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강남역맛집] 불고기브라더스 강남점 - 꽃등심 먹으러 방문한 불고기브라더스!

by 비어벨_다음 2011. 8. 11. 23:59
반응형

'불고기브라더스(Bulgogi Brothers)' 강남점에 다녀왔어요..
 
불고기브라더스는 아주 오랜만에 후기를 남기네요.. ^^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때 맛있는 거 먹는 것 만큼 좋은 것도 없겠죠..
가끔 혹은 자주 무언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 이날은 고기가 댕기더라구요..
 
그중 불고기브라더스의 꽃등심이 생각나서 고고씽 했어요..
 
강남지역에서 차를 가지고 이동해야 해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코엑스점과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을 제치고 창가자리가 있는 강남점을 방문했어요..
 
 
 
 
불고기브라더스 방문해서 꽃등심을 먹어보아요..
 
 
 
 
강남점은 처음 방문해 보아요..
 
 
 
 
8월부터는 눈꽃등심, 갈비꽃살, 갈비살로 구성되어 있는
보양 특선 구이 세트 메뉴를 프로모션 하고 있네요..
 
 
 
 
<출처: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이걸 먹을까도 했지만 점심세트 메뉴를 먹기로 했어요..
 
'눈꽃등심 (200g) 점심 세트'는 27,900원, '특선구이 모듬 (200g) 점심 세트'는 17,9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이날은 포인트로 30% 할인되는 카드를 들고 간 날이라 가격에 대한 부담은 덜 하네요.. ^^
 
 
 
 
기본 세팅 이구요..
 
그리고 보니 죽은 잊어 먹고 안 주셨네요..
죽이 보양세트에만 있고 점심 세트에는 원래 안 나오는 건지 알고 달라고 안 했어요.. 에궁..
 
그래도 나중에 메실 에이드 마셨으니 아쉽지는 않아요.. ㅋㅋㅋ
 
 
 
 
마실 거로는 연잎차가 나오네요..
 
 
 
 
자리에 앉으면 환영전채를 갖다 주시구요..
패밀리 레스토랑에 빵이 있다면 불고기브라더스에는 환영전채가 있어요..
 
미니 감자, 옥수수, 메추리알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제 미니 고구마는 안 나오나 보네요.. 아쉬워라..
 
 
 
 
고기에 빠지지 않는 채소들이에요..
 
 
 
 
요즘에 금치라 불리는 상추와 깻잎, 고추, 당근과 오이 스틱이 나와요..
 
 
 
 
비릅나물, 된장에 버무린 풋고추 튀김, 고구마 순이 나오는데
모두 깔끔하면서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풋고추 튀김은 매운 게 섞여 있을 수 있다고 어떤 게 매운 건지는 먹지 않고는
알 수 없어서 먹을 때 유념해달라고 직원 분이 친절히 설명해주시네요.. ^^
 
나물도 양념이 과하지 않게 잘 되어 있어요.. 후후훗..
 
 
 
 
밑반찬 4총사로 단호박 샐러드, 백김치, 김치, 그리고
고기 맛을 아주 맛깔나게 살려주는 참나물 초무침이 나와요..
 
참나물 초무침은 생각 외로 깔끔하면서 새콤해서 이후에 고기와 먹기에 참 좋아요..
 
 
 
 
눈꽃등심, 언양식 불고기, 광양식 불고기나 나왔어요..
 
 
 
 
이렇게 채소까지 같이 나오니 접시가 풍성해보이네요.. 후후훗..
 
 
 
 
두툼한 두께의 꽃등심이에요..
 
 
 
 
트레이드마크처럼 자리 잡은 언양식불고기 이구요..
 
 
 
 
광양식 불고기는 숙주를 비롯한 채소와 함께 나와요..
 
 
 
 
'소고기 냉채' 이구요..
 
부드럽고 담백한 우삼겹 구이와 신선한 샐러드 그리고 토마토를 함께 즐기는 일품 냉채 요리예요..
 
 
 
 
아주 차갑지는 않은 우삼겹이 야들야들해요..
양상추와 토마토는 오리엔탈 드레싱이 곁들여 먹으면 되구요..
 
그냥 고기만 먹으면 뭔가 허전할 수 있는데 그걸 채워주기 좋아요..
 
 
 
 
연기가 밑으로 빠지는 하양식 배기로스터라서 고기 냄새가 몸에 배일 일이 없어서 좋아요..
 
 
 
 
'눈꽃등심' 이에요..
 
먼저 눈꽃등심을 먹어 볼까요.. ^^
 
 
 
 
눈꽃등심 마블링이 예전처럼 아주 예쁘지 않은 점은 살짝 아쉽긴 하구요..
 
 
 
 
고기의 생명은 고기의 퀄리티뿐만 아니라 뒤집기라고 볼 수도 있지요.. ㅋㅋㅋ
 
 
 
 
이 시간은 늦은 점심시간으로 매장이 약간 여유로워서 직원 분이 정성스럽게 구워주시네요..
 
