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맛집/호텔 뷔페

세종호텔 한식 뷔페 은하수(Eunhasu)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4. 25. 01:05
반응형
세종호텔 한식 뷔페 '은하수(Eunhasu)'에 다녀왔어요..
 
모임이 있어서 방문한 곳이에요..
 
죽 코너, 샐러드 및 애피타이저 코너, 핫푸드 코너
즉석 코너, 씨푸드 코너, 디저트 코너로 구성되어 있어요..
 
죽과 스프도 있었는데 그냥 통과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해파리냉채와 기름치 구이 등
배를 든든히 하기 위한 것들을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토리묵밥이구요..
육수도 깔끔해서 먹기 좋은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합, 안심편채, LA갈비,
그리고 복어강정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어, 돼지고기와 김치를 먹기 편하도록
작은 접시에 담아 놓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심편채 이구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
 
찹쌀을 두른 소고기를 구워서
둘둘 말아서 만든 것이에요..
 
이날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였어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LA갈비예요..
 
호텔 뷔페답게 고기의 퀄리티는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즉석 코너에서 구워주는 것을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이날의 베스트 5 안에 넣어줄만 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복어강정 이구요..
맛은 그냥 무난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푸드 또 가지고 온 접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볶음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매콤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꼬리찜인데 LA갈비와 더불어서
꽤 썽썽한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굿~~
 
건강을 생각해서 열심히 맛나게 잘 먹었어요..
이것도 이날의 베스트 5 메뉴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섯과 치킨 이구요..
무난히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떡갈비예요..
전체적으로 육류의 퀄리티가 다 좋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꼬리찜, 떡갈비, 그리고 치킨이
괜찮아서 또 가지고 왔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씨푸드 코너에서 회와 초밥 등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밥은 연어, 한치, 새우,
도미 등의 초밥이 있어요..
 
맛은 무난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회도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굴과 육회도 가지고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쌀국수 이구요..
 
즉석 코너에서 만들어주는데
면을 삶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한국식 육수는 상당히 개운하고
해산물도 맛깔나서 맘에 들어요.. ~.~
 
이것도 이날의 베스트 5에 넣어줬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육류의 퀄리티가 괜찮다보니 도가니탕까지 좋아요..
이날의 베스트 5에 넣어줄만 해요..
 
작은 밥솥 같은 것에 끊이니깐 시간이 갈수록
더 진국이 되는 것 같아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 가지고 왔어요..
조각케익들 맛은 그냥 평범하구요..
 
한식 뷔페답게 경단도 있었는데
배불러서 그냥 패스했네요.. ㅎㅎㅎ
 
 
사진 찍는 것은 잊었는데 아이스크림으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제공되더라구요.. >.<
 
마지막에 먹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이
메인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ㅋㅋㅋ
 
 
은하수(02-3705-9141~2)는
4호선 명동역 10번 출구 앞에 있는 세종호텔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sejong.co.kr 이구요..
 
홈페이지에 10% 할인 쿠폰이 있으니
챙겨 가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반 호텔 뷔페 뷔페나 씨푸드 뷔페처럼 종류가
화려하게 많지는 않지만 있을만한 메뉴들은 다 있어요..
 
무엇보다 식재료의 퀄리티가 좋은 게 맘에 들어요..
 
전문 한식 뷔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한식 요리들이
있었는데 배물러서 못 먹고 그냥 넘어간 것이 많네요..
 
 
돌잔치나 친목 목임을 위한 룸이 있어서
모임 갖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호텔이다보니 서비스는 좋은 편이에요..
인테리어도 정동된 분위기 이구요..
 
 
정통 한식 명가를 추구하는 호텔 뷔페답게
한식을 테마로 한 깔끔한 뷔페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