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마을 도리마루 강남역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1. 12. 23. 23:27
반응형
BBQ가 만든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마을 도리마루(鳥まる)' 강남역점에 다녀왔어요..
 
송년회를 '어부원'에서 하고 2차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방문한 곳이에요..
 
원래는 간단한 안주와 술을 할 수 있는 이자카야를 갈까 했었는데
일행 중에 꼬치를 먹고 싶다는 사람이 길을 가면서 찾아보았어요..
 
강남역을 걸어 다니면서 눈에 띄는 곳이 없나 보다가 찾은 곳이에요..
 
BBQ 등 다양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제너시스가 닭익는마을 도리마루를
런칭한 듯 이전에 닭익는마을 있던 자리에 도리마루가 생겼네요..
 
아직은 강남역점 하나만 있는 것 같은데 일본식 닭요리 구이 컨셉(?)인 듯 이름이 도리마루네요..
 
 
 
 
미니화로에 구워 먹는 순살양념갈비가 맛깔스러운 곳이에요.. ^^
 
 
 
 
메뉴 이구요..
 
 
 
 
고추장불갈비가 대표 메뉴인 듯 맨 앞에 잇네요..
 
 
 
 
미니 화로에 추가로 데워 먹는 방식으로 1인분 기본에 1인분씩 추가하는 방식이네요..
 
 
 
 
닭꼬치를 먹으려고 왔으니 닭꼬치를 먹어야지요..
 
 
 
 
기본 세팅 이구요..
 
 
 
 
밑반찬이에요..
 
 
 
 
'순살양념갈비' 2인분 이구요..
1인분 2pcs가 13,000원 이고 그 후 1인분 2pcs 추가하면 9,0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후라이드 치킨과 비교하면 튀김옷이 없어서 양은 적어 보이지만 2인분 기준으로 보면 적은 양은 아니에요..
근데 여러 명이 나눠 먹는 것을 생각하면 가격은 어느 정도 나가는 편이구요..
 
 
 
 
초벌구이로 나온 순살양념갈비를 따뜻하게 먹으라고 미니화로 위에 나와요..
 
겉보기만 봐서는 약간 퍽퍽할지 알았는데 역시 순살양념갈비로 약간 부드러운 스타일이에요..
 
 
 
 
'치즈 퐁듀'를 추가했고 가격은 2,000원 이에요..
 
 
 
 
'단호박'도 추가했고 가격은 1,000원 이구요..
 
 
 
 
순살양념치킨 치즈에 콕 찍어서 먹는데 치즈가 계속 녹아있는 것이 아니라
피자의 치즈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굳어가서 생각 보다는 그냥 그랬어요..
 
 
 
 
'닭한마리꼬지' 이구요..
가격은 15,500원 이에요..
 
닭 한 마리에서 맛있는 부위만 골라 고유의 식감을 살려낸 도리마루의 대표 메뉴라고 하네요..
 
 
 
 
닭날개, 닭가슴살, 닭다리살, 닭모래집, 닭연골, 닭껍질 등을 부위 별로 모아 놓으니 느낌이 또 남다른데요..
 
 
 
 
노점에서 먹는 달콤 혹은 매콤하게 양념되어 있는 닭꼬치와는 다르게
양념은 상당히 삼삼하게 되어 있어서 입맛에 따라 호불호는 있을 듯 싶어요..
 
 
 
 
처음 나온 미니 화로의 불이 금방 꺼져서 다시 불 붙여 달라고 하니 화력이 세졌는데요.. ㅋㅋㅋ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를 들을 수가 있어요. 후후훗..
 
 
 
 
같이 나오는 싼무에 양념숯불갈비를 먹는 것도 맛이 좋네요.. ^^
 
 
 
 
닭익는마을 도리마루 강남역점(02-558-2718)은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롯데시네마((구)시티극장) 골목으로
우회전한 후 첫번째 골목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없으니 근처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되구요..
 
홈페이지는 www.torimaru.co.kr 이구요..
 
 
인테리어는 주점 느낌이 나는 편안한 인테리어로 실내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방식이라서 신발 벗는 것을 피해야 할 사람들은 참고하시구요.. ㅎㅎㅎ
 
강남역에 있어서 주말이나 연말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고 서비스는 일반 음식점 수준이구요..
 
맛 자체 월등히 뛰어난 맛집이라기보다는 술을 마시기 좋은 주점이에요..
닭고기 구이와 함께 술 한 잔 곁들이면서 모임 갖기 괜찮은 곳이에요..
 
 
상호: 닭익는마을 도리마루 (鳥まる) 강남역점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619-18 1층
연락처: 02-558-2718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