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43호> (일마레(대학로점)/대학로/이탈리안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07. 11. 20. 23:21
반응형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레(IL MARE)'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가
어떤 맛일까 궁금해서 방문했어요..
 
스파게티 1개는 디너 세트 A로 시켰어요..
 
세트는 스파게티에 스프 또는 샐러드가 추가되요..
후식으로 커피를 주구요..
 
가격은 16,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주는 빵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어서
오이 초절임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방장 특선 샐러드(Insalata dello CHEF)' 예요..
 
입맛을 돋워 주기 좋은
신선한 샐러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 해산물 오븐 스파게티(Spaghetti il Mare)' 이구요..
 
일마레 소스와 해산물, 치즈로 맛을 낸
일마레 정통 오븐 스파게티예요..
 
가격은 13,000원 이구요..
 
처음엔 뚝배기에 나오는
토마토 소스 해산물 스파게티 먹으려고 했어요..
 
뚝배기를 설명했는데 직원이 오븐으로 알아듣고
이걸로 주문 도와주더라구요.. ㅎㅎㅎ;;
 
치즈가 잘 녹아서 맛있긴 했어요..
빵과 치즈와 스파게티 면을 같이 먹어도 좋구요..
 
그래도 역시 뚝배기에 나오는
해산물 스파게티가 더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Spaghetti Nero alle Seppie)' 예요..
 
싱싱한 해산물과 오징어 먹물로 만든
일마레 스페셜 스파게티예요..
 
가격은 12,000원 이구요..
 
맛이 정말 새로웠어요..
 
딱히 다른 것하고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맛이었어요. 츄릅~~
 
날치알이 포인트로 작용하기도 했구요..
 
대신 먹을 때는 이빨이 시커멓게
묻어나니 조심해야 되요.. ㅋㅋㅋ
 
앞으로도 종종 와서 먹을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마레 대학로점(02-744-8697)은
맥도날드와 T.G.I. FRiDAY'S가 있는 건물 뒤편에 있어요..
 
4호선 혜화역 1번 출구로 나와 우회전하고
오른편 건물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길모퉁이에 있어요..
 
 
이정재님이 사장으로 있어서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구요..
 
일마레 홈페이지는 www.iilmare.com 인데
메뉴 정보는 부족해서 아쉽네요..
 
분위기는 아늑한 편이구요..
서비스고 괜찮구요..
 
 
오징어 먹물 스파게티가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날이었어요..
 
다음엔 피자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번잡한 곳이 아니어서 여유롭게
스파게티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