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주점

[종각역맛집/종로맛집] 노부(Nobu) - 술 한 잔 하기 괜찮은 아시안 펍

by 비어벨_다음 2010. 7. 19. 02:45
반응형
아시안 펍(Asian Pub) '노부(Nobu)' 종각점에 다녀왔어요..
 
종로에서 지인들 모임이 있었는데 어디를 갈까하다가 지인이 홍대에 있는
노부가 괜찮았었는데 종로에도 생겼다고 해서 만남의 장소로 정했어요..
 
 
 
 
아지노구니 노부의 캐주얼 음식점인 것 같아요..
 
 
 
 
실내는 이렇게 캐주얼한 분위기예요..
 
 
 
 
주변에 일본주가 전시되어 있는데 분위기는 심플하면서 깔끔해요..
 
 
 
 
메뉴에 Stove라고 적혀있네요..
뭔가 궁금증을 유발해서 검색해봤더니 음식 브랜드였네요..
 
패밀리 브랜드로는 스토브, 노부, 마미스 치킨, 스파이스 스토리가 있네요..
 
 
 
 
동남아, 일본의 면 요리가 있네요..
 
식사 전이기도 해서 식사 메뉴도 주문해보아요..
 
 
 
 
여름 메뉴로 막국수도 있구요..
 
 
 
 
볶음밥과 덮밥도 있구요..
 
 
 
 
술에 곁들여 먹기 좋은 요리 메뉴는 따로 있어요..
 
 
 
 
구이, 탕, 볶음요리, 튀김 요리가 있는데 튀김 요리를 주문해보아요..
 
 
 
 
샐러드에서도 하나 주문해보구요..
 
 
 
 
일본주, 국산주, 맥주가 있는데 이날은 장마 전이라 후덥지근한 날이라 맥주를 마셔보아요..
 
 
 
 
기본 세팅 이구요..
 
 
 
 
밑반찬으로는 김치와 채소 초절임이 나오는데 맛은 그냥 그래요..
 
 
 
 
'비빔 모밀국수' 이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에요..
 
 
 
 
신선한 믹스야채와 메밀소스를 곁들인 메밀국수라고 하네요..
메뉴 설명에는 메밀로 되어 있는데 메뉴에는 모밀로 되어 있네요.. ㅎㅎㅎ
 
 
 
 
여름 이라 그런지 수박이 같이 나오네요.. ㅋㅋㅋ
 
아마 매콤한 메밀국수 먹고 후식으로 먹으라고 나온 듯 싶어요..
 
 
 
 
비빔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매콤한 거 좋아하는 분들에게 환영받을 메뉴예요..
 
 
 
 
쫀득쫀득한 메밀국수를 잘 섞어서 한 젓가락 먹어보아요..
 
 
 
 
'돈까스 덮밥' 이구요..
가격은 원래 8,500원인데 썸머 이벤트 기간이라서 6,500원 이에요..
 
 
 
 
돈까스에 부드러운 데미 소스를 곁들인 말 그대로 돈까스 덮밥이에요..
 
 
 
 
파스타나 볶음밥 등에서 자주 나오는 날치알이 밥 위에 나오는데
비벼먹을 소스 없이 그냥 나오니 약간은 생뚱맞네요.. ㅋㅋㅋ
 
 
 
 
돈까스 밑에 데미 소스가 있어서 원하는 만큼 찍어 먹으면 되구요..
 
돈까스 위에는 베이컨과 버섯이 약간 얹어져 있고 머스터드 소스가 뿌려져 있어요..
 
 
 
 
돈까스 전문점은 아니라서 큰 감흥은 없지만 돈까스가 두툼하니 한 끼 식사로 든든해요..
 
옆 테이블도 보니 커플이 비빔모밀국수와 돈까스 덮밥을 먹고 있네요.. ^^
 
 
 
 
갈증이 나서 음료수 하나 주문했는데 콜라는 캔으로 나오구요..
 
 
 
 
'탄탄멘' 이구요..
가격은 6,500원 이에요..
 
신선한 해산물과 매콤한 국물 맛이 일품인 일본식 생라면이라고 하네요..
 
 
 
 
차이니즈 레스토랑에서 탄탄면을 먹어 본 적은 있는데 일본식 탄탄멘은 처음 먹어보네요..
 
