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샤브샤브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45호> (채선당(공덕점)/공덕역/등심샤브샤브)

by 비어벨_다음 2007. 11. 22. 23:50
반응형
야채가 신선한 집 '채선당(菜鮮堂)' 공덕점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체인점이 점점 늘어가는 샤브샤브 전문점인데
괜찮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저녁에 방문해서 등심샤브샤브 2인분 주문했어요..
1인분에 8,000원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간장소스와 칠리소스 2가지가 있어요..
 
갈증이 나서 사이다도 시켰구요..
칠성 사이다 병으로 갖다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 샐러드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색김치로 배추김치, 열무김치,
오이김치가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샤브육수가 냄비에 담겨서 나와요..
 
등심샤브육수는 사골과 각종재료로 우려낸
담백하고 감칠맛 나는 육수로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
처음부터 시원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기농 야채와 각종 샤브샤브 재료들이에요..
 
만두, 어묵, 양파, 팽이버섯, 치즈떡 등이 있어요..
마지막에 넣어먹을 칼국수 사리도 있구요..
 
직원 분이 유부랑 몇 개는 벌써 육수 속으로
풍덩 넣어주셔서 사진에는 안 나왔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가 신선한 집이라는 상호명과 같이
야채들도 신선하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 등심이구요..
고기의 상태도 신선해서 좋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얼어있지 않은 고기가 나오니깐
한 조각씩 넣기도 좋고 맛도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양죽으로 만들어 먹기 위한
밥과 계란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야채와 샤브샤브 재료들 넣고 끊이다가
등심 넣고 본격적으로 먹어주기 시작했어요.. ^-^
 
등심외의 어묵과 치즈떡 등도 맛있었어요..
그중에 치즈떡은 약간 새로운 맛을 주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다 먹고 있으니깐 직원 분이 알아서
육수 더 부어주고 칼국수 사리 넣어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는 익는 오래 걸리니깐
팔팔 끊여줬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다 익어서 불을 끄고
먹을 준비에 들어갔어요.. ㅋㅋ
 
육수가 괜찮으니깐 칼국수도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 다 먹고나서 먹은 영양죽이에요..
이것도 직원 분이 때 되니깐 알아서 해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별미로 '해물파전'도 시켰어요..
가격은 9,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들이 파전 사이사이 조금씩 들어가 있어요..
계란이 적절히 들어가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적당한 두께를 가진 해물파전이에요..
맛나게 먹어줬어요.. >.<
 
 
채선당 공덕점(02-707-0760)은
5호선 공덕역 6번 출구 바로 앞 건물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chaesundang.co.kr 이구요..
 
 
평일 및 토요일 오후 4시까지 하는
6,000원 짜리 점심특선이 가격대비 괜찮아 보이네요..
 
등심샤브샤브는 육수부터 시작해서
야채, 등심, 칼국수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
 
 
샤브샤브 전문점치고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매우 괜찮네요..
 
전부 바닥에 앉아서 먹는 형태 이구요..
벽에 등을 대는 자리들은 편하도록 전부 쿠션을 붙여놨네요..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어요..
때 되면 와서 칼국수와 영양죽을 준비해 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예전에 좋아하던 애니메이션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나와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o^
 
노래 선곡하신 사장님도 예전에 애니메이션에
관심이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샤브샤브였어요..
앞으로도 종종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