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브라더스(Bulgogi Brothers) 명동점에 런치 세트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10. 4. 15:46
반응형
'불고기브라더스(Bulgogi Brothers)' 명동점에 다녀왔어요..
 
한달 반 전에 방문했던 후기인데 이제야 올리네요..
 
지난주에 명동점과 서교점 방문했던 게
생각나서 늦었지만 적어 보아요..
 
 
 
 
기본 세팅 이구요..
 
간장 드레싱 접시에 샐러드를
담아 먹으면 되지요.. ㅋㅋㅋ
 
 
 
 
밑반찬 6총사예요..
이 이후에 나물은 콩나물로 바뀌었어요..
 
무말랭이는 여전히 맛있어요..
겉절이와 깍두기는 더 맛있어졌구요..
 
단호박 샐러드는 고구마 샐러드로
바뀌었는데 상당히 달달해서 좋아요.. ^^
 
 
 
 
샐러드 이구요..
 
먹다보니 계속 먹어서
몇 번이나 리필해 먹었네요..
 
 
 
 
고기 굽는 곳이니깐 상추와 깻잎,
그리고 고추가 딸려 있지요..
 
 
 
 
환영전채로는 옥수수와 고구마가 나와요..
앙증맞은 크기로 가볍게 먹어주기에 좋아요..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유자에이드(Citron Ade)'와 '매실에이드(Plum Ade)'예요..
런치에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맛보기 힘든
한국적인 에이드라고나 할까요..
 
유자에이드는 살짝 시큼한 맛이 있고
매실에이드는 매실차와 비슷하게 달아요..
 
 
 
 
간장 소스, 칠리 소스, 함초소금이구요..
모두 다 맛있어서 맘에 들어요.. ^^
 
최근에는 함초소금을 제일
사랑해주고 있어요.. ㅎㅎㅎ
 
 
 
 
'언양식 불고기'와 '눈꽃등심' 런치 세트로 주문했어요..
별일 없으면 거의 이 메뉴로 주문하는 것 같아요..
 
 
 
 
'언양식 불고기(Un-Yang Style Bulgogi)' 150g 이구요..
언양식 불고기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듯해요..
 
 
 
 
'눈꽃등심(Premium Ribeye)' 150g 이에요..
불고기브라더스 가서 이거 안 먹으면 섭섭하죠..
 
 
 
 
언양식 불고기는 살짝 양념되어 있어서
눈꽃등심 먼저 먹었어요..
 
호주산 청정우로 한우 못지않게
고기의 퀄리티가 좋아요..
 
 
 
 
등심답지 않게 상당히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ㅡㅡb
 
이 맛 때문에 불고기브라더스를
계속 방문하게 되는 것도 같아요..
 
 
 
 
잠시 얘기하다가 뒤집었는데 타이밍을 살짝
잘못 잡아서 약간 모냥 빠지게 뒤집어졌어요.. ㅎㅎㅎ;;
 
 
 
 
눈꽃등심은 미듐 정도가 씹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소고기 특유의 고기 냄새도 없어서 더 좋구요.. ^^
 
칠리 소스에도 잘 어울리지만 함초소금이
조금 더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해물궁중만두(Seafood Dumpling)' 이구요..
 
고기와 야채가 꽉 찬 만두에 해산물과 과일소스를
얹은 매콤달콤하고 감칠맛 나는 해물만두라고 하네요..
 
 
 
 
중앙에는 새우, 오징어 등의 다양한 해물이
매콤한 양념으로 요리되어 있구요..
 
만두는 같이 나오는 달짝지근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깔나요..
 
 
 
 
이제 일품요리는 종류별로 다 먹어봤네요..
 
고기만으로 배를 채우기 힘들다면
일품요리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모두 매력적인데 갠적으론
해물궁중잡채가 가장 맛있어요.. ^^
 
 
 
 
눈꽃등심 다 먹고 일품요리도 먹었더니
배가 어느 정도 든든해지더라구요..
 
잠시 쉬었다가 언양식 불고기 구워먹기 시작했어요..
 
 
 
 
이제부터 속도 조절하려고
5덩이 중에서 3덩이 올렸어요..
 
150g으로 양이 적기 때문에 무심코 마구마구
먹으면 금방 바닥을 드러내거든요.. ㅎㅎㅎ
 
 
 
 
언양식 불고기도 눈꽃등심과 마찬가지로
미듐 정도로 구워서 먹었어요..
 
웰던으로 구우면 떡갈비 같은
느낌이 살짝 들어요..
 
 
 
 
세 가지 소스에 골고루 찍어먹었는데
주로 칠리 소스와 같이 먹게 되네요.. ^^
 
 
 
 
식사로 고른 '진 육수 김치찌개(Kimchi Staw)' 이구요..
 
별 말 없으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김치찌개로도 변경 가능해요..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거익이 나서 주문했는데
보통은 된장찌개가 인기가 더 있어요..^^
 
해물 된장찌개는 된장의 맛도 좋고
새우와 꽃게 등이 들어 있어서 국물이 개운해요..
 
 
 
 
'비빔냉면(Cold Noodles with Pepper)' 이에요..
 
물냉면도 선택 가능하지만 이날은
비빔냉면이 더 땡겨서 주문했어요..
 
 
 
 
런치 세트 후식으로 '매실차' 마셨어요..
다른 후식으로는 카리부 커피가 있어요..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02-319-3351~3)은
CGV 명동점에서 명동성당 방향으로 가다보면
ABC마트 옆 건물 외환은행 건물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bulgogibros.com
또는 www.소불고기.kr 이구요..
 
 
불고기브라더스 방문할 때 자금의 여력에 따라서
다음과 같은 순서로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갈비꽃살 + 눈꽃등심'
'눈꽃등심 + 언양식 불고기'
'언양식 불고기 + 서울식 불고기(쿠폰)'
'서울식 불고기 2인분 (1인분은 쿠폰)'
 
서울식 불고기 또는 약선 돼지갈비 쿠폰을
몇몇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방문할 때 공수해 가는 것이 좋을 듯 싶어요.. ^^
 
이왕이면 오후 5시까지 하는
런치 세트를 이용하는 것이 더 좋구요..
 
 
일요일 점심에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홀이 어느 샌가 사람들로 꽉 차네요..
 
편안한 부스석에서 식사하려면
예약은 필수 인 것 같아요..
 
 
불고기브라더스는 무전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필요한 것 있으면 바로바로 연락하는 것 같아요..
 
그래선지 명동점과 서교점 둘 다
서비스 반응 속도가 꽤 좋은 편이었어요..
 
명동점은 종종 방문하다보니 이제는 몇몇 서버 분들이
얼굴을 기억해주셔서 조금 더 잘해주시는 것 같구요.. ㅋㅋㅋ
 
 
가족들과 같이 가도 만족도가 좋은 편이라서
지속적으로 가주게 되는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