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21호> (미고(이대점)/이대/케익)

by 비어벨_다음 2008. 5. 17. 01:01
반응형
FANCY TASTE MIGO STYLE '미고(MiGO)' 이대점에 다녀왔어요..
 
미고 케익을 간식으로
사다주기 위해서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코 커피(Choco Coffee)' 이구요..
1조각에 3,900원 이에요..
 
크림이 전혀 없는 진한 초코렛 케익으로
아메리칸 스타일의 커피와 어울린다고 하네요..
 
이건 먹어보지 못했는데 커피와 달달한 초코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다고 하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쇼콜라 트루와(Chocolat Triangle) 이에요..
가격은 4,3000원 이구요..
 
달지않은 초코시트 사이에
생크림이 들어 있어요..
 
맛있어 보여서 선물로 샀는데 괜찮다고 하네요..
담에는 저도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케익(Sweet Potato)' 이구요..
가격은 4,100원 이에요..
 
미고에서 치즈케익과 더불어서
가장 좋아하는 케익이에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각 케익 3개 포장 부탁했더니
아담한 종이 상자에 담아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익이 서로 닿지 않도록 칸막이를 만들어 주고
먹을 수 있도록 포크를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고 처음 간 지 근 10년이 되가네요..
그동안 변함없는 맛이 발걸음을 끊이지 않게 만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갠적으로 미고의 치즈케익과
고구마 케익을 너무 좋아해요..
 
레어더블 치즈케익도 맛있구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신 안타깝게도 오래된 만큼
가격도 많이 올랐어요.. ㅠ.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고 이대점은 본점으로
2007년 봄에 확장이전 했어요..
 
1층과 2층으로 공간도 넓어지고
예전에 비해 좌석이 많아져서 좋아요.. ^^
 
인테리어 색감도 맘에 들구요..
 
2층 한 쪽에는 미팅 박스가 있어서
모임을 갖기에도 좋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창문 쪽으로 바라 본 모습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구요.
입구 오른편에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층 입구이고 빵들이
맛있어 보이게 진열되어 있어요..
 
맛나는 케익들은 안쪽에
진열되어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닝 브런치 뷔페에 대한 안내예요..
언젠가는 브런치 뷔페 도전하고 싶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고는 정기적으로
무료 제빵 실습을 하고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고 이대점(02-362-6971)은
2호선 이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걸어가다가 이대 정문에서
좌회전해서 신촌 밀리오레와 신촌기차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migobakery.com 이구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케익이 맛있는
베이커리 & 카페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