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33호> (베니건스(광화문점)/광화문/패밀리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07. 10. 29. 13:49
반응형
맛있으니까~ '베니건스(Bennigans)'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베니건스 처음 간지도 벌써 10년이 됐네요..
그때 도곡역점에 가서 새로운 분위기와 요리를 맛보았어요..
 
이날은 청계천 산책 후에 생맥주 마시러 들어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맥주잔에 '생맥주' 나왔어요..
잔에도 얼음이 송골송골 맺혀 있구요..
 
광화문점은 생맥주 1+1 행사를 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터 '코코 쉬림프(Coco Shrimp)' 예요..
 
오통통한 새우를 코코넛으로 잘 입혀 바삭하게 튀긴 뒤
새콤달콤한 오렌지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라고 하네요..
 
다른 팸레의 새우요리와 다른 점이라면
새우를 반으로 나누어서 넓게 만들어서 튀기네요..
 
넓게 나오니깐 소스 찍어먹기도 편하고 베어 먹기도 편하네요.. ^^
술안주로 먹기에도 딱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베니건스 휠렛 미뇽(Bennigans Filet Mignon)(200g)' 이구요..
 
사이드 메뉴로는 '통고구마'를 했어요..
소스는 간장을 베이스로 파인애플 주스와 데리야끼 소스로
만든 달콤한 오리엔탈 스타일의 소스인 '데리야끼 소스'로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심 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부위인 안심 끝살을
정통 스테이크 시즈닝으로 구워 부드러운 맛과 향이
일품인 스테이크 중의 스테이크라고 하네요..
 
한마디로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굽기는 미듐으로 했어요..
 
역시 안심이라 그런지 부드럽기는 부드럽네요..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요리들이 있어서 맥주 또 시켰어요..
 
생맥주 300cc 2잔에 2,800원 이니깐
부가세 포함하면 1잔에 1,540원이에요..
친절한 가격이네요.. ㅋㅋㅋ
 
 
베니건스 광화문점(02-736-1300)은
광화문역 청계광장 옆에 있어요..
 
5호선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청계광장에서 좌회전하면
동아일보 건물 바로 옆 건물 2층에 있어요..
 
 
창가자리에 앉으면 청계광장과 청계천이 보여서
나름 경치를 즐길 수 있어요..
 
저녁때 가면 야경도 즐길 수 있고
맛난 식사도 할 수 있고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청계천 야경을 감상하려면 타이밍 잘 맞춰서 가야될 듯해요.. ㅋㅋㅋ
 
 
청계천 산책 후에 맛있는 요리와
시원한 맥주를 마시러 가기에 좋은 것 같아요.. ^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