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맛집/호텔 뷔페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뷔페 레스토랑(Buffet Restaurant)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9. 4. 30. 10:56
반응형
'그랜드 힐튼 서울(Grand Hilton Seoul)'의
'뷔페 레스토랑(Buffet Restaurant)'에 다녀왔어요..
 
그랜드 힐튼 서울 지하 로비층에 있는 호텔 뷔페로
가족 모임을 갖기 위해서 방문한 곳이에요..
 
참고로 그랜드 힐튼 서울 홈페이지에는
'부페 레스토랑'으로 표기되어 있어요..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만석이네요..
 
 
 
 
지하 로비층에는 작은 광장이 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뷔페는 항상 스프나 죽으로 시작하지요..
양송이 스프와 게살스프예요..
 
 
 
 
가족이 가지고 온 것인데 수삼냉채, 낙지마늘숙회,
돼지족, 홍어찜, 치킨 등 다양한 한식과 샐러드가 있어요..
 
 
 
 
샐러드는 가볍게 통과했고
한식 중에 땡기는 것들 가지고 왔어요..
 
수삼냉채, 홍어찜, 돼지족, 낙지마늘숙회,
도토리무침으로 모두 깔끔하니 먹기 좋아요..
 
 
 
 
회와 멍게 가지고 왔어요..
 
회는 다양하진 않고 기본적인 것만 있어요..
 
 
 
 
애피타이저로 가지고 온 간장게장, 집게다리,
홍합, 새우 요리, 해파리냉채, 육회예요..
 
육회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지만
집게 다리는 게의 살도 쏙 빼먹고 좋네요..
 
 
 
 
양갈비와 해물꼬치 가지고 왔어요..
 
해물꼬치는 평범한 꼬치 이구요..
양갈비가 냄새도 안 나고 쫄깃쫄깃해서 좋아요..
 
 
 
 
로스트 연어, 로스트 비프, 오리구이도 가지고 왔어요..
 
로스트 비프는 어깨살인가 갈빗살이었는데
쫄깃쫄깃하네요.. ㅋㅋㅋ
 
 
 
 
핫푸드 코너에서 장어구이, 야자수잎밥,
중국식돼지요리를 가지고 왔어요..
 
장어는 가시가 잘 발라져 있고
양념이 잘 배어서 좋아요..
 
야자수잎밥은 무난한 밥 이구요..
중국식돼지요리는 약간 중식풍의 소스예요..
 
 
 
 
LA갈비 이구요..
 
여름에는 야외에서 바로바로 구워서 제공하는데
봄이라서 실내에서 굽고 있어요..
 
가족과 나눠 먹기 위해서 한 그릇 가지고 왔어요.. ㅋㅋㅋ
양념이 잘 되어 있는 LA갈비 좋아요..
 
 
 
 
초밥 가지고 왔어요..
초밥은 6가지 정도가 있어요..
 
 
 
 
메밀이에요..
 
중간에 입가심을 위해 가지고 왔어요..
 
 
 
 
소꼬리찜과, 김치찜, 장어구이 가지고 왔어요..
 
돼지고기 김치찜은 도시락 반찬으로
딱 좋을만한 요리였어요.. 후후훗..
 
소꼬리찜은 고만고만했어요..
장어는 맘에 들어서 또 가지고 왔구요..
 
 
 
 
오리구이와 양갈비 가지고 왔어요..
 
오리구이가 아까와는 다르게 껍질 부분을
잘라서 제공하고 있어서 또 받아왔어요..
 
오리 껍질이 야들야들하면서 탄력이
있어서 매력적이에요.. 츄릅~~
 
양갈비는 역시 쫄깃쫄깃해서 좋구요..
 
여름에 즉석으로 구워주는 거를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튀김 코너에서 새우튀김, 오징어튀김,
단호박튀김 등을 가지고 왔어요..
 
튀김은 역시 바로 막 튀긴 것이 좋네요..
 
 
 
 
해물우동이구요..
국물이 개운해서 좋아요..
 
 
 
 
가족이 가지고 온 것인데 신기하게
여기에 쌀막걸리도 있네요.. ㅎㅎㅎ
 
 
 
 
과일로 파인애플, 딸기, 수박,
귤, 포도 가지고 왔어요..
 
먹기 좋게 손질되어서 편해요..
 
 
 
 
간단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앞줄부터 브라우니, 바나나 케익, 과일 타르,
치즈케익, 머랭, 고구마케익, 블랙 포리스트(?),
생크림 케익, 생딸기 무스예요..
 
 
 
 
머랭, 생크림 케익, 딸기 푸딩(?) 이구요..
 
요즘에 왜 이렇게 부드러운 생크림 케익이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
 
 
 
 
과일 타르, 생크림 케익,
생딸기 무스, 망고 푸딩(?) 이에요..
 
생크림 케익과 생딸기 무스는 부들부들해서
가족이 가지고 온 것 나눠 먹었어요..
 
 
 
 
중간중간 마셔준 수정과와 식혜예요..
 
그 옆에는 과일 칵테일도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있는데 후다닥 먹어 버렸어요.. ㅎㅎㅎ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02-2287-8271)은
서대문구 홍은동에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의
지하 로비층에 있어요..
 
3호선 홍제역 4번 출구로 나와 홍은동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3호선 홍제역 2번 출구에서 서대문01번을 타고
3정거장 가서 호텔앞 정류장에 하차하면 되구요..
 
차 막히는 퇴근 시간에는 마을버스 타는 것보다
걸어가는 게 빠를 수도 있어요.. ㅋㅋㅋ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서 주차는 편한 편해요..
 
홈페이지는 www.grandhiltonseoul.com 이구요..
 
 
호텔 뷔페답게 서비스는 매우 좋구요..
 
종류가 화려하게 많아 보이지는 않지만
있을 건 다 있어서 알차게 먹었어요..
 
가족 모임 가지기에 호텔 뷔페도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