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육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31호> (한방삼계탕(방이점)/석촌호수/삼계탕)

by 비어벨_다음 2007. 10. 27. 13:12
반응형
삼계탕 먹으러 '한방삼계탕(韓方蔘鷄湯)' 본점인 방이점에 다녀왔어요..
 
복날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복날을 피해서 다녀왔는데도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밀려들어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세팅이구요..
그릇들이 깨끗해서 맘에 들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금과 후추 통이 있고
뼈를 담는 뼈통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겉절이로 담은 김치인데
약간 맵긴 하지만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이지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늘, 고추와 쌈장도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면 인삼주를 주네요..
이 병 크기에 이 잔이면 3~4잔정도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삼계탕' 일명 남자 삼계탕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는 '건강삼계탕'을 주고 여자는 '미용삼계탕'을 주네요..
삼계탕 이외에는 '뼈없는닭죽'이 있구요..
 
가격은 모두 10,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는 일반적인 크기의 삼계탕인데
살은 많이 붙어있지 않은 편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물은 약간 걸쭉한 스타일이라고 할까..
 
게살스프의 점성에는 못미치지만
죽처럼 아주 약간은 걸쭉한 스타일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고기는 살살 녹을 정도로 부드러운 편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계탕에 들어있는 한약재들이구요..
 
 
한방삼계탕 방이점(02-415-9909)은 석촌호수 근처에 있어요..
송파구청에서 방이삼거리 지나서 방이사거리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넓지 않은 편이고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있네요..
맞은편에 놀부보쌈과돌솥밥 잠실점이 있어요..
 
 
2호선 잠실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버스를 이용할 수 있구요..
버스 정류장으로는 3정거장 되네요..
 
석촌호수 끝에서 멀지 않으니깐 산책 후에 가도 괜찮구요..
방향은 롯데월드 반대방향인 송파구청 방향이구요..
 
 
방이점이 본점이고 체인점으로 성내점과 명일점이 있네요..
명일점도 가봤는데 거기도 괜찮은 것 같아요..
 
더운 여름날에는 식사시간에 기다렸다가 먹어야 될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오긴 하네요..
 
 
송파구에서 삼계탕 먹으러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