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코엑스맛집/삼성역맛집] 마르쉐 - 맛있는 칠리 새우와 몽골리안 그릴

by 비어벨_다음 2010. 12. 10. 23:59
반응형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Marche)' 무역센터점에 다녀왔어요..
 
매년 12월은 언제나 즐거워요.. 왜냐하면 생일이 있기 때문이죠.. 후후훗..
 
연말이라 겹치는 아쉬움이 있어서 어디나 사람이 많아 혼잡하기는 하지만
다양한 생일 이벤트가 있어서 기분 좋은 한 달을 보낼 수 있게 해주지요.. ^^
 
이제 생일 기념 패밀리 레스토랑 투어를 해볼까요..
그 일번 타자로 마르쉐를 방문해보아요.. ^^
 
마르쉐는 생일이 있는 달에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원 생일 쿠폰과 기념일 쿠폰을 주지요..
참고로 전 카드 만들 때 기념일이 생일로 되어 있어서 같은 달에 나와요..
 
 
 
 
메가박스에서 영화 보면서 데이트하러 무역센터점으로 고고씽 했어요..
 
크리스마스라고 이곳저곳 트리가 있어서 연말 분위기를 내고 있어요..
토요일 낮인데도 사람들로 버글거리네요..
 
 
 
 
마르쉐는 아모제에서 운영하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자~ 이제 후레쉬 마켓 레스토랑으로 이제 들어가 볼까요..
 
 
 
 
토요일 낮에 도착했는데 웨이팅 없이 입장했는데 홀은 이미 사람들로 꽉 차 있어요..
 
테이블로 안내해주시고 테이블 마크를 변경해주시네요..
 
 
 
 
손님이 없을 때는 이런 표식이 붙어 있어요..
 
젖소 캐릭터가 상당히 귀여운데요.. ㅋㅋㅋ
 
 
 
 
마르쉐는 월드뷔페라고 해서 뷔페로 즐길 수 있고
카페테리아처럼 먹고 싶은 것만 골라서 먹을 수가 있어요..
 
이날 예매한 영화 남은 시간이 얼마 안 남기도 했고 먹고 싶은 것만
먹어도 만족도가 충분하기 때문에 단품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칠리 새우(Spicy Shrimp)' 이구요..
가격은 12,900원 이에요..
 
오동통한 새우를 튀겨 칠리 소스로 마무리한 마르쉐의 대표 메뉴예요..
 
 
 
 
새우는 미리 미리 많이 튀겨놔서 웨이팅은 없어서 직원 분이 바로 칠리 소스에 버무려 주시네요..
 
 
 
 
새우는 11마리가 기준이지만 직원 분이 훈훈하게 주실 때가 있어요..
 
밝은 곳도 많은데 우리가 앉은 곳은 조명이 어두워서 초점이 잘 안 맞은 사진이 다수 등장해요..
 
 
 
 
차이니즈 레스토랑 못지않게 칠리 새우 참 맛있게 잘 하는 것 같아요.. ㅡㅡb
 
할인 등을 고려하면 차이니즈 레스토랑에 먹는 것보다 가격도 더 착해서 좋기도 하구요.. 후후훗..
 
 
 
 
칠리 새우 주문할 때 몽골리안 그릴도 같이 주문했어요..
 
6분 정도 후에 찾아가라고 해서 잠시 후에 받아왔어요..
 
 
 
 
'몽골리안 그릴(Mongolian Grill)' 이에요..
가격은 12,900원 이구요..
 
아주 예전에는 직접 담은 재료를 쉐프 분에게 주면 그걸 볶아 주셨는데
어느 순간부터 밀려드는 주문을 소화시키지 못해서 그런지 일괄적으로 만들어줘요..
 
 
 
 
각종 채소와 누들, 특제 소스가 만난 환상의 맛으로
마르쉐를 떠올리면 딱 떠오르는 메뉴예요..
 
 
 
 
단품으로 주문하면 양도 푸짐하고 나름 데코도 신경 썼어요..
 
 
 
 
누들을 다양한 채소와 볶은 후 부추로 마무리 했네요..
 
 
 
 
파스타처럼 돌돌 말아서 먹어 볼까요.. ~.~
 
양념도 달콤 짭조름해서 감칠맛이 나고 있는데 예전보다는 후추가 더 들어간 느낌이에요..
 
 
 
 
고기는 작은 조각으로 이렇게 들어갔어요..
 
 
 
 
양념으로 잘 코팅된 면은 몽골리안 그릴의 매력 덩어리이에요.. 츄릅~~
 
아주 예전 보다는 뭔가 진한 느낌은 살짝 빠져 있구요..
 
 
 
 
통통한 칠리 새우가 정말 맛있어요.. 츄릅~~
 
마르쉐의 칠리 새우는 역시 베스트 메뉴인 듯 아직도 건재함을 자랑하고 있어요.. >.<
 
 
 
 
먹다보니 쓱싹 다 비웠네요.. ㅋㅋㅋㅋ
 
 
 
 
메인을 먹고 디저트도 한 번 먹어볼까요..
 
케익이 다시 상태가 좋아진 것 같아서 하나 골라 왔어요..
 
 
 
 
'슈가 토스트' 이구요..
가격은 2,900원 이에요..
 
