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68호> (놀부부대찌개(문정로데오점)/문정동/부대전골)

by 비어벨_다음 2008. 1. 3. 23:49
반응형
'놀부부대찌개' 문정로데오점에 다녀왔어요..
 
부대찌개가 땡겨서 방문해 줬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한가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에요..
어느 지점이나 4가지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흥부 부대전골' 2인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6,000원 이구요..
 
브로니, 사라미, 다크, 페파로니, 후랑크 등
햄과 치즈가 추가된 부드러우면서 풍부한 맛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팔팔 끊을 때까지 냄비로 닫아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 보글보글 끊고 있네요..
 
부대전골 특유의 땡기는 향과 함께
전골이 매우 잘 끊고 있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 다 익어서 조금씩 꺼내서 먹었어요..
흥부는 비교적 부드러운 맛이에요..
 
매운 부대찌개 먹기 부담스러운 사람은
흥부로 먹으면 무난할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물이 조려지면서 더 진해져서
달짝지근해져서 좋네요.. ^^
 
 
놀부부대찌개 문정로데오점(02-402-3673)은
문정동 로데오거리에 있어요..
 
8호선 문정역 1번 출구로 나와 문정동 로데오거리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는 바로 앞 도로에 유료주차를
이용해야 되는게 아쉽네요..
 
 
놀부 홈페이지는 www.nolboo.co.kr 이구요..
 
홈페이지에 쿠폰북이 있는데 쿠폰 제공되는
매장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놀부부대찌개는 체인점이 많은 곳이지요..
체인점마다 조금씩 맛이 다르긴 하지만 비슷한 맛을 유지네요..
 
서비스는 그닥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어요..
 
 
가볍게 부대전골 먹으러 가기에
괜찮은 부대찌개 전문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