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13호+> (토속촌/경복궁역/산삼배양근삼계탕)

by 비어벨_다음 2007. 11. 28. 23:36
반응형
경복궁역에 있는 '토속촌'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듯한 국물이 있는 삼계탕을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삼 삼계탕이라고 쓰여 있는 포스터가 있어서
'산삼 삼계탕이 있네'라고 했더니 아줌마가
'산삼으로 드릴까요?'라고 해서 그러라고 했어요..
 
일단 삼계탕에 산삼을 어떻게 넣을까가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김치와 깍두기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뼈통, 냅킨, 후추, 소금이
비치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삼 삼계탕 설명서가 있어서 가지고 와봤어요..
 
근데.. 허걱.. 이런이런..
정확히는 '산삼 배양근 삼계탕' 이군요.. -_-;;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뒷면에는 산삼 배양근에 대해서 설명되어 있군요..
 
그래도 어떻게 나올지 몰라서
내심 기대하고 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삼 배양근 삼계탕' 이에요..
가격은 18,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삼 삼계탕이라고 해서 삼계탕을 끊일 때
인삼을 대신할 뭔가를 넣는 줄 알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계탕 자체는 일반 삼계탕 이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산삼 배양근 삼계탕이 나올까 궁금했었는데
산삼 배양근을 그냥 넣어먹으면 되는 것이군요..
 
이 작은 것이 6,000원인 셈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터에는 배양근을 작게 쓰는 센스.. -.-;;
왠지 낚였다는 느낌이 들어요.. 쿨럭..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계탕에 넣어먹으면 좋다고 해서
삼계탕 위에 뿌려줬어요..
 
기본적으로 삼계탕은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삼 배양근을 하나라도 놓칠까봐
국물까지 싹 비워 줬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예요..
 
 
토속촌(02-737-7444)은
경복궁 근처에 있어요..
 
3호선 경복궁역 2번 출구로 나와 160m 정도 직진후
편의점 있는 왼쪽 골목으로 좌회전하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음식점 옆에 있구요..
주차 도와주시는 분들이 있어요..
 
주차장은 유료 주차장으로 바뀌었네요..
1시간 무료 주차라는 안내가 있는 주차 표를 주는 군요.. -_-a
 
 
산삼 배양근 삼계탕 먹어본 느낌은
굳이 산삼 배양근 넣은 삼계탕을 먹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삼계탕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ㅋㅋ
 
 
추운 날씨에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데
뜨끈한 삼계탕이 매우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