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마르쉐(Marche) 코엑스점에 생맥주와 베스트 메뉴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0. 1. 13. 22:52
반응형
후레쉬 마켓 레스토랑 '마르쉐(Marche)'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삼성역 근처에서 간단히 저녁도 먹을 겸
생맥주 마실 겸 방문했어요..
 
 
 
 
코엑스몰에 놀러 가면서 마르쉐 앞은 그렇게 많이
지나쳐갔지만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테이블에 앉으니 사람 앉았다고 팻말을 표시해 놓네요..
 
 
 
 
주문 카드 이구요..
 
2차로 갈 예정이었던 곳도 있고
생맥주 마시면 요리는 많이 안 먹을 것 같아서
이날은 가볍게 개별 메뉴 주문을 하기로 했어요..
 
 
 
 
'몽골리안 그릴(Mongolian Grill)' 이에요..
가격은 12,900원 이구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개별 메뉴 주문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줄서서 받지만 편하게 주문하고 잠시 후에 받아왔어요..
 
다른 사람들은 조금씩 받아가는데
많은 양을 가져가니 부러운 듯 쳐다보네요.. ㅎㅎㅎ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파스타를 먹는 것처럼
마르쉐에 와서 몽골리안 그릴 먹는 것도 좋아요..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이 맛은 역시 베리 굿이에요.. ㅡㅡb
 
 
 
 
'칠리 새우(Chili Shrimp)' 이구요..
가격은 12,900원 이에요..
 
 
 
 
칠리 새우도 주문한 후 잠시 후에 가서 받아왔어요..
 
이렇게 받아오니 보기만 해도 뿌듯하네요.. ㅋㅋㅋ
옆 테이블에서는 우와 하면서 쳐다보네요..
 
 
 
 
칠리새우가 웬만한 주점이나 중식당보다
괜찮게 나와서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어요.. >.<
 
 
 
 
방금 만들어진 칠리 새우라 더 맛있어요.. 츄릅~~
 
 
 
 
'생맥주(Draft Beer)' 500cc 이구요..
 
하이트 생맥주로 가격은 300cc가 1,900원,
500cc가 2,900원 이에요..
 
때마침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두 잔 가격으로 세 잔을 마실 수 있었어요..
 
 
 
 
거품이 살짝 있었는데 사진을 조금
늦게 찍으니 거품은 벌써 가라앉았어요..
 
지인은 갈증 나서 벌써 한 모금 마셨네요.. ㅋㅋㅋ
 
 
 
 
요리도 칠리 새우와 몽골리안 그릴 정도만 있어도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아서 딱 알맞기도 하구요..
 
사실 마르쉐의 대표 메뉴인 이 두개만 먹어도
모든 음식을 맛 봤을 때만큼의 만족감을 느껴요..
 
 
 
 
잠시 후에 서비스 한 잔도 받아왔어요..
 
 
 
 
요리도 맛있고 생맥주도 맛있어서 기분이 다 좋네요..
 
 
 
 
마르쉐 코엑스점(02-6002-6890)은
2호선 삼성역 5번과 6번 사이 출구로 나와서
코엑스몰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marche.co.kr 이구요..
 
 
 
 
주차는 코엑스몰 주차장에 할 수 있으나
무료 주차 혜택이 없으니 방문할 때는
차를 안 갖고 가는 것이 좋아요..
 
서비스는 활기찬 모습으로 보기 좋구요..
 
방문했을 때가 연말 주중이었는데
나올 때 보니 웨이팅이 있기도 하네요..
 
통신사 할인이나 생일쿠폰을 이용해줄 수 있으니
가격도 괜찮은 편이구요..
 
주문하는 것이 셀프여서 약간 번거로운 점은 있지만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맛있어서 생맥주 마시러
마르쉐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였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