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주점

[청담동맛집/압구정맛집] 청담 813 시즌 2 - 오리엔탈 퓨전 사케 & 와인 바

by 비어벨_다음 2010. 9. 9. 00:23
반응형
Oriental Fusion Sake & Wine Bar '청담 813 시즌 2(813 Season 2)'에 술 마시러 다녀왔어요..
 
청담동은 지리적인 접근성, 교통편, 비싼 가격 때문에 맛있는 거 가족들이나
데이트 하러 갈 때만 가게 되는 발걸음이 뜸한 곳인데 최근에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청담동 골목에 있는 곳으로 행사 메뉴 먹으러 가보게 되네요..
 
 
 
 
813은 청담동 81-3번지 그대로를 상호로 썼군요..
 
 
 
 
비스트로81(Bistro91)이 개업 2주년을 맞아 상호를 813 시즌 2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예약하고 방문해서 2층에 있는 룸으로 안내 받았어요..
 
방안에는 전등이 환하게 비추고 있어요..
 
 
 
 
메뉴 이구요..
 
 
 
 
시즌 2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새로 생긴 메뉴인가봐요..
 
청담동에 위치하고 분위기가 좋다 보니 가격은 센 편이네요..
 
 
 
 
시즌 1 메뉴도 있군요..
 
 
 
 
이날은 행사 세트 요리 6가지 중 3가지를 주문해보아요..
 
 
 
 
식사 메뉴도 따로 있네요..
 
 
 
 
기본세팅 이구요..
 
 
 
 
물이에요..
 
 
 
 
이날은 구입했던 식사권을 이용해서 행사 메뉴로 주문했어요..
행사 메뉴 가격은 170,000원 (부가세 포함)인데 79,000원 (부가세 포함)에 구입했어요..
 
주류 5가지 중 택 1개
- 사케: 준마이 야마다니시키, 긴조 나마초조슈
- 레드 와인: 몬타나 멜롯 까쇼 레드 와인, 샤또 봐 페르튀 레드 와인
- 화이트 와인 : 테라안디나 샤도네이 화이트 와인
 
요리 6가지 중 택 3개
- 벨기에식 홍합 크림 & 포테이토
- 소고기 마늘 볶음과 연두부 튀김
- 나가사키 짬뽕 나베
- 히라메 고노와다
- 쌀국수가 들어간 매운 해물 대판 야끼
- 차돌백이 부추 볶음과 꽃빵
 
 
 
 
술은 무엇으로 할까하다가 분위기에 걸맞게 사케를 마시는 날이 더우니깐 시원하게 마셔보아요.. ^^
 
 
 
 
사케 잔이 예뻐서 맘에 드네요..
 
 
 
 
'벨기에식 홍합 크림 & 포테이토' 이구요..
가격은 35,000원 이에요..
 
청담동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요리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요.. ㅠ.ㅜ
 
 
  
 
생크림과 칠리 소스가 들어간 홍합요리와 포테이토라고 하네요..
 
 
 
 
보통 홍합 요리는 토마토 소스로 많이 하는데 여기는 크림 소스로 하는군요.. 
 
 
 
 
사이드로 나오는 후렌치 포테이토까지 있어서 더 남다른 느낌을 주네요.. 후후훗..
 
 
 
 
퓨전 이자카야라고 하더니 새로운 느낌의 요리들이 있어요.. ^^
 
 
 
 
크림 파스타 먹을 때의 그 크림 소스 느낌으로 포테이토도 크림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재미있네요.. 
 
 
 
 
홍합을 크림 소스에 푹 빠트려 보아요.. ㅋㅋㅋ
 
크림 소스 계열이다 보니 화이트 와인과 같이 먹어도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크림 소스 좋아 하시는 분들은 집에서 요리할 대 이렇게 만들어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
 
 
  
 
홍합의 양이 꽤 많아서 껍데기를 빈 그릇에 담았더니 넘쳐 나오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소고기 마늘 볶음과 연두부 튀김' 이에요..
가격은 30,000원 이구요..
 
소고기 양파 볶음 부드러운 연두부 튀김이 나오는 요리예요..
 
 
 
 
소불고기 위에 실파와 튀긴 마늘이 얹어져 있고 주변으로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 있네요..
 
 
 
 
친숙한 불고기와 양파에 연두부 튀김이 바닥에 깔려 있어서 퓨전스러운 느낌이에요..
 
 
 
 
바닥에는 튀긴 연두부가 빼꼼히 고개를 내밀고 있어요.. 
 
 
 
 
마늘은 튀긴 후 말린 마늘 칩 같네요.. 
 
 
 
 
건강에 좋은 양파가 듬뿍 들어 있어서 더 푸짐해 보이네요.. 후후훗.. 
 
 
 
 
실파를 걷어내면 안에 소고기와 양파 볶음이 보여요.. 
 
