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강원도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43호> (황금어장/강원도강릉시주문진항/횟집)

by 비어벨_다음 2008. 6. 30. 00:21
반응형
강원도 주문진항에 있는 '황금어장'에 다녀왔어요..
 
올 봄에 동해안 어디에서 회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주문진항 근처에 지인이 갔다 온 곳으로 방문했어요..
 
방문한 시간에 때마침 단체손님이
들이닥치는 바람에 북적북적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부침개, 메추리알, 샐러드, 감자떡
상추, 쌈장, 마늘과 고추 등이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음식 나오기 전인
해산물 애피타이저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닷가라 그런지 멍게, 소라,
오징어 등이 썽썽하게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메인인 회가 나왔어요..
모듬 중으로 주문했던 것 같아요..
 
가격이 정확히 기억 안나지만
10만원 즈음이었던 것 같구요..
 
양은 푸짐해서 회로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먹지 않던 회들이 나왔어요..
 
심플하게 접시에 회만 얹어져 있는데
한 마리가 그대로 사용된 것을 알 수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복' 이구요..
 
쫀득쫀득한 느낌을 주는 주네요..
부드러운 회와는 다른 느낌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뱅이돔' 이에요..
 
이건 조금은 부드러운 느낌이 나는 회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들이 느낌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돌삼치' 이구요..
 
갠적으론 참복과 돌삼치 느낌이 가장 괜찮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피불락' 이에요..
 
우럭 친구라고 하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 다 먹고 나서 매운탕으로
단체손님 때문에 조금 늦게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기밥은 따로 추가해야 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탕이 확 맛있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지만
오랫동안 횟집을 운영한 만큼 내공은 꽤 쌓인 듯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탕 나오면서 3가지 반찬과 꽁치가 나와요..
식사 반찬으로는 다소 부실한 편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나가면서 단체손님 테이블 봤는데
거기보다 1~2개 빠진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단지 느낌이었길 바라지만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황금어장(033-661-3414, 033-662-0667)은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1252-1에 있어요..
 
7번 국도를 타고 가다가 주문진사거리에서
주문진버스터미널 지나 주문진항 방향으로 가다보면
주문진 해안도로 삼거리인 교황삼거리에 있어요..
 
 
분위기는 인테리어를 크게 신경 안쓰느
그냥 평범한 식당 분위기예요..
 
방문한 날 버스 두 대로 단체손님이 와서
서비스는 부실한 편이었어요.. -_-a
 
챙기려는 마음을 가지고는 있는 것 같은데
일손이 딸려서 그런 것이길 바랄 뿐이에요..
 
 
애피타이저와 후식 같은 것을 생각하면
씨푸드 뷔페 같은 곳 보다는 조금 부족한 편이에요..
 
대신 싱싱한 활어회와 매운탕을 먹는 점을 고려하면
동해안에서 회를 먹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