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신촌맛집/창천동맛집] 뿔레치킨 - 퓨전 치킨 요리의 선두주자! 까르보나라 치킨!

by 비어벨_다음 2011. 11. 14. 22:43
반응형
퓨전 치킨 요리 전문점 '뿔레치킨(Poulet Chicken)' 신촌점에 다녀왔어요..
 
저녁 시간에 지인들과 소소한 만남을 위해서 신촌으로 향했는데
신촌 치킨계의 핫 플레이스인 곳이 있다고 해서 만남의 장소로 잡았어요..
 
'뿔레(Poulet)'는 프랑스어로 '닭'을 뜻한다고 하네요..
굳이 상호를 풀이하면 치킨 치킨인 셈이려나요.. ㅎㅎㅎ
 
프랑스 전통 가옥을 연상시키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속에서
유럽식 치킨 요리를 제공하다고 해서 이렇게 지었다고 해요..
 
 
 
 
퓨전 치킨의 선두주자 까르보나라 뿔레를 만나 보아요.. ^^
 
 
 
 
뿔레치킨은 1호점인 신촌점을 시작으로 홍대점, 신천점, 명자대점, 안양1번가점이 있어요..
 
 
 
 
다른 곳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퓨전 치킨 요리가 있어요..
 
 
 
 
6시 반쯤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로 북적북적해서 웨이팅이 있네요..
 
 
 
 
신촌 번화가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이렇게 사람이
모이는 것을 보면 이미 학생들에게 인기 만점인 장소였네요..
 
 
 
 
20~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안쪽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는 미리 주문했구요..
 
 
 
 
메뉴 이구요..
 
 
 
 
가격이 살짝 저렴한 평일 런치 세트가 있어요..
 
 
 
 
여기의 대표 메뉴인 까르보나라 뿔레가 있어요..
 
 
 
 
다른 곳과 조금 남다른 후라이드 치킨이 있구요..
 
 
 
 
치킨과 잘 어울리는 생맥주도 주문해보아요.. ㅎㅎㅎ
 
 
 
 
기본 세팅 이구요..
 
 
 
 
세트 메뉴에 포함된 샐러드예요..
 
 
 
 
오렌지 소스와 칠리 소스예요..
 
 
 
 
까르보나라 뿔레 세트에 포함된 포테이토 칩과 어니언 링이에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피자를 위해서 나오는 것은 봤지만 이렇게 치킨에 나오는 것은 새롭네요.. ^^
 
 
 
 
'오리지널 뿔레(Original Poulet)' 반과 '핫 스파이시 뿔레(Hot Spicy Poulet)' 반 이에요..
단품 가격은 각각 15,000원인데 반반 주문이 가능해서 반반 주문했어요..
 
샐러드 + 포테이토 칩 + 어니언 링이 포함된 세트로 주문했고 세트 가격은 20,000원 이에요..
 
 
 
 
한국의 오리지널 후라이드 치킨과 뿔레만의 독특한 베터링 방법으로 튀김옷이 얇아서
칼로리를 줄이고 부드러운 살과 바삭바삭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치킨이에요..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매운맛 치킨이에요..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커다란 양파가 3개가 있네요..
 
 
 
 
닭다리는 빨리 집는 사람이 임자여서 얼른 집어 보는데 닭다리를 보면 아주 큰 닭은 아니구요..
 
보통 양념치킨의 달콤매콤이 아닌 매콤달콤이라고나 할까요.. 음 그게 그건가요.. ㅎㅎㅎ
은은하게 매운 맛을 가지고 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고 있어요.. ㅋㅋㅋ
 
 
 
 
후라이드 치킨은 튀김이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과 다르게 조금 얇고
바삭한 스타일로 튀김옷이 얇고 골고루 묻어 있는 점이 좋네요..
 
취향에 맞게 칠리 소스에도 찍어 먹구요..
 
 
 
 
오렌지 소스에도 찍어 먹어 보아요..
 
오렌지 마멀레이드와 비슷한 느낌으로 약간은 상큼한 느낌이 들어요..
개인적으로는 칠리 소스가 더 맘에 들지만요.. ㅎㅎㅎ
 
 
 
 
'치즈 퐁듀(Cheese fondue)'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스마트폰 어플인 '아이쿠폰(iCoupon)'에서 쿠폰으로 주문할 수 있으니 이왕이면 주문해주는 것도 괜찮겠죠..
 
 
 
 
치즈가 완전 녹아 있는 것이 아니라 약간 점도가 있어요..
 
 
 
 
어니언 링, 포테이토 칩, 후라이드 치킨을 폭 하고 찍은 다음에 먹으면 되지요..
 
칠리 소스, 오렌지 소스, 치즈 등 은근히 후라이드 치킨을 찍어 먹을 것이 많아요..
 
