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식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03호> (완차이/신촌/매운홍합)

by 비어벨_다음 2007. 5. 19. 01:27
반응형

신촌에 있는 중식 집 '완차이'...

홍콩의 한 지명이라고 하네요..

 

넓은 곳은 아니지만 사람들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으로

기본적인 중식요리들은 다 하구요..

오늘은 여기의 유명한 홍합요리를 먹으러 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짜잔~~ 이게 메인 요리인 '아주매운홍콩홍합'이네요.. ^^

양은 보이는 것과 같이 푸짐하고 가격은 2만원이구요..

인기 요리이다 보니 하루에 나가는 홍합양이 어마어마 한 것 같아요.. @.@

 

요리 이름 그대로 맵기는 하네요..

예전에 불닭 처음 먹었을 때의 느낌이라고나 할까..

소스때문인지 불닭과는 다르게 매워요. >.<

 

그래도 역시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이 매울 것 같아서 시킨 '꽃빵'..

탁월한 선택이었었어요.. ㅋㅋㅋ

꽃빵은 5개에 3천원 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면요리가 있어야 겠기에 기본적인 면 요리를 시켰구요..

5천원하는 '완차이 간짜장'은 무난하게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을 다 먹고나면 디저트로 열대과일을 주네요..

 

아마 매운홍합이 잘 팔리다보니

매운 거를 조금이나마 개운하게 해주려고

열대과일로 한 것 같아요.. ㅋㅋㅋ

 

완차이 (02-392-7744, 02-392-0302)는

신촌 민들레영토를 바라봤을 때 왼쪽에 있는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서

조금 가다가 왼쪽으로 돌아가면 보인답니다..

 

매운것 좋아하는 사람들한테 강추구요..

홍합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도 강추에요.. ㅋㅋㅋ

뭐.. 그냥도 강추이기두 하구요.. ^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