주문하고 나면 4분 정도 후에 찾으러 가면 되지요..
 
 
 
 
월드 뷔페 손님은 반개가 나오고 단품으로 주문하면 한 개가 나와요..
 
토스트의 두께는 생각 보다 아주 두껍지는 않네요..
 
 
 
 
딸기잼과 버터는 셀프로 떠오면 되구요..
 
 
 
 
바삭하게 구워져서 설탕으로 잘 버무려진 토스트 매력적이에요.. ^^
 
 
 
 
취향껏 버터와 딸기잼을 적당한 양으로 잘 발라서 먹으면 좋아요..
 
카페에 허니 버터 브레드가 있다면 마르쉐에는 슈가 토스트가 있어요.. ㅋㅋㅋㅋ
 
 
 
 
'요거트 케익(Yogurt Cake)' 이구요..
가격은 2,900원 이에요..
 
 
 
 
마르쉐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케익이라고 홍보하고 있어서 요거트 케익으로 골랐어요..
 
 
 
 
다른 케익으로는 과일 케익, 피칸 파이, 치즈 컵 케익, 브라우니가 있어요..
 
 
 
 
요거트 케익이 괜찮아 보였는데 계속 전시되어 있어서 빵이 약간 드라이해지려는 느낌이에요..
 
 
 
 
맛은 생각보다 별로여서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
 
 
 
 
얼른 다시 초창기 마르쉐 베이커리의 명성을 되찾으면 좋겠어요.. ㅠ.ㅜ
 
 
 
 
나갈 때 이날 먹었던 것이 찍혀 있는 주문지를 보여주면 되지요..
 
가격은 약 35,000원 나왔지만 생일 쿠폰과 그동안 적립해둔 포인트를
이용해서 약 9,000원이라는 아주 착한 가격에 식사했어요.. ^^
 
 
 
 
마르쉐 무역센터점(02-6002-6890)은
2호선 삼성역 5번과 6번 사이 출구로 나와서 코엑스몰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는 코엑스몰 주차장에 할 수 있으나 주차 혜택은 없어요..
 
참고로 코엑스몰 주차장은 1시간에 5,000원으로 비싼 편이니
마르쉐만 방문할 예정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요..
 
홈페이지는 www.marche.co.kr 이구요..
 
 
 
 
서비스는 좋은 편으로 개인적으로 몽골리안 그릴 코너와
칠리 새우 코너에 계신 분들의 웃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
 
음식 받으러 갈 때 직원 분에게 인사해주는 것도 좋아요..
직원 분들도 사람이다보니 서로 서로 웃는 얼굴을 보이면 좋잖아요.. ^^
 
혹시 알아요?! 인심 좋은 시장에서처럼 덤으로 조금씩 더 줄지도요.. ㅋㅋㅋ
 
 
 
 
우리가 앉았던 테이블 옆 테이블이에요..
 
여기서 아이 동반한 가족이 식사하고 나간 후에 찍어 봤어요..
 
 
 
 
간이벽 너머에 있는 다른 구역은 화사한 조명으로 되어 있구요..
 
 
 
 
메뉴가 몇 개월 전보다는 조금씩 바뀌기도 해서 뷔페로 즐기는 것도 괜찮지만
이렇게 단품으로 먹고 싶은 것으로만 골라 먹는 것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요즘에는 뷔페 보다는 단품으로 즐기는 것이 더 좋더라구요..
생일이 있으신 분들은 잊지 말고 방문해주시길 추천하는 바예요..
 
 
 
 
식사하고 영화보고나서 저녁이 되니 전구에 불이 들어오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관광객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이거 사진 찍고 있더라구요.. 후후훗..
 
 
여담으로 이날 영화로 '쩨쩨한 로맨스' 봤는데 정말 재미있던데요.. ㅡㅡb
참고로 영화는 개인에 따라 느낌이 다르지만요..
 
이선균 님과 최강희 님의 연기 호흡도 잘 맞아서 예매율 1위하는 이유를 알 수 있겠더라구요..
 
특히 정배(이선균 님)의 상상이 애니메이션으로 표출 되는 부분에서는 완전 빵 터졌다죠..
이 부분은 개인의 취향인 듯 속으로 혼자 속으로 낄낄대면서 웃었어요.. ㅎㅎㅎㅎ
 
자세한 스토리는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통과하구요..
 
맛집 블로거로서 활동하다보니 영화 볼 때 음식점이 나오면
눈이 가는데 이날 아는 곳이 나와서 왠지 반가웠더라구요..
 
'정배(이선균 님)'과 다림(최강희 님)이 스토리 미팅하던 곳은 올라(Ola) 여의도점이네요..
뚝배기 파스타가 참 맛있었던 곳인데 나중에 후기 남겨야겠어요.. ^^
 
정배와 다림의 첫 키스신은 차이나팩토리 올림픽공원점이 나와서 왠지 친숙하게 느껴졌구요.. 후후훗..
 
 
오랜만에 방문했지만 마르쉐의 칠리 새우는 아직도 건재하다는 것을 확인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영화를 보는 무난한 데이트를 했지만 매우 즐거운 하루를 보냈네요.. ^^
 
 
 
상호: 마르쉐 무역센터점
연락처: 02-6002-6890
장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코엑스몰 지하 1층 S1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