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18호> (봉추찜닭(대학로점)/대학로/안동찜닭)

by 비어벨_다음 2007. 8. 13. 00:23
반응형
대학로에 있는 '봉추찜닭(鳳雛찜닭)'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사람 많아서 조금 기다려야 됐지만
찜닭을 좋아하는 지라 맘편하게 기다리다가 먹었어요.. ㅋㅋ
 
안동찜닭은 大(한마리 반)는 30,000원, 小(한마리)는 22,000원 이어서
한마리도 많을 것 같았지만 더 작은게 없기에 小로 시켜서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고기가 다른 곳보다 더 탱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씹히는 감도 쫄깃쫄깃해서 좋았구요.. >.<
 
당면도 탄력있고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전체적으로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o^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봉추찜닭 많은 곳에서 먹어 본 것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곳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츄릅~~
 
양도 많은 편이어서 남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먹다가 남은 것은 진공 포장해주는 센스가
아주 마음에 들더라구요.. ^-^
 
 
[맛있게 드시는 법]으로 다음과 같이 설명되어 있네요..
1. 수저로 국물을 앞접시에 적당히 떠서 (1/3 정도)
2. 당면을 가위로 잘라 앞접시에 놓고 드십니다.
3. 같은 방법으로 찜닭 역시 국물에 찍어 드세요.
 
안동찜닭 小는 3~4명이서 시켜서 먹다가
공기밥 (1,000원) 비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봉추찜닭 대학로점(02-745-6981)은 혜화역 근처에 있어요..
건물 1층에 있고 넓은 편은 아니에요..
맛이 있어서 그런지 식사시간에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하네요..
 
4호선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와 유턴해서 걸어가다가
종로약국 지나 일반통행 길이 보이면 좌회전해서
120m 정도 들어가면 왼편에 보여요..
 
홈페이지는 www.bongchu.co.kr 이구요..
 
 
맛있는 안동찜닭 전문점인 봉추찜닭이구요..
대학로에서 추천할 만한 곳 중에 하나에요.. 음냐
 
많이 기다려야 될 때는 전화번호 남겨놓고
잠깐 주변을 돌아보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