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강남역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 부드러운 찹쌀순대와 쫄깃한 수육

by 비어벨_다음 2011. 9. 3. 17:42
반응형
찹쌀순대 전문점 '신의주 찹쌀순대' 강남역점에 다녀왔어요..
 
'전도사 '에서 막걸리와 파전을 먹고 나서 다이닝 이자카야 '토오미 '로
가려고 했으나 30분 정도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기다릴까 하다가 다른 장소 찾기 위해서 그 근처를 둘러보는데 친구가 걍
신의주 찹쌀순대 함 가보자고 해서 설레는 마음을 안고 고고씽했어요..
 
설레는 이유는 이렇게 찍어서 가는 곳은 맛이 있을지 없을지 가늠이 안되니깐요.. ㅋㅋㅋㅋ
 
 
 
 
부드러운 찹쌀순대와 쫄깃한 수육을 맛보러 가볼까요.. ^^
 
 
 
 
신의주 찹쌀순대가 프랜차이즈 순대 전문점이었네요..
 
 
 
 
어렸을 때 초등학교에서 분식 파티를 하는 날 친구가 순대를 싸왔는데 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한동안 순대를 입에 대지 않고 있다가 고등학교 때 먹었는데 이게 웬걸요..
어렸을 때 먹었던 맛이랑 다른 게 아니었어요.. =.=
 
아무래도 그때 먹었던 것이 상하거나 이상한 거였었나봐요.. ㅜ.ㅡ
그 다음부터는 순대를 아주 잘 먹어주고 있다죠.. 후후훗..
 
순대는 세계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우리 고유의 맛있는 음식이에요.. ^^
 
 
 
 
'신의주 모듬' 대(大) 이구요..
가격은 25,000원 이에요..
 
기본 세팅은 그냥 연장만 물컵만 놓으면 되는 것으로 사진은 따로 안 찍었네요..
 
 
 
 
파전과 막걸리를 먹고 어느 정도 배가 부르긴 하지만 4명이나 되다보니 대는 주문해야 될 듯 싶어요..
 
 
 
 
찰순대, 찹쌀순대, 병천순대, 야채순대 4종류의 순대도 조금씩 나와요..
 
 
 
 
4~5가지 부위의 수육도 같이 나오구요..
 
찹쌀이 들어가서 당면이 들어간 순대와는 느낌이 달라요..
 
 
 
 
소금, 새우젓, 쌈장 등 취향에 따라 찍어 먹을 소스가 같이 나와요..
 
 
 
 
신의주 모듬을 주문하니 순대국물도 같이 나오네요..
 
 
 
 
국물은 상당히 싱거우니 소금, 청양고추, 들깨 등 적절히 간을 할 필요가 있어요..
 
 
 
 
밑반찬으로는 깍두기, 콩나물, 부추가 나오구요..
 
 
 
 
검붉은빛의 순대가 부담스러운 사람이라면 선지가 안 들어간 야채순대를 먹으면 되지요.. 츄릅~~
 
 
 
 
최근에는 점심식사로 먹은 순대국 이외에 이렇게 술안주로 순대를 먹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네요..
 
 
 
 
프랜차이즈 순대 전문점 치고는 생각 보다 괜찮은데요..
 
 
 
 
수육이 쫄깃쫄깃해서 술안주로 그만이에요.. 후후훗..
 
 
 
 
새우젓에도 찍어먹고 쌈장에도 찍어 먹고 다양하게 맛보아요..
 
 
 
 
다시 한 번 지화자! 반갑구나, 친구야~
 
친구들과의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아요..
 
 
 
 
순대와 순대를 함께 먹고 싶으면 신의주 모듬을 주문해주세요.. ^^
 
 
 
 
신의주찹쌀순대(02-3481-7888)는
2호선 강남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오른쪽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없으니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될 듯 싶어요..
 
홈페이지는 www.bigsoondae.com 이구요..
 
 
분위기와 서비스는 일반 음식점 수준이구요..
 
강남역이 모임의 장소로 좋다보니 십여 명의 젊은 외국인들도 여기에서 회식을 하네요..
외국인들 입맛에도 순대나 수육이 잘 어울리는 듯 싶어요.. 후후훗..
 
강남역에서 순대가 생각나면 방문하기 좋은 찹쌀순대 전문점이에요.. ^^
 
 
상호: 신의주 찹쌀순대 강남역점
연락처: 02-3481-7888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17-7 지하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