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샤브샤브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72호> (채선당(송파점)/송파동/등심샤브샤브점심특선)

by 비어벨_다음 2008. 1. 11. 23:43
반응형
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 송파점에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점심특선 먹었어요..
 
4명이 가서 4인분 주문했어요..
1인분에 6,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스레인지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샤브육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면 먼저 등심샤브육수를
가스레인지에 올려놓고 끊이기 시작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색김치 이구요..
열무김치, 오이김치, 배추김치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샐러드 이구요..
이건 어느 지점이나 같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이에요..
 
고기는 약간 얼어서 돌돌 말려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4인분인데 양이 생각 외로
많지는 않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지점에서 2인분 먹었던 것의
두 배가 조금 안 되어 보인다는 느낌이 들어요..
 
단지 느낌이기를 바래요.. -_-;;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추와 샤브샤브 재료들 넣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것 넣고 야채만 남은 것 이구요..
 
겨울이라 그런지 지점마다 차이가 나는지
야채의 양이 적어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 사리와 만두 이구요..
 
만두는 1인당 1개씩이네요..
칼국수는 2인분 보다 조금 더 많은 정도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양죽 만들어 먹을 밥과 계란이에요..
 
이건 2인분과 같은 양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가 너무 적어서 야채추가해서 먹은 것이에요..
 
가격은 2,000원 이구요..
아까 것의 절반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다 먹고 나서
칼국수와 만두 넣어서 맛나게 먹어줬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채선당 송파점(02-424-9290)은
송파구 백제고분로에 있어요..
 
8호선 송파역 4번 출구로 나와 송파구 사거리에서 좌회전한 후
백제고분앞 사거리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chaesundang.co.kr 이구요..
 
 
점심시간인 12시에서 1시 사이에는
모든 자리가 다 찰 정도로 사람들이 몰리네요.. @.@
 
서비스는 괜찮은 편인데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다소 미흡한 부분은 있어요..
 
점심특선 먹으려면 점심시간 살짝 피해서
가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도 괜찮겠네요..
 
 
갠적으로 채선당은 2명이 가는 것이
최적의 양인 것 같아요.. ㅋㅋㅋ
 
좋은 이미지를 쌓고 있는 채선당인 만큼
좋은 퀄러티를 유지하갈 바래요..
 
갠적으론 따듯한 봄이 빨리 와서
다시 야채가 풍성해지면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