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맛집/호텔 뷔페

웨스틴조선호텔 서울(The Westin Chosun Seoul) 연회장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7. 29. 23:57
반응형
'웨스틴조선호텔 서울(The Westin Chosun Seoul)' 연회장에 다녀왔어요..
 
단체 모임이 있어서 방문한 곳으로
2층 중연회장인 오키드 룸에서 식사했어요..
 
음식은 연회의 규모에 맞게 정해지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냅킨을 무릎에 걸치고 한 장 더 찍어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프로 배를 든든히 채워줬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부터 가지고 왔어요..
 
게살 샐러드, 훈제오리, 해파리냉채 등이
입맛을 돋우어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칠리새우, 육회 등도 가지고 왔구요..
애피타이저로 먹기에 괜찮네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즉석코너에서 초밥과 해산물 가지고 왔어요..
 
참치, 게살, 한치, 새우 초밥을 만들어 주셨는데
듬뿍 들은 와사비 덕분에 톡 쏘는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비, 불고기, 소고기 요리, 그리고
즉석코너에서 스테이크 받아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칸 파이, 타르트, 치즈케익, 브라우니 등을 가지고 있어요..
 
호텔뷔페의 백미는 역시 디저트인 것 같아요..
하나도 빼놓을 것 없이 모두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인애플, 귤, 수박, 포도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웨스턴조선호텔(02-771-0500)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 롯데백화점 방향으로 나와
롯데백화점과 롯데영플라자 사이로 우회전하면 있어요..
 
홈페이지는 twc.echosunhotel.com 이구요..
 
 
샐러드 몇 가지와 음식 몇 종류를
빼놓고는 대부분 다 가지고 온 것 같아요..
 
뷔페의 단가와 사람의 규모에 따라서
음식의 종류가 정해지는 듯해요..
 
조선호텔 외식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비즈바즈와 많이 비교가 되기는 하네요..
 
사람이 많지 않다보니깐 종류가
몇 배 적다고나 할까요.. ㅠ.ㅜ
 
아무래도 연회장을 대여하는 부분이
비용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
 
 
오키드 룸은 최대 8명이 앉아서 식사할 수 있는
원형 테이블이 널찍널찍하게 배치되어 있어요..
 
호텔답게 분위기도 괜찮고
서비스도 좋아요..
 
음식의 종류가 적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다른 사람이 초대하면 가주고 싶은 곳이에요.. ^^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