 
 
 
짬뽕스러워 보이는 모습을 가지고 있는 면요리예요..
 
 
 
 
부재료를 걷어내면 탄력 있는 면이 푸짐하게 있어요.. ^^
 
 
 
 
국물 맛은 약간 짬뽕 맛과 한국 라면의 시원한 맛을 퓨전한 듯 싶어요..
 
먹고 나면 얼큰한 것이 땀이 이마에 송골송골 맺히니
더운 여름에 이열치열로 땀 흘리고 싶을 때 먹기 좋겠어요.. ^^
 
 
 
 
'카스 생맥주' 이구요..
가격은 한 잔에 3,000원 이에요..
 
더운 여름에는 생맥주가 좀 짱인 듯 싶어요.. ㅋㅋㅋ
참고로 음식점 입구에는 카스 MAX 맥주 광고가 붙어 있어요..
 
 
 
 
'두부 누드 샐러드' 이구요..
가격은 11,00원 이에요..
 
 
 
 
상큼한 폰즈 소스와 신선한 야채 가스오부시를 곁들인 퓨전 두부 샐러드라고 하네요..
 
 
 
 
채소 위에 두부가 있고 그 위에 참깨소스(?)가 있고
방울토마토와 무순, 새싹으로 마무리 했네요..
 
 
 
 
두부는 두부 김치에서 먹을 때 나오는 집에서 요리할 때 자주 사용되는 친숙한 두부예요..
 
 
 
 
숟가락으로 떠서 한 입에 먹고 싶었지만 크기가 커서 나눠서 먹었어요.. ㅋㅋㅋ
 
참깨소스(?)는 두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채소와 과일이 골고루 있어서 건강에도 좋은 샐러드 요리예요.. ^^
 
 
 
 
술안주 나올 때는 볶음 김치가 나와요..
 
아까 김치는 그냥 그랬는데 볶음김치는 맛있네요.. ^^
두부 샐러드 먹을 때 같이 곁들어 먹어도 좋겠어요.. ㅋㅋㅋ
 
 
 
 
'치킨 가라아게' 이구요..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고소한 찹쌀가루를 곁들인 닭튀김과 신선한 야채 그리고 폰즈 소스를 곁들인 요리라고 해요..
 
 
 
 
예전에 먹어본 치킨 가라아게는 순살을 발라내서 튀긴 거였는데 이건 전혀 다른데요..
 
큼지막한 닭가슴살을 그대로 튀겨냈네요..
 
 
 
 
찹쌀가루를 사용해서 그런지 튀김은 불투명한 것이 가슴살이 훤히 보이네요.. 후훗..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먹었던 찹쌀탕수육과는 다르게 바삭한
찹쌀 튀김 과자처럼 바삭한 맛이 매력적인 튀김이에요..
 
 
 
 
생맥주를 위한 안주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
 
 
 
 
'상하이 칠리새우' 이구요..
가격은 13,000원 이에요..
 
감자튀김을 곁들인 칠리새우 요리예요..
 
 
 
 
맥주 전문점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감자를 갈아서 튀긴 감자튀김이에요.. ㅋㅋㅋ
 
 
 
 
칠리새우는 고추와 같이 볶아져서 나오네요..
 
고추는 매울지 알았는데 맵지 않네요..
 
 
 
 
그 위에는 무순과 견과류가 있는데 요리에서 무순의 활용도가 높네요.. 후후훗..
 
 
 
 
한쪽에는 건포도를 곁들인 샐러드가 나오구요..
여기에 두부 누드 샐러드에서 나온 참깨 샐러드가 곁들여져 있어요..
 
 
 
 
일식 새우튀김보다는 조금더 두툼한 스타일로 맥주에 잘 어울리는 새우요리예요..
 
이제 맥주를 또 한 모금 마셔보아요.. 후후훗..
 
 
 
 
새우는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나오는 깐쇼새우보다는 깐풍새우에 가까워요..
 
 
 
 
나름 하트 모양을 만들어보려고 했는데 잘 안 나오네요.. ㅎㅎㅎ
 
 
 
 
메뉴판닷컴에서 이번에 '아이폰(iPhone)' 및 '아이팟(iPod)' 어플로 '아이쿠폰(iCoupon)'이 나왔어요..
 
