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광화문 일민미술관에 있는 카페 이마(cafe imA)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3. 2. 22:37
반응형
광화문 일민미술관에 있는 '카페 이마(cafe imA)'에 다녀왔어요..
 
상호는 '일민뮤지엄오브아트이마' 이구요..
 
계속 가봐야지 했던 일민미술관 카페 이마에
와플 먹으러 방문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와플(Waffle with Ice Cream)' 이구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참고로 과일과 생크림을 얹은 와플은
11,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을 얹은 와플이에요..
 
아이스크림은 스트로베리, 바닐라, 그린티, 초코렛
등을 고를 수 있는데 이날은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다 품절되고 커피와 쿠키앤크림(?)만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ㅠ.ㅜ
 
그래서 그냥 과일 먹어볼까 하다가
그냥 아이스크림 와플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플 위에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이
먹음직스럽게 얹어져 있어요.. 츄릅~~
 
생크림과 와플 따로 먹고 싶으면
접시에 따로 달라고 하면 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커피도 의외로 와플과 잘 어울리네요.. >.<
 
다른 종류인 쿠키앤크림도 잘 어울려서 괜찮구요..
음.. 주문할 때 무슨 아이스크림이라고 작게 말해줘서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쿠키가 들어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플에 생크림을 넓게 펴 바르고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얹어서 먹었어요..
 
따뜻한 와플과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입안에서 잘 어우러지네요.. ~.~
 
 
카페 이마(02-2020-2088)는
5호선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오면
일민미술관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ilmin.org 이구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사람들이 많았어요.
 
지인 말로는 몇 년 전만 해도
사람이 이렇게 많지 않았다고 하네요..
 
어느덧 유명세를 얻어서 사람들이 늘어났나 봐요..
 
 
날씨가 따뜻해지면 아이스크림 와플
먹으러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