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67호> (신포우리만두(인사점)/인사동/한식)

by 비어벨_다음 2008. 1. 2. 23:56
반응형
만두의 명가 '신포우리만두' 인사점에 다녀왔어요..
 
인사동에서 늦은 시간에 볼일이 끝나 식사하려는데
많은 식당들이 영업시간이 끝났더라구요..
 
지나가는데 신포우리만두는 영업 중이어서 들어갔어요..
밤 10시까지 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어묵 국물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볶음우동' 이에요..
 
가격은 5,500원 이구요..
 
홍합, 오징어, 새우 등의 각종 신선한 해물과
야채를 우동과 함께 매콤하게 볶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볶음우동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볶음우동 소스는 떡볶이 소스예요..
 
떡볶이 먹다가 우동 사리 넣어 먹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 있었는데 그게 현실로 됐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두칼국수'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한우 사골로 진한 육수를 우려내고
생칼국수의 쫄깃한 면발과 손만두의 깊고,
깊은 맛으로 고향의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무난한 칼국수예요..
 
아쉽게도 가라앉은 건더기가 있어서
국물이 깔끔한 편은 아니구요..
 
 
신포우리만두 인사점(02-734-7501)은
인사동 길에 있어요..
 
1호선 종각역 3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다가
종로2가 사거리에서 좌회전 후 인사동 길로 들어가면
작은 사거리 가기 전에 오른편 스타벅스 옆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sinpomandoo.co.kr 이구요..
 
 
한식을 꾸준히 해오는 깔끔한 음식점으로
늦은 시간 간단히 식사하기에 괜찮은 곳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