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식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90호> (복성각(대학로점)/대학로/탕수육과짬뽕)

by 비어벨_다음 2008. 2. 29. 23:54
반응형
차이니즈 비스트로 '복성각(福盛閣, Boksunggak)'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신촌에 있는 복성각의 분점인 대학로점에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예요..
작은 책자처럼 생겼어요..
 
페이지를 넘기면 하단에
'식재료의 폭등으로 부득이 하게
면류의 가격을 500원 인상하였습니다.
깊은 양해 드리며 식재료 인하하는 즉시 가격을
인하함을 약속드립니다'라고 적혀있네요..
 
부디 나중에 가격이 인하하는 일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_-;;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한쪽에 있는 양념들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무지, 양파, 짜사이가 있는
밑반찬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이라
탕수육과 짬뽕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탕수육' 소(小)자 이구요..
 
가격은 9,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탕수육이 뜨끈뜨끈해서 좋아요..
 
아무래도 회전율이 좋다보니
탕수육이 괜찮은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돼지고기가 소스하고
잘 어우러지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짬뽕' 이에요..
가격은 5,500원 이구요..
 
밀가루 가격이 올라서
약간 가격이 오른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이 들어 있어서 아주 맵지는 않고
적당히 담백하면서 맵네요..
 
짬뽕도 괜찮아서 만족스럽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 껍데기 골라내면서
세어보니 15개였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브라운 톤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 입구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복성각 대학로점(02-762-1521)은
대학로 4번 출구로 나와 좌회전해서 성균관대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 이슈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boksunggak.co.kr 이구요..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에요..
 
직원 한 명은 갖다달라는 것 자꾸 까먹던데
매니저로 보이는 분이 열심히 서브하더라구요..
 
식사하고 있을 때 어린이 손님들도 방문했는데
자장면을 반 그릇씩 나눠주는 센스를 보이네요.. 후훗..
 
분위기는 완전 아늑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려고 했어요..
 
 
인제 탕수육과 짬뽕도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이색 자장면 먹으러 방문해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