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맛집/호텔 뷔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비즈바즈(biz-baz)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5. 21. 01:12
반응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비즈바즈(biz-baz)'에 다녀왔어요..
 
조선호텔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코엑스에 있는
'오킴스 브로이 하우스'와 '조선델리'와 같은 계열의
고품격 다국적 뷔페 레스토랑이에요..
 
 
가족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방문한 곳이에요..
월요일에 방문했더니 한가롭고 좋네요..
 
주말에 갈까도 했는데 시간제한이 있어서
시간제한 없는 생일 당일 방문했어요..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빗 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오붓한 식사를 위해서 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홀을 둘러봤을 때의 첫인상은 먹을 게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 까 고민되더라구요.. ㅋㅋㅋ
 
이날은 가족의 전폭적인 지지로
다양한 음식들을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일이라고 하니깐 케익을 준비해주시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일날 미역국이 빠질 수 없죠..
자연산 미역국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살스프로 배를 든든히 해줬어요..
 
새우 까나페, 장어 까나페 등 애피타이저
가지고 왔는데 무난하네요..
 
멕시칸 음식 코너에서
샐러드 들 가지고 왔어요..
 
이태리식 해산물 스프도 가지고 왔는데
매콤한 맛이 강한 편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시미 모듬 이구요..
 
참다랑어, 황새치, 광어, 연어, 병어가 있어요..
호텔에서 운영하는 뷔페답게 회의 퀄리티는 좋아요..
 
멍게와 사쿠라볼이 있어서 가지고 왔구요..
사쿠라볼은 양갱 비슷한 느낌의 일본 음식이에요..
 
회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코너 중 하나예요..
 
이렇게 많이 찾을 때 가지고 오는 것이
회전율이 좋은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밥 가지고 왔어요..
 
초밥은 사람들이 많이 방문해서 회전율이 좋을 때
받아가는 것이 더 신선하고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 바 옆에 있는 대게 가지고 왔어요..
먹기 편하도록 잘라 놓았구요..
 
대게가 꽤 썽썽해서 맛있었어요.. 츄릅~~
 
이것도 가족들에게 인기가 좋아서
몇 번 더 갖다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을 비롯한 튀김도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리안 익스프레스 코너에서 가지고 온
LA갈비와 홍어 등이에요..
 
LA갈비는 바로 바로 구워 주시는데 정말 맛있어요.. ㅡㅡb
가족들도 좋아해서 이후 여러 번 갖다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차이니즈 스페셜 코너에서 가지고 왔어요..
 
찹쌀 탕수육, 라조기, XO장 새송이볶음,
쇠고기야채볶음, 지마구 등이 있어요..
 
중식은 사람들이 많이 찾다보니
꾸준히 만들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식 코너에서 가지고 온 갈비찜과
중식 코너에서 가지고 온 불도장이에요..
 
갈비찜은 한방 스타일로 한약재 냄새가 나내요.
불도장은 처음 먹어보는데 새로운 느낌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푸드 가지고 왔어요..
 
달팽이요리, 베라크루즈식 도미구이, 구운 닭가슴살과 감자,
쇠고기 스튜, 메로구이, 그리고 떡갈비예요..
 
월요일이라 매우 한가로운 편이어서 핫푸드 코너는
한 번 만들어 지고 다시 리필되지는 않는 모습이에요..
 
전부 무난히 괜찮은 편이에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짬뽕, 모밀, 라멘 가지고 왔어요..
후식으로 생각할 수 있는 면 요리들은 다 있는 것 같아요..
 
깔끔한 국물의 짬뽕이에요..
모밀도 무난하구요..
 
돈코츠 라멘은 라멘 전문점이 아닌데도
꽤 괜찮은 맛을 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라이브 코너에서 스테이크 받아 왔어요..
 
꼬챙이에 고기를 꽂아서 구운 후
썰어 주는 방식이에요..
 
맛은 그냥그냥이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파스타와 오징어 먹물 파스타예요..
 
파스타는 만들어서 커다란 접시에 담아 놓아서
가지고 가는 방식인데 맛은 평범하네요..
 
그 옆에 피자도 있었는데 가볍게 통과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란장어초밥과 가리비 초밥,
육회 가지고 왔어요..
 
모두 썽썽하니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밥과 아나고 초밥이에요..
 
케밥은 요리사 분이 만들어 놓은 것을 집어 왔는데
바로 만든 거 가지고 오면 더 맛날 거 같아요..
 
아나고 초밥은 양념이 약해서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일로는 오렌지, 파인애플, 포도, 리치,
그리고 바나나가 있어요..
 
음료로는 식혜와 수정과가 있구요..
 
여기는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해야 되는 단점은 있어요..
탄산음료가 마시고 싶으면 식혜나 수정과 마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코너에서 각종 케익들 가지고 왔어요..
 
조각케익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서
다 먹어 보는 것을 목표로 해서
종류별로 가지고 왔어요..
 
먹기 편하게 작은 접시에 있는 것도 있고
컷팅해서 먹는 것도 있어요..
 
맛있는 것도 있고 별로인 것도 있어요..
갠적인 취향에 따라 골라 먹으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입가심을 위해서 아이스크림과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비즈바즈(02-6002-7777~9)는
2호선 삼성역에 있는 코엑스 컨벤션 센터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bizbaz.co.kr 이구요..
 
 
호텔에 있는 뷔페는 아니어서
부가세 10%만 붙고 봉사료는 없어요..
 
주차는 코엑스에 하면 되구요..
3시간 무료 주차할 수 있어요.
 
 
월요일 저녁이라 한가로운 편이에요..
 
저녁 8시가 지니니깐 먹는 사람도
요리사도 한가해 지는 것 같아요..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음식에 대한 신뢰도도 높은 편이구요..
 
호텔에서 운영하는 뷔페라서
식재료에 대한 퀄리티도 좋아요..
 
서비스도 매우 좋은 편이에요..
 
 
프라이빗 룸에서 가족과 오붓하게 식사하면서
생일 축하 해주기에 괜찮은 레스토랑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