 
 
 
스테이크와 다르게 한식의 고기의 장점은 원하는 굽기에 먹을 수 있으니 팍팍 집어 먹어 보아요.. 츄릅~
 
 
 
 
소스는 8월부터 새롭게 바뀌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아쉽게도 매콤한 칠리소스는 이제 없다고 해요..
 
간장(?)을 베이스로 해서 약간은 달콤하고 느끼하게 만들어진 소스가 나와요..
 
 
 
 
'언양식 불고기' 이구요..
 
옛 신라시대부터 왕에게 진상하는 소고기 산지인 언양에서 발달한 불고기 요리로
주문 즉시 소고기를 얇게 저며서 양념에 버무려 제공되는 구이라고 해요..
 
 
 
 
간간하게 양념되어 있는 것이 매력적인 부드러운 구이예요..
 
 
 
 
'매실 에이드' 예요..
 
하향식 배기 로스터가 갑자기 아래로 연기가 잘 빨려가지 않네요..
직원 분이 관련 부분을 해결하면서 번거롭게 해서 죄송하다며 매실 에이드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
 
 
 
 
매실차의 에이드 버전으로 갈증 해소에는 그만이에요..
 
 
 
 
광양식 불고기 굽기 전에 숙주를 먼저 올리구요..
 
 
 
 
'광양식 불고기' 이구요..
 
소고기를 슬라이스 해서 주문 즉시 양념에 버무려 숙주와 함께 즐기는 구이라고 해요..
 
 
 
 
불고기브라더스에서 광양식 불고기는 몇 년 만에 먹어 보는데 예전과 스타일이 바꾸었네요..
 
 
 
 
어떻게 보면 몽골리안 그릴과 비슷한 그릴과도 같지만 양념이 진하지 않고 간간하게 안 되어 있어요..
 
 
 
 
서울식 불고기처럼 불고기의 단맛은 거의 없어서 약간 삼삼한 스타일이에요..
 
 
 
 
기본 소스에 찍어 먹거나 쌈으로 싸서 먹으면 좋아요..
 
 
 
 
'눈꽃등심' 이에요..
 
 
 
 
눈꽃등심을 더 먹기로 했어요..
 
 
 
 
이전보다는 마블링이 조금 더 나아요..
 
 
 
 
이날은 눈꽃등심으로 원없이 먹었다죠..
 
 
 
 
무더위에 지친 여름에 몸보신 제대로 해보아요..
 
 
 
 
이제 집어 먹을 입이 즐거울 타이밍이에요..
 
 
 
 
미디움으로 구워졌을 때 얼른 집어 먹어요..
 
 
 
 
고기는 역시 소금과 궁합이 잘 맞아요..
 
소금도 말하면 따로 갖다 주시니깐 생각나면 달라고 하세요..
 
 
 
 
꽃등심을 참나물초절임과 같이 먹으면 맛이 끝내줘요.. 츄릅~~
 
명이나물처럼 감칠맛을 주니 불로기브라더스 방문하면 이렇게 꼭 드셔보세요.. ^^
 
 
 
 
'비빔메밀냉면' 이구요..
 
식사는 찌개나 메밀냉면 중에서 선택 가능해요..
 
 
 
 
비빔 양념은 은근히 매콤하면서 깔끔해요..
 
 
 
 
'물메밀냉면' 이에요..
 
놋쇠 그릇과 연장으로 음식이 더 맛있어 보여요..
 
 
 
 
면은 뚝뚝 끊기는 메밀 면으로 묵처럼 부드러운 면도 가지고 있어요..
 
 
 
 
'카리부 커피' 이구요..
 
불고기브라더스의 패밀리 브랜드인 카리부 커피예요..
 
 
 
 
'매실차' 예요..
 
구이 전문점 가면 왠지 매실차가 더 땡겨요.. 후후훗..
 
 
 
 
불고기브라더스 강남점(02-2051-6911~3)은
2호선 강남역 2번 출구로 나와 양재역 방향으로 가다가
우성아파트앞 사거리 지나면 왼편 하나은행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이 가능하고 주차장 입구는 뒤편에 있어요..
뒤편 도로는 일방통행로이니 우성아파트앞 사거리 쪽에서 진입해야 해요..
 
홈페이지는 www.bulgogibros.com 이구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패밀리 레스토랑처럼 부스석과 반부스석으로 되어 있어요..
 
안쪽에는 모임을 갖기 좋은 룸으로도 되어 있구요..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
약간 여유로운 시간에 방문하면 직원 분들이 더 세밀히 서브해주시구요..
 
 
불고기는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해서 맛있게 하는 한식당이 참 많아요..
그런 정겨운 식당도 좋지만 때로는 깔끔한 곳에서 먹을 때도 있지요..
 
고기 냄새 안 나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고기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
 
 
상호: 불고기브라더스 강남점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32-5 디오슈페리움 2층
전화번호: 02-2051-6911~3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