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42호+> (일프리모/신촌/팔라크림파스타와뻬스카또레)

by 비어벨_다음 2008. 3. 16. 23:34
반응형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프리모(IL PRIMO)'에 다녀왔어요..
 
신촌에서 파스타가 땡길 때 종종 가는 곳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가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파스타 사진과 설명이 있어서
고르기가 쉽긴 하겠네요.. 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라하는 파스타 두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티슈는 이렇게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스프라이트'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종류의 빵을
발사믹 소스와 같이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 '뻬스카또레(Spaghetti alla Pescatore)' 이구요..
 
가격은 12,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 새우, 모시조개, 홍합 등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들이 토마토 소스와
잘 어울려서 좋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 대신에 크림소스로
먹을 수도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을 비롯한 껍데기를
버리는 그릇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팔라 크림 파스타(Spaghetti alla Palla)' 이구요.
 
샐러드가 파스타와 같이 나와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가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라
방문할 때마다 시켜먹게 되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야채가 상큼한 드레싱과
잘 어울리는 샐러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스타를 감싸 안고 있는 빵도 고소해서
크림 파스타와 같이 먹기도 좋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빵 안에 맛있는 파스타가 들어 있어요..
 
새우와 브로콜리가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무초절임과 오이초절임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프리모에서 바라 본 창문 밖 풍경 이구요..
 
 
일프리모(02-362-1888)는
신촌 걷고싶은거리 명물거리길에 있어요..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로 나와 작은 사거리에서
이대 방향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촌점 옆에 있는
민들레영토 신촌 모점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주말에 점심시간 지나서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
 
들어갈 때만해도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더니
나올 때쯤에는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모던한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구요..
좌석은 60여석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서비스는 친절 하구요..
 
 
신촌에서 파스타 즐기기에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