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마르쉐(Marche) 롯데월드점에 몽골리안그릴과 칠리새우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1. 28. 19:05
반응형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Marche)' 롯데월드점에 다녀왔어요..
 
기념일 쿠폰 기간이 다 되어감에 따라
가까운 마르쉐로 급 방문했어요..
 
간단히 먹을 생각으로 방문한 것이어서
월드뷔페가 아닌 단품으로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몽골리안 그릴(Mongolian Grill)' 이에요..
 
마르쉐의 베스트 메뉴 이지요..
가격은 12,9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뜨거운 철판위에 다양한 해산물과 육류 등을 고추기름으로
향을 우려내고 버섯, 양배추, 호박 등과 같은 신선한 야채와
중화면을 함께 넣어 빠르게 볶아내는 철판요리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숙주, 양파, 호박, 양배추 등 6가지 정도의
야채를 듬뿍 담아서 볶아달라고 부탁했더니
고기 및 오징어 등과 같이 맛있게 볶아줬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언제나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몽골리안 그릴 정말 완소예요.. >.<
 
해산물, 고기, 면과 소스가 정말
잘 어우러져서 맛있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칠리새우(Chili Shrimp)' 이구요..
 
몽골리안 그릴과 더불어서 완소 메뉴예요..
Small 사이즈로 가격은 9,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새우를 바삭바삭하게 튀긴 옷을 입히고
매콤한 칠리 소스를 이용한 중식 요리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뷔페 손님용으로 만들어 놓은 칠리새우가 보였지만
이날은 단품으로 먹는 것이기에 새로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몽골리안 그릴 만들어 주신 요리사 분인데
흔쾌히 다시 만들어 주시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까지 넣어주시는 센스를 발휘해 주시네요..
 
두툼하면서 매콤한 칠리새우는 한 번 집으면
계속 먹게 만드는 맛있는 매력이 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몽골리안 그릴과 칠리새우 맛있어서
싹싹 잘 먹었네요.. ㅎㅎㅎ
 
 
마르쉐 롯데월드점(02-418-7757)은
2호선 잠실역 롯데월드 어드벤쳐 지하 3층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옆에 있어요..
 
지하3층 어드벤쳐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아이스링크로 들어서면 바로 옆이네요..
 
마르쉐 홈페이지는 www.marche.co.kr 이구요..
 
롯데월드에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 손님도 꽤 있었고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네요..
 
 
서비스는 괜찮았어요..
 
Asian 코너 밖에 이용하지 않았지만
음식 만들어주시는 요리사 분 친절하시네요..
 
우리가 앉았던 자리는 Hat Shop 구역의
서버 분들도 빨리빨리 잘 치워 주시네요..
 
계산하고 나올 때 센스 있는 직원 분 덕분에
기분 좋게 계산하고 나왔어요..
 
 
롯데월드점 월드뷔페 평일 디너는 19,900원으로
25,900원하는 다른 매장보다 저렴해요..
대신 생맥주는 추가 부담해야 되구요..
 
저녁에 식사만 할 거라면 롯데월드점
방문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마르쉐 최근에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
방문할 때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아서 좋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