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47호> (바다공원(잠실점)/석촌호수/활어회)

by 비어벨_다음 2007. 11. 29. 23:10
반응형
석촌호수 옆에 있는 '바다공원' 잠실점에 올 봄에 다녀왔어요..
회를 시키면 스끼다시가 푸짐하게 나오는 그런 집이에요..
 
뭐로 할까 하다가 골고루 먹기 위해서
특활어모듬(광어+우럭+농어+도미) 大(1.4Kg) (92,000원)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꽁치구이하고 몇가지가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는 가자미였었나.. 음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박하고 미니 샐러드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동국물도 나왔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치알이 들어간 롤이 나왔네요..
롤이 날치알이 신선해서 그런지 처음 생각과 다르게 맛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 탕수육 나왔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갠적으론 스끼다시 중에서는 이게 가장 맛났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섯구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콘버터는 언제 먹어도 치즈때문에 그런지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 기본 해산물이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 홍합, 굴 등 총 10가의 음식이 나왔어요..
몇가지는 입에 잘 안넘어가서 살짜쿵 남겨준 것도 있긴 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회가 나왔어요..
특활어모듬(광어+우럭+농어+도미) 大(1.4Kg) 입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맛나게 먹어주기 시작~~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활어회는 小(800g), 中(1100g), 大(1400g) 이렇게 3가지로 팔고
가격차이는 만원씩 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운데에 있는 참치는 그냥 평범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어, 우럭, 활어모듬회가 68,000원부터 88,000원까지 이구요..
특활어모듬은 72,000원부터 92,000원 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가심을 위한 과일이 나왔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도 따듯해서 그런지 맛이 괜찮네요.. 에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치회도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횟집의 마무리는 김말이네요.. ㅋㅋㅋ
 
정말 푸짐하긴 해요.. ^^
이렇게 해서 총 14종류의 스끼다시를 먹었네요..
그냥 大말고 中시킬걸 하는 생각이 들긴 했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운탕 거리는 포장도 가능하구요..
스끼다시의 양도 많고 해서 매운탕은 포장했어요..
생선, 나물, 버섯, 그리고 양념장 포장해 놓은 것을 바로 주더라구요..
 
 
바다공원 잠실점(02-420-8880, 02-421-8886)은 송파동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잠실역에서 석촌호수 지나자마자 왼쪽편에 건물 하나로
크게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예전에 청해수산이었는데 바다공원으로 이름을 바꾸었어요..
왜 바뀌었는지는 알 수는 없지만요.. 흠..
지금은 바다공원 체인점이 2개 더 늘은 것 같아요..
 
 
스끼다시는 小가 2인, 中이 3인, 大가 4인 기준이라는 말을 듣긴 했지만
실제로 차이 나는 지는 약간 의문이구요.. -_-++
예전에 청해수산이었을 때는 인원에 상관없이 나왔던것 같은데. 쩝..
 
특활어모듬 대자를 포장해가면 45,000원이라고 하네요..
즉, 스끼다시의 값이 47,000원이라는 거네요..
다른거 포장해도 스끼다시 값은 47,000원으로 떨어지네요.. 허거걱
음.. 그러면 스끼다시의 양은 같다는 얘기가 되는 건가?! @.@
 
 
스끼다시의 양도 넉넉하고 나중에 매운탕에 밥을 같이 먹을 수 있으니깐
갠적인 생각으론 5명이서 大, 4명이서 中, 3명이서 小 시켜도
충분한 것 같아요.. ^o^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는 넓은 공간이 꽉차구요..
가격은 다소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만,
활어회는 회전율이 좋아서 싱싱한 편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