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샤브샤브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11호> (샤르르샤브샤브/올림픽공원/상추쌈샤브샤브)

by 비어벨_다음 2007. 7. 12. 11:05
반응형
한국식 샤브 전문점 '샤르르 샤브샤브' 올림픽점에 다녀왔어요..
 
예약하고 가서 편한 자리에 앉았어요..
점심특선 메뉴인 '상추쌈 샤브샤브'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인당 이렇게 세팅해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와 양념장을 주고
밑반찬으로는 오징어젓을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기포트로 작동하는 냄비구요..
저 안에는 육수가 들어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 집에 빠질 수 없는 김치죠..
싱싱해서 괜찮았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상추쌈이네요..
미니 주먹밥, 상추와 쌈장을 주네요..
개수는 항상 8개로 정해져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추와 주먹밥만 먹어도 괜찮지만
쇠고기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재료가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 채소, 칼국수 사리, 만두, 버섯을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옆에서도 찍어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쇠고기는 7개가 들어있네요..
상추쌈보다 1개가 적네..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재료들을 팔팔 끊는 육수에 풍덩하고 넣어줬어요..
만두는 가장 늦게 익는 다고 먼저 넣으라고 하더라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넣은지 1분도 안되었는데 벌써 익었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상추와 주먹밥과 쇠고기에 소스를 발라줬어요..
저렇게 한 입에 넣어서 먹어주면 정말 맛있네요.. 츄릅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채소는 적당히 데치면서 먹었고
푹 익은 만두를 꺼내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칼국수 사리를 넣어줬어요..
사진 찍으면서 먹다보니 국물이 많이 졸아들고 있었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물이 매우 고소해요..
조려지면 조려질수록 더 고소해지는 것 같아요..
국물도 왠지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후루룩..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와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버섯을 먹으면서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ㅋㅋㅋ
 
고소한 국물때문에 칼국수가 술술 넘어가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매실차로 입가심을 했어요.. ^^
 
 
샤르르 샤브샤브 올림픽점(02-488-5353, 02-487-8383)은
올림픽공원 북2문 맞은편에 있어요..
삼거리의 건물 1층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가장 가까운 전철역은 8호선 강동구청역인데 걷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3220 버스나 4313 버스로 환승해서 가야될 듯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아늑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상당히 깔끔해요..
바닥 자리와 테이블 자리가 있구요..
 
창가쪽 테이블 자리의 경우 테이블 사이에 칸막이를 해 놓아서
가족이나 지인을 만났을 때 방해받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바닥을 선호하면 안쪽 방으로 들어가면 되구요..
 
 
메뉴로는 다음과 같이 있네요..
상추쌈 샤브샤브 - 점심특선 (7,000원)
상추쌈 샤브샤브 플러스 (12,000원)
등심야채 샤브샤브 (15,000원)
키조개 등심 샤브샤브 (18,000원
모듬 샤브샤브 - 전복, 키조개, 등심 등 (25,000원)
 
주문해서 먹었던 '상추쌈 샤브샤브'는 점심특선으로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하구요..
 
상추쌈 샤브샤브가 두달 전쯤까지는
평일 하루종일 및 주말 점심특선이었다고 하네요..
평일 저녁에도 하면 좋을 텐데 약간 아쉽긴 해요.. =.=
 
 
다른 메뉴는 아직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상추쌈 샤브샤브는 가격대비 성능 좋았어요.. ^^
양도 많진 않고 딱 적당했었구요.. ㅋㅋㅋ
 
그냥 식상한 샤브샤브에 질려있다가
고소한 국물의 맛나는 샤브샤브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