 
 
 
소고기는 나중에 식으니깐 약간 질겨지는 면이 있어서 다소 아쉽기는 했어요..
 
 
 
 
고기도 걷어내니 바닥에 있던 커다란 연두부튀김이 3개나 들어 있어요..
 
연두부 튀김이가 보이는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이 재료들이 만나면 어떤 맛을 낼지 사뭇 기대가 되는 조합이에요..
 
 
 
 
요즘에 이자카야에서 연두부 튀김 요리 종종 먹는데 부드러운 느낌과 바삭한 맛이 어우러져 좋더라구요.. 츄릅~~ 
 
 
 
 
바삭한 튀김 안에 부드러운 연두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 
 
크기가 커서 베어 먹기 힘든데요..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연두부 크기를 조금만 더 작게 하면 한 입씩 베어 먹기도 편하고 연두부와 튀김의 느낌도 더 살아날 것 같아요..
 
 
 
사케와 잘 어울리는 국물 요리도 하나 초이스 해보아요..
 
 
 
 
'나가사키 짬뽕 나베' 이구요..
가격은 35,000원 이에요..
 
나베 요리 치고는 상당히 비싼 가격이에요..
이날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니 즐기긴 했지만요.. ㅋㅋㅋ
 
 
 
 
 
센 불로 볶아 불맛이 배어있는 해물과 채소에 돼지뼈 육수로 끊인 일본식 짬뽕이라고 하네요..
 
 
 
돼지뼈 육수로 끊였다고 하는 뽀얀 국물 색만 봐서는 돈코츠 라멘이 연상 되는데
막상 먹어 보니 매콤한 것이 짬뽕스러운 맛을 내고 있어요..
 
 
 
 
 
해물로는 새우, 홍합, 가리비, 게, 홍합 등이 들어가네요.. 
 
 
 
얼큰한 짬뽕 요리여서 사케와 잘 어울리는 요리가 아닐까 싶어요.. 후후훗..
 
 
 
 
국물 요리가 추가 되니 그릇과 연장도 같이 늘어나네요..
 
 
 
 
새우, 홍합 등의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기는 하는데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더 럭셔리해져도 좋을 듯 싶어요.. ㅡㅡ;;
 
 
 
 
속에는 두툼한 우동 면과 숙주가 팍팍 들어가 있어요.. 
 
 
 
 
 
해산물과 함께 우동 면과 함께 먹어 보아요.. ^^
 
 
 
청담 813 시즌 2(02-517-8130)는
3호선 압구정역 2번 출구로 나와 버스를 타고 세 정거장 지나 청담초등학교
정류장에서 내려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간 후 두번째 작은 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작은 사거리에 있어요..
 
 
 
 
비즈니스 아워라고 해서 런치와 디너 식사 메뉴가 생겼네요..
 
 
 
 
청담 813 시즌 2의 마음가짐이 적혀 있는데 이 맘 변치 않기를 기대해보아요.. 
 
 
 
 
1층은 홀로 되어 있고 2층은 룸으로 되어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의 룸이 있어요..
 
 
 
 
이렇게 룸으로 되어 있으니깐 이름만 대면 해외에서도 알아주는 유명 연예인도 온다고 하네요.. 오호~~ 
 
 
 
 
오붓하게 술 한 잔 하거나 생일 파티하려면 룸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겠어요..  
 
 
 
 
나오는 시간에 1층에 손님이 없다고 해서 직원 분께 양해를 구하고 찍어 봤어요..
 
 
 
 
창가 쪽 자리는 2층까지 천장이 뚫려 있어서 상당히 트인 느낌이에요.. 
 
 
 
 
밖이 내다보이는 테이블을 보니 바가 아닌 레스토랑 같아요..
 
 
 
 
실내에 커다란 나무가 있어서 화사한 분우기ㅣ를 연출하고 있어요.. 
 
 
 
 
1층에서 올려다본 2층 룸의 모습이에요..
 
 
 
 
사케 바이다보니 와인 대신에 사케 병을 진열해 놓았네요.. 
 
 
 
 
출입구 쪽 칸막이는 작은 돌로 채워서 만들었어요..
 
 
 
 
여기는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참 맘에 들어요..
 
다른 쪽은 사람들이 있어서 없는 쪽만 찍어 봤어요..
 
 
 
 
야외 테라스에서 이렇게 바베큐 즐기는 것도 괜찮아 보이네요..
 
3층 옥상에도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날씨가 선선해지는 저녁에 밖에서 마시면 나름 운치가 있어서 술이 더 잘 넘어갈 것 같아요.. 후후훗..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구요.. 
 
 
 
 
운치 있는 청담동의 분위기를 느끼면서 술 한 잔 즐기기 좋은
레스토랑 같은 오리엔탈 퓨전 사케 & 와인 바예요.. ^^
 
 
 
 
 

 
글이 맘에 들었거나 재미있었다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