아이팟을 가지고 있기는 한데 노부에서는 Wi-Fi가 잡히지 않아서
지인의 아이폰에 있는 아이쿠폰을 사용하기로 했어요.. ^^
 
 
 
 
아이쿠폰에서 'NearBy'를 클릭하면 현재 위치한 곳 주변의 음식점을 볼 수 있어요..
 
 
 
 
노부(종각점)도 메뉴판닷컴에 등록된 음식점이라서 이렇게 정보가 나오지요..
 
 
 
 
자세히 정보를 들여다보면 전화번호 등 기본 정보와 대표 메뉴 등 유용한 정보가 나와요..
 
 
 
 
사진 보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음식점 정보도 있어요..
 
처음 방문하는 음식점이면 이렇게 확인하고 방문할 수 있어서 편해요..
 
 
 
 
대표 메뉴도 있어요..
 
이날 먹었던 비빔모밀국수도 있네요.. 후후훗..
 
 
 
 
그리고 무엇보다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지요.. ㅡㅡb
 
 
 
 
쿠폰을 다운 받으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왕 방문하는 곳 이렇게 쿠폰 활용하면 좋은 듯 싶어요.. ^^
 
 
 
 
노부 종각점(02-732-0374)은
1호선 종각역 4번 출구로 나와 젊음의 길(피아노 거리)로 우회전해서 가다가
베니건스 있는 건물 지나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nobustove.co.kr 이구요..
 
 
 
 
실내에는 커다란 모형 나무가 있어서 소원을 적는 용도로 쓰고 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소원 카드는 조금 있는데 몇 개월 후에는 꽉 차있지 않을까 싶어요..
 
 
 
 
썸머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이 메뉴를 주문하는 것도 괜찮겠어요..
 
 
 
 
서비스는 무난하니 괜찮은 편이에요..
 
작은 골목길에 있어서 시야가 탁 트여 있지는 않지만
테라스 좌석이 있으니 밖에서 식사하는 것도 괜찮겠어요..
 
편안하고 젊은 인테리어라서 식사도 하고 술 한 잔하기에 괜찮은 곳이에요.. ^^
 
 
 
 
아이팟(iPod)으로도 아이쿠폰(iCoupon)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아이쿠폰을 실행해볼까요..
 
아직 버전은 1.0이네요..
 
 
 
 
첫 화면에 브랜드 쿠폰이 나와요..
 
불고기브라더스, 마키노차야,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베니건스, 피자헛 등 쟁쟁한 브랜드의 쿠폰이 있어요.. 와우~~
 
 
 
 
지역 검색으로 원하는 지역의 쿠폰을 받을 수 있지요..
 
아이팟이어도 Wi-Fi가 되는 곳에서 쿠폰을 받아두면 편하지요..
 
 
 
 
이날 방문했던 종로/청계천 지역을 클릭하면 많은 음식점이 나와요..
 
 
 
 
지도에서 위치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길 찾아갈 때도 편하네요..
 
 
 
 
노부 종각점 위치 정보를 볼 수 있구요..
 
 
 
 
사진 정보로 방문하려는 곳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 사진은 메뉴판닷컴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사진이네요..
 
 
 
 
쿠폰 리스트에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더군요..
 
 
 
 
쿠폰은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주문 전에 제시하고 사용해야 되구요..
 
 
 
 
쿠폰은 아이폰이나 아이팟에 저장할 수 있어요..
 
 
 
 
쿠폰을 저장하면 Wi-Fi 안 되는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요..
 
 
 
 
'MyCoupon'에 가면 저장한 쿠폰을 볼 수 있어요..
 
 
 
 
쿠폰을 클릭하면 음식점 정보와 함께 쿠폰 정보가 이렇게 나오구요.
이제는 쿠폰을 인쇄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을 깜박 잊고 놓고 갔을 때나 갑자기 약속이 생겼을 때 아쉬운 적이 있었는데 너무나 좋네요.
Wi-Fi가 잡히는 곳에서 편하게 다운받을 수 있으니깐요..
 
더군다나 음식점 찾을 때도 매우 편하구요..
직접 사용해보니 베리 굿인데요.. ㅡㅡb
 
메뉴판닷컴에서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점점 더 발전하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
 
 
 
 
 
노부(종각점) 맛집정보보기 쿠폰출력하기
전화번호 (02) 732-0374
주소 서울 종로구 관철동 13-12 우덕빌딩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