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샤브샤브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13호> (채선당(명동점)/명동/등심샤브샤브)

by 비어벨_다음 2008. 5. 8. 23:39
반응형
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菜鮮堂)' 명동점에 다녀왔어요..
 
명동 돌아다니다가 채선당 보이기에
등심 샤브샤브 먹으러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가스레인지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연장도구 통에 '등심샤브를 맛있게 드시는 법'이 적혀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해 놓으면
처음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 맛있게 먹는 법'과 '죽 만드는 법'도 있네요..
 
죽은 만들어줄 텐데 죽 만드는 법이
적혀있는 것은 재미있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 샤브샤브로 주문하니깐
등심샤브육수 바로 올려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색김치 이구요..
바빠서 그런지 자르지 않고 그냥 주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척이나 심플하게 나온 야채샐러드예요..
 
한참 먹다가 옆 테이블에 나온 것을 보니
우리 것만 심플하네요.. -_-;;
 
옥수수도 없고 드레싱도 없고
바빠서 정신 없나봐요.. 음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기농야채와 샤브샤브 재료예요..
 
가장 땅값이 비싼 동네라서 그런지
야채가 푸짐한 편은 아니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를 넣고 팔팔 끊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도 넣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은 지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 익혀서 먹는데 이전보단
살짝 뭔가 아쉬움이 남았어요..
 
그래도 등심은 등심이네요.. ㅋㅋㅋ
샤브샤브 해먹기에 좋은 부위인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와 만두 이구요..
이것도 처음에는 깜박하고 안 갔다 주셨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육수 부어서 칼국수 푹 끊여서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양죽에 사용될 밥과 계란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브 하시는 분이 맛나게
영양죽 만들어 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밥과 같이 먹으라고 나온 김치예요..
 
 
채선당 명동점(02-754-4646)은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로 나와 아웃백과 T.G.I.F 지나서
명동거리로 가다보면 커피빈 옆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chaesundang.co.kr 이구요..
 
 
사장님을 비롯해서 3명이서 서브해주셨는데
막힌 동선이라 움직임이 자유롭지 못해서 그런지
반응속도는 조금 느린 편이었어요..
 
테이블 사이 공간은 약간 협소한 편으로
2인용 테이블에서 먹으니깐 테이블이 꽉 차네요.. =.=
 
명동점이 비싼 번화가에 있어서 그런지
조금씩은 부족한 면을 보이기는 하네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채선당이다보니
식사하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