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70호> (오박사네돈까스(성북점)/성북동/왕돈까스)

by 비어벨_다음 2008. 1. 7. 23:33
반응형
한국식 돈까스의 명가 '오박사네 돈까스' 본점인 성북점에 다녀왔어요..
명함에는 '오박사네왕돈까스'로 되어 있어요..
 
'서울 돈까스'에 가려고 했는데 휴무일도 아닌데 영업을 안해서
바로 옆에 있는 오박사네 돈까스로 갔어요..
 
다녀와서 검색해보니 체인점을 여러 군데 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림스프 이구요..
 
어릴 적 향수에 젖게 만드는 스프네요..
맛은 뭐.. 뻔히 아는 맛으로 그냥그냥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인 깍두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돈까스가 느끼하게 느껴지는 것에
대비해서 있는 듯한 고추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미역국이에요..
 
분식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미역국으로 맛은 없어요.. -o-;;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도구는 옆에 저렇게 쌓여있어요.. -_-;;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돈까스' 나왔어요..
가격은 5,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로 밥하고
야채샐러드가 따라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왕돈까스라 정말 크지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스는 약간은 달콤한
전형적인 돈까스 소스예요..
 
너무 많이 먹으면
약간 느끼해질 수도 있어요.. =.=
 
그럴 때는 깍두기나 고추를 먹어줘야 되지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한국식 돈까스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께는 얇아요..
 
일본식 돈까스와는 반대로
얇고 크다고 보면 될 거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돈까스 외에도 비후까스, 생선까스,
함박스텍, 치즈돈까스 등이 있어요..
 
돈까스를 안 먹는 사람을 위해서
육개장과 내장탕도 있군요.. -.-a
 
 
오박사네왕돈까스(02-3673-5730)는
혜화동에 있는 서울과학고 옆에 있어요..
 
4호선 한성대입구역에서 버스를 타고
성북초등학교 버스정류장에 내려서 조금 올라가면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다소 애매하네요..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이 많이 편하네요..
 
혜화동 로터리에서 서울과학고 방향으로 쭉 가다가
서울과학고 지나쳐서 언덕 넘자마자 있어요..
 
주차장이 넓지 않아서 발렛파킹 해주네요..
가만 보면 바로 옆의 서울 돈까스와 주차부터 경쟁하네요..
 
 
홈페이지는 www.obagsane.co.kr 이구요..
 
둘째, 넷째 주 일요일은 쉰다고 하네요..
 
2층에 아주 작은 놀이방이 있는데
시설은 좋은 편은 아니에요..
 
 
음식이 전문화 되어 있다 보니깐
돈까스가 정말 빨리 나오네요..
 
5분 만에 나온 것 같아요.. ㅋㅋㅋ
 
 
서비스는 친절한 편은 아니구요..
 
스프 담은 쟁반을 들고 이동하는 직원 분을 보면
크림스프 묻지 않게 살짝 피해주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_-;;
 
 
일본식 돈까스처럼 두꺼운 육질을 느낄 수는 없지만
양이 푸짐해서 포만감을 주네요.. ^^a
 
아주 뛰어나게 맛있지는 않지만 나름 맛도 있구요..
 
 
맛깔나는 전형적인 한국식 왕돈까스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