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샤브샤브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02호> (뽕잎사랑(신촌점)/신촌/뽕잎쇠고기샤브점심특선)

by 비어벨_다음 2008. 4. 19. 22:05
반응형
뽕잎 샤브칼국수 전문점 '뽕잎사랑' 신촌점에 다녀왔어요..
 
샤브샤브가 급 땡겨서 방문했어요..
뽕잎사랑은 두번째 방문으로 신촌점은 처음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 쇠고기 샤브 점심특선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1인분에 6,000원이라는 괜찮은 가격이에요..
 
쇠고기 등심 샤브, 버섯야채, 샐러드, 뽕잎 칼국수,
뽕잎 볶음밥, 뽕잎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연장과 냅킨은 테이블에 있는
서랍에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역오이냉국이에요..
시원해서 먹기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김치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야채샐러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육수로는 얼큰육수와 담백육수를 고를 수 있는데
뽕잎사랑은 버섯매운탕이 괜찮아서 얼큰육수로 했어요..
 
버섯과 야채는 나오자마자
냄비에 바로 넣어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 등심 이구요..
 
기본적으로 고기는 괜찮은 편이긴 한데
예전에 먹던 것보다는 조금 덜 맛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다른 지점 디너 메뉴로 먹었던 거라
비교가 조금 어렵긴 하지만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건지
런치와 디너의 차이인지는 모르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디너 메뉴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가 얼큰한 국물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 살짝 데친 후
꺼내서 먹으니깐 맛있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 칼국수는 빨리 잘 익으라고
약간 삶아져서 나오는 센스가 맘에 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 넣어서 먹기 시작했구요..
 
육수가 조금 부족해서 더 달라고 해야 되는데
이날은 그냥 조려먹기로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 끊이고 났더니 많이 조려져서
볶음칼국수 같은 느낌이 드네요..
 
국물은 있어도 좋고 없어도 좋고
모두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 볶음밥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밥 볶아달라고 하면 맛있게 볶아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 요거트 아이스크림이에요..
디저트가 아이스크림이라 너무 맘에 들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이 좋은 점을 홍보하고
있는 안내판도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뽕잎사랑 신촌점(02-365-4337)은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로 나와 작은 사거리 지나서
연대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 지하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bbongiplove.co.kr 이구요..
 
매장별로 멤버십 카드를 발행하는 것 같구요..
먹은 금액만큼 적립해주네요..
 
 
서비스와 분위기 괜찮은 편이에요.
 
다음에는 뽕잎 냉면과 디너 메뉴를
먹으러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