 
 
 
밑반찬으로는 무가 나와요..
 
 
 
 
'까르보나라 뿔레(Carbonara Poulet)' 이구요..
단품은 16,000원 이에요..
 
샐러드 + 포테이토 칩 + 어니언 링이 포함된 세트로 주문했고 세트 가격은 21,000원 이에요..
 
 
 
 
모든 치킨은 이렇게 촛불 화로(?) 위에 나오는데 촛불로 데워지는
효과보다는 식는 속도를 조금 늦춰지는 정도의 영향이 있어요..
 
그리고 비주얼 적으로도 뭔가 있어 보이구요.. ㅋㅋㅋ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 소스의 깊은 맛과 풍부한 치킨의 육즙이 더한
진한 크림 소스의 맛이 일품인 뿔레치킨의 최고 인기 요리라고 해요..
 
 
 
 
뿔레치킨의 대표 메뉴로 어떤 맛일까 궁금했었는데 이제 맛을 보네요.. 후훗..
 
까르보나라 파스타의 소스 보다는 약간 묽은 편으로  보통 크림 소스 파스타의 소스 보다는 묵직함을 가지고 있어요..
 
 
 
 
한 조각 먹으면 은근히 매콤한 맛도 가지고 있어서 생각만큼 느끼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소스 자체가 매콤하진 않으니 아마 치킨을 조금 매콤한 맛을 갖도록 튀긴 듯 싶어요..
 
 
 
 
크림 소스의 치킨인데 소스가 전혀 어색하지 않게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츄릅~~
 
 
 
 
순살 치킨이라서 그냥 입 안으로 투하하면 되구요.. ㅋㅋㅋ
 
뿔레치킨 방문하면 까르보나라 치킨 주문하길 추천해요.. ^^
 
 
 
 
'생크림 생맥주' 500cc 이구요..
가격은 2,500원 이에요..
 
부드러운 거품을 독특하게 제조해내어 부드러운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미묘하게 생맥주의 상쾌한 느낌은 살짝쿵 덜한 대신 조금 마일드한 느낌이에요..
 
 
 
 
맥주와 치킨은 궁합이 잘 맞는 치맥이라는데 이견은 없을 거예요.. ㅋㅋㅋ
 
올라이즈밴드의 '당연히' 송에 있는 것처럼 '치킨에는 당연히 맥주'예요..
 
 
 
 
즐거운 만남이라 다 같이 건배를 즐겨요.. 후후훗..
 
 
 
 
'스윗 칠리 뿔레(Sweet Chili Poulet)' 예요..
가격은 16,000원 이구요..
 
비타민이 풍부한 칠리와 인도산 커리를 사용하여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달콤한 스윗 칠리와 치킨의 재미있는 만남을 주는 메뉴라고 해요..
 
 
 
 
딱 느낌은 중식에서 칠리 새우에서 새우 대신에 치킨을 사용한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대신 칠리 소스가 매콤하지 않고 달콤한 느낌이 강하구요..
 
 
 
 
앞에서 강한 소스인 핫 스파이시 치킨과 까르보나라 치킨을 먹고 나서
그런지 몰라도 부드러운 소스의 스윗 칠리 치킨은 크게 와 닿지는 않았어요..
 
어쩜 배가 차서 그런지도 모르겠구요.. ㅎㅎㅎ
 
 
 
 
매콤, 느끼, 달콤한 치킨이 있으니 주문할 때는 순서를 조금 고려해서 주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소스를 팍팍 묻혀서 입 속으로 투하해요..
 
 
 
 
뿔레치킨 신촌점(02-1544-9958)은
2호선 신촌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쭉 가다가 기업은행 옆 골목으로 우회전 후
계속 가다가 창서초등학교 지나서 두번째 골목에서 좌회전하면 왼편에 있어요..
 
2호선 신촌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쭉 가다가 작은 사거리 지난 후 나오는 첫번째 골목에서
좌회전한 후 계속 가다가 창서초등학교 모퉁이 사거리에서 우회전 후 좌회전하면 왼편에 있어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니 근처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될 듯 싶어요..
 
홈페이지는 www.poulet-chicken.co.kr 이구요..
 
 
 
 
인테리어는 치킨 전문점 같지 않은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에요..
 
서비스는 무난하고 많은 모임이 있어서 시끌벅적해요..
 
 
 
 
규모는 50여석 정도이고 간격이 넓지는 않은데 계속 만석이에요..
 
 
 
 
까르보나라 치킨처럼 새로운 느낌의 퓨전 치킨이 있어서 점점 매장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에요..
 
평소에 먹던 치킨이 질렸을 때 고고씽하기 좋은 퓨전 치킨 요리 전문점이에요.. ^^
 
 
상호: 뿔레치킨 (Poulet Chicken) 신촌점
연락처: 02-1544-9958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53-24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