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잠실맛집/잠실역맛집] 한우리 - 백화점 식당가의 구수한 국수전골 전문점

by 비어벨_다음 2011. 8. 23. 23:53
반응형
샤브샤브 국수전골 전문점 '한우리'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잠실에서 연인과 만난 후에 식사를 하기로 해요..
 
잠실역 근처에서는 롯데백화점 11층 식당가, 지하 푸드코트, 롯데월드 식당가,
롯데마트 식당가 및 레스토랑, 롯데캐슬프라자 레스토랑 등이 있지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11층 식당가를 쓰윽 한 번 둘러보다가 안 가본 곳을 방문했어요..
 
 
 
 
버섯과 쇠고기향이 그윽한 구수한 국수전골을 먹어볼까요..
 
 
 
 
입구에 있는 메뉴예요..
 
나중에 찾아보니 한우리는 논현동에 본점이 있고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에 매장이 있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버섯 쇠고기 국수전골'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1인분 14,000원 이에요..
 
쇠고기는 호주산으로 1인분에 80g이라고 해요..
 
먼저 육수를 팔팔 끊인 후 칼국수 면을 넣고
끊이는 방식으로 뚜껑 아래에서는 면이 팔팔 끊고 있어요..
 
 
 
 
상큼한 드레싱의 채소 샐러드 이구요..
 
 
 
 
국수가 거의 삶아지고 나서 쇠고기, 버섯, 채소 등이 투하 되고 있어요..
 
직원 분이 바로 넣어 주셔서 재료 접시샷은 못 찍었어요..
 
 
 
 
보통 샤브샤브에서 고기와 채소 등을 먼저 먹고 칼국수는 가장 나중에 넣지만
국수전골은 칼국수를 먼저 끊이고 마지막에 재료를 넣어서 완성하는 방식이에요..
 
 
 
 
직원 분이 원하는 매콤한 맛을 물어 본 다음 4가지 천연 조미료를 적절히 넣어 주시네요..
 
 
 
 
양념
 
 
 
 
잘 익고 있는 쇠고기 한 조각을 건져 보아요..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구요..
 
 
 
 
국수전골이 완성 된 후 직원 분이 그릇에 담아 주시네요..
 
국수전골이라서 그냥 주방에서 만들어 와도 될 테지만 만드는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주기 위해서 테이블에서 끊이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더군다나 양념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게 하기 위함인 듯 싶기도 하구요..
 
 
 
 
이 국수전골이 14,000원이라고 생각하면 체감 가격은 비싼 편이에요..
아무래도 백화점에 있어서 조금 가격이 나가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해요..
 
대신 구수한 국물에 쇠고기와 버섯의 상태가 좋아서 맛이 좋아요..
 
불고기 전골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인데 조금씩 먹는 전골과는 다르게
마지막에 한꺼번에 나오는 국수전골로 먹으니 느낌이 또 남달라요..
 
 
 
 
쇠고기는 호주산이라고 하는데 야들야들하니 상태가 좋아요.. 츄릅~~
 
 
 
 
보통의 칼국수 보다는 약간 얇은 편이고 면발이 탱탱해요.. ~.~
 
입 안에서 촥촥 감기는 면발이라고나 할까요.. ^^
 
 
 
 
'영양죽' 1인분 추가했어요..
가격은 3,000원 이구요..
 
국수전골로 양은 찼지만 죽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이것도 다 만든 후에 그릇에 덜어 주시네요..
 
 
 
 
달걀을 풀어서 만든 죽의 밥 알갱이도 잘 살아 있어서 맛있네요..
 
 
 
 
영양죽이 상당히 맛있으니 국수전골 먹고 나면 꼭 드셔보세요..
 
 
 
 
수정과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한우리 잠실점(02-419-9491)은
2호선 8호선 잠실역 롯데백화점 잠실점 11층 식당가에 있어요..
 
주차는 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주차시간은 확인 못 했네요..
 
홈페이지는 www.hwrfood.com 이구요..
 
 
백화점 식당가라서 손님은 꾸준히 많은 편이구요..
분위기는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서비스는 일반 음식점 수준이에요..
 
 
국수전골이 은근히 든든하고 영양죽까지 먹으니 배가 완전 빠방해졌어요.. ㅋㅋㅋ
 
백화점을 쇼핑하고 구수한 국수전골을 먹기 좋은 한식당이에요.. ^^
 
 
상호: 한우리 잠실점
연락처: 02-419-9491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롯데백화점 잠실점 1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