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77호> (밀탑(목동점)/목동/밀크팥빙수)

by 비어벨_다음 2008. 1. 31. 23:56
반응형
빙수가 맛있는 곳 '밀탑(Meal Top)' 목동점에 다녀왔어요..
 
추운 계절인데도 시원한게 땡겨서
지인과 빙수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지인이 밀탑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도 있다고 해서
저도 가보고 싶었던 곳이라 바로 방문했어요..
 
예전에 자작나무 있던 자리에 밀탑이 생겼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백화점 안의 매장 답지 않게
후줄근하네요.. ㅋㅋㅋ
 
커피, 과일, 밀크, 딸기,
다이어트, 녹차 빙수가 있네요..
 
가격은 모두 6,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메뉴로는 단팥죽이 있네요..
 
지인 말로는 자작나무에서 팔던 음료들도
그대로 파는 것 같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밀크 팥빙수(Milk Red Bean Ice Slice)' 먹었어요..
 
팥 위에는 찹쌀떡이 심플하게
두 개 얹어져 있어요..
 
팥빙수가 맛있다는 느낌이 든 것은
정말 오랜만이에요..
 
팥도 부드럽고 빙수도 부드러워서
입안으로 넣으면 시원하면서 살살 녹아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 직접 삶는다고 하는 팥은
껄끄러운 것 없이 술술 넘어가네요..
 
얼음은 우유를 얼려서 갈은 것 같아요..
 
얼음입자가 작고 부드러워서
입안으로 넣었을 때의 느낌이 너무 좋아요.. >.<
 
팥 위에 얹어져 있는 찹쌀떡도
쫀득거리면서 말랑 거리는 것이 맛있네요..
 
밀크 팥빙수 매우 맛있는데
대신 양은 매우 적어요..
 
딱 1인분 정도의 분량이네요.. ㅠ.ㅜ
 
 
밀탑 목동점(02-2163-1677)은
5호선 오목교역 현대백화점 목동점 6층 식당가에 있어요..
 
밀탑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있어요..
 
 
밀탑은 1985년에 오픈했다고 하네요..
 
맛있어서 오랜 세월동안 영업하고
오래된 만큼 맛있는 것 같아요..
 
 
계절에 상관없이 팥빙수가 먹고 싶을 때
바로 방문해주기 괜찮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