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미고 이대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8. 25. 21:41
반응형

FANCY TASTE MIGO STYLE '미고(MIGO)' 이대점에 다녀왔어요..
상호는 '미후베이커리' 이구요..
 
더위를 저 멀리 보내기 위해서 빙수 먹으러 들어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팥빙수' 먹었어요..
더위가 싹 날라가네요.. >.<
 
미고의 팥빙수는 팥이 얼음 위에도 있지만
얼음 밑에도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양도 나름 푸짐한 편이구요.. ㅋㅋ
 
 
케익이 맛있는 미고인데 여름이라서 빙수도 하더라구요..
팥빙수, 녹차빙수, 베리빙수가 3가지가 있는데 다 만족스러워요..
 
갠적으로 일반 빙수 전문점보다 나은 듯 싶어요..
빙수와 조각케익 묶어서 파는 세트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빙수 뿐만 아니라 케익과 빵, 그리고 커피 모두 괜찮아요.. ^^
 
 
미고 이대점(02-362-6971)은
미고 본점으로 올해 봄에 확장이전 했어요..
 
2호선 이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다가
이대 정문에서 좌회전해서 신촌 밀리오레(신촌기차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migobakery.com 이구요..
 
 
1,2층으로 예전에 비해 좌석이 많아져서 좋네요..
인테리어 색감도 맘에 들구요..
 
미고 다닌지 근 10년이 되가네요..
그동안 변함없는 맛이 발걸음을 끊이지 않게 하네요..
 
 
완소 케익인 치즈 케익과 고구마 케익도 맛있지만
시원한 여름 빙수도 맛있네요.. ^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