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냉면·국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01호> (황도바지락손칼국수/길동/칼국수)

by 비어벨_다음 2007. 5. 16. 18:04
반응형

상호는 '황도 바지락 손 칼국수' 이구요..

제목 그대로 바지락 손 칼국수가 주 요리입니다.

 

잠실점과 길동점이 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전 길동점을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로 바글바글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칼국수에 김치가 빠질 수 없죠..

김치는 매일 담그는지 매콤하면서도 신선하네요..

고추가루가 많아서 약간 맵기도 하구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물만두구요..

중간중간 초록색으로 보이는 것들은 클로렐라를 첨가해서 만든거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주 요리인 칼국수 이구요.. ^^

사진에 보여지는 것은 3인분이구요..

면발이 정말 많답니다.

 

예전엔 가격이 5,500원이었는데 얼마진에 가보니 6,000원으로 올랐어요.. ㅠ.ㅜ

너무나 안타까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도 초록색인 면발은 클로레랄가 첨부된 면발이네요..

요즘에 바지락이 제철을 맞았는지 크기가 커졌답니다..

사진에 있는 것보다 바지락 크기가 더 크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다 먹고난 바지락 껍데기이구요..

다 세어보니 80개나 되는 군요.. 오호~~

근데 옆에 2인분 시킨 테이블을 스쳐가며 보니

바지락의 개수는 얼추 비슷한 것 같았어요.. ㅠ.ㅜ

 

이 날은 3명이서 3인분과 물만두를 시켰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면을 조금 남겼어요.. ^^;

담에는 3명이서 가면 바지락 2인분에 물만두를 시켜볼까 합니다. ㅋㅋㅋ

 

 

가게 위치는 길동사거리에서 상일IC방향으로 500m쯤 가면

오른편에 있는 2층 건물이구요..

황토빛이어서 금방 눈에 띌 거에요..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음..

길동역에 내려서 택시를 타야 될 것 같네요..

 

연락처는 황도(黃島) 바지락 손 칼국수 (02-484-6554~5)이구요..

지역 검색하려면 아마 '황도바지락칼국수'로 해야 되는 것 같네요..

 

비오는 날 생각나는 칼국수 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