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냉면·국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25호> (골동면/대학로/골동면)

by 비어벨_다음 2007. 9. 7. 23:57
반응형
국수전문점 '골동면' 대학로 본점에 다녀왔어요..
 
대학로에서 공연을 보고 허기를 달래기 위해서
산책하다가 눈에 띄어서 그냥 들어갔어요..
 
아직 체인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본점이라고 붙여놨네요..
골동면 1호점인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밑반찬과 양념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단무지, 김치, 어묵국물은 셀프로 가져다 먹구요..
밑반찬은 일반 분식집 수준으로 별로 맛있지는 않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장 이구요..
 
간이 약하다 싶은 사람은 더 넣어서 먹으면 되구요..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 있어서 넣지 않아도 될 듯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골동면 집이니깐 골동면 시켰어요..
 
가격은 4,000원 이구요..
고소하고 담백한 비빔면이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면발이 탱탱하면서 쫀득쫀득해서
새로운 느낌을 주네요.. >.<
 
양념도 잘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물 있는 오뎅국수도 먹어봤구요..
가격은 3,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면이 국물과도 잘 어울리네요..
 
다음에는 여기 강추 메뉴라는
김치말이 국수 먹어봐야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면으로는 골동면, 비빔국수, 김치말이국수,
오뎅국수, 잔치국수가 있어요..
 
밥으로는 김치말이밥, 김치국밥, 골동반(비빔밥),
주먹밥, 불고기덮밥이 있구요..
 
이 외에도 해물파전, 군만두, 음료수가 있네요..
 
 
골동면 대학로 본점(02-764-5113)은
대학로 공간을 채우는 사랑에서 동숭아트센터로 가다가
오르막길 올라가기 직전에 좌회전하면 오른편에 있어요..
 
맞은편에 질러홀이 있구요..
분위기는 아담해서 나름 운치가 있네..
 
좌석이 적어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으면
식사만하고 일어나야 된다는 점이 안타깝긴 하지만요..
 
메인요리를 제외하고는 셀프구요..
 
 
골동면은 옛날 궁궐에서 왕께서 즐겨 드시던 국수라고 하네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간단히 먹기에 편해요..
 
대학로에서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들르기에 아주 괜찮은 곳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