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투썸플레이스(Twosome Place)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11. 16. 23:15
반응형
'투썸플레이스(Twosome Place)'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빙수가 먹고파서 방문했어요.. ^^a
평일 낮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 그린 플라워(Iced Green Flower)' 예요..
가격은 9,800원 이구요..
 
아이스크림이 과일하고 잘 어울려요..
녹차 향기도 은근히 나구요..
 
빙수류인데 팥이 안 들어가 있어서 상큼하네요..
과일이 푸짐한 편이어서 신선하기도 하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 슈(Cheese Chou)' 조각케익 이구요..
가격은 3,900원 이에요..
 
치즈가 부드러워서 먹기 좋네요..
맛있어서 작은 크기가 아쉬웠어요.. ㅎㅎㅎ
 
 
투썸플레이스 대학로점(02-766-2377)은
민들레영토 대학로 본관 맞은편에 있어요..
 
4호선 혜화역 2번 출구로 나와 유턴해서
샘터 파랑새극장을 끼고 우회전하면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twosome.co.kr 이구요..
 
CJ 계열이라서 CJ 제휴 신용카드로
10% 할인 받을 수 있네요..
 
 
지나가다가 가볍게 커피와
조각케익